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7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픈 걸 사람들이 알아줬으면 좋겠어 

그런 나에 대해 또 더 혐오스러워지고 

힘든 게 아닌데 힘든 ㅓㅊㄱ 하는 걸까봐 

내가 싫어졐ㅌㅋㅋㅋ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진짜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모든 사람들은 다 그렇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하 나뿐만이 아니여서 다행이다...헤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다... 나도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남들이 내가 힘들고 아픈거 알아줫으면 좋겠는데 말하기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티내기도 말하기도싫음 약한모습은 보여주기싫은데 알아주면좋겠는 ㅋㅋㅋ 어쩌라는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말안해도알아주면좋겠어 이무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인정인정
말안하면 아무도모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우울하고 힘든 건지 아니면 그런 척 하는 건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 그런데 굳이 티를 못내는거 아닐까 ㅋㅋㅋ나도 익명에서나 ㄱㅈ인거 말하지 실제로는 절대 티 안냄 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2호 봄라인데 립 색상 추천 좀 1122
12:21 l 조회 3
직화제육에 양배추채 올려서 먹으니까 맛있당
12:21 l 조회 3
날씨더우니깐 사람들 다 회사 로비에서 산책하네
12:21 l 조회 4
스터디윗미 누구꺼봐 너네???1
12:21 l 조회 5
배달 요청문자 잘 안보나?
12:21 l 조회 4
기간제 직장인인데 혼밥하는거 좀 부끄럽다ㅜㅜ1
12:21 l 조회 10
주식 펀드 잘 아는 사람? 코리아인덱스혼합형? 이런거에 돈 3000있는데 이거 쭉 나두면 1억 될 가능성 있어?
12:21 l 조회 6
진짜 학교는 문제가 있긴한듯
12:20 l 조회 16
근데 아직 난 대학생이지만 대기업이랑 공무원 각각 장단점이
12:20 l 조회 6
내일 비빔밥 랜덤 해먹을건데 고사리랑 무생채 괜춘?3
12:20 l 조회 8
집에 있는 익들 에어컨 틀었어?3
12:20 l 조회 12
다들 얼굴 취저인 사람인 번호물어보면 줘?3
12:20 l 조회 10
일본노래중에 즛토즛토 다라랄라라라 이거 뭔곡이지 정확한 곡제목을 모르겠어2
12:19 l 조회 18
요즘 날씨에 러닝하는친구
12:19 l 조회 7
주식 1도 모르는 사람들 sk스퀘어 들어본적 있어??4
12:19 l 조회 20
세무사/약사는 공무원으로 치면 몇급 직업이야?2
12:19 l 조회 19
평생 50kg 위로 살아왔더니 50kg 아래로 빼기 정말 힘들다...1
12:19 l 조회 9
취업 서류 등기우편으로 보낼때 테이프 붙여도 돼?
12:19 l 조회 1
조부모님 4분 중에 친밀도 순위3
12:18 l 조회 8
회사근처 버거킹 대박임2
12:18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