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798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확 올리는거 아니면 수시 가망 없는데...죽고싶다 진짜 난 왜 바뀌는 게 없을까 왜살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학생 때 성적 강박이 심해서 한 문제에 일희일비했었는데, 취업해서 돈 벌고 살다 보니까 내 인생에서 문제 하나, 시험 한 번은 별 비중이 없던 거더라구..! 설령 시험 때문에 대학 레벨이 낮아지더라도, 내가 하는 거에 따라 충분히 커버 가능하더라. (물론 예외도 있겠지, 아직까지 학연이 더 중요한 직종 같은 경우?) 조금 멀리 보고 여유를 가졌으면 좋겠다ㅠㅠ 물론 당장은 그렇게 안 되겠지만,, 고등학교 때 내 모습 보는 거 같아서 주저리주저리 쓰게 됐네 하하 힘 내고! 같이 파이팅 하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주식 안하나바
9:12 l 조회 2
판교 현백이랑 잠실 롯데타워 중에 어디가 더 좋아??
9:11 l 조회 3
후쿠오카 텐진이랑 하카타 차이 심해?
9:11 l 조회 5
지방에서 올라와서 서울에 3억4천 전세 살면 개부자 맞지?2
9:11 l 조회 10
부산익 너무 추움
9:10 l 조회 3
원래 회사에서 귀 열고 있어야 돼?1
9:10 l 조회 14
푸마신발 사무실 신고다니기 가능?2
9:10 l 조회 11
공시 영어 과락에서 70점으로 올렸다..2
9:10 l 조회 13
이거 진짜 맞다..1
9:09 l 조회 14
근데 여자들이 4050보다도 이대남에 훨씬 적대적인 느낌이네 이유가 뭘까 2
9:09 l 조회 19
아 러브버그 미쳤나1
9:09 l 조회 7
꿈이 요상하고 생생한 집단적인경험을했어
9:09 l 조회 3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2
9:08 l 조회 13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5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1
9:08 l 조회 1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6
9:08 l 조회 24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4
9:08 l 조회 35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5
9:07 l 조회 23
나의 간식 감자 40 3
9:07 l 조회 31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1
9:0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