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픈 걸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어 

그런 나에 대해 또 더 혐오스러워지고 

힘든 게 아닌데 힘든 ㅓㅊㄱ 하는 걸까봐 

내가 싫어졐ㅌㅋㅋㅋ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진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모든 사람들은 다 그렇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하 나뿐만이 아니여서 다행이다...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다... 나도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남들이 내가 힘들고 아픈거 알아줫으면 좋겠는데 말하기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티내기도 말하기도싫음 약한모습은 보여주기싫은데 알아주면좋겠는 ㅋㅋㅋ 어쩌라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말안해도알아주면좋겠어 이무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인정인정
말안하면 아무도모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우울하고 힘든 건지 아니면 그런 척 하는 건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그런데 굳이 티를 못내는거 아닐까 ㅋㅋㅋ나도 익명에서나 ㄱㅈ인거 말하지 실제로는 절대 티 안냄 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여친 왜케 딸같냐
11:34 l 조회 1
난 왜 만나는 사람마다 똥차같지...
11:34 l 조회 1
내 전전회사 꼴좋다ㅋㅋ
11:34 l 조회 1
감기 걸렸을 때 더 잘 먹어야 돼 아니면 대충 먹어도 돼???????
11:34 l 조회 1
공뭔 9급 칼임용인데 동기들 29,30,31 이쯤에 1억 대부분모음
11:34 l 조회 1
난 삼성전자 하이닉스 더 잘되서 성과급 좀 더 많이줘서
11:34 l 조회 3
갤북 vs 그램
11:34 l 조회 2
와 남자 힘차이대박이네
11:33 l 조회 5
시력교정술 중에 아마리스 레드
11:33 l 조회 3
아파트 도면인데 벽쪽에 문 4개 같은건 뭐야??
11:33 l 조회 13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
11:33 l 조회 7
제발!!주말에 국내여행 다녀왔는데 같은 팀 간식 고민 ㅜㅜ
11:33 l 조회 8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2
11:32 l 조회 13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사겠는데 ㅋㅋㅋㅋㅋ 1
11:31 l 조회 26
카페 알바할때 레시피 어케 외워?5
11:31 l 조회 15
회사 면접봤는데 자기들은 자꾸 여직원들이 관둔대1
11:31 l 조회 26
한국 성형 많이한다는거 주변도르로 공감돼..?9
11:31 l 조회 28
간장게장 머 보고 사야하지 ㅜ2
11:31 l 조회 8
애기있는 엄마익들 있니 도와줘ㅜㅜ 1
11:31 l 조회 19
여행 많이 간 편이야?3
11:3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