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06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19
이 글은 7년 전 (2018/10/18) 게시물이에요

와 그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으로 유명한 이누야샤 짤 있잖아 | 인스티즈

이거 밑에 이누야샤였어...? 내가 저화질로만 봐서 그런지 지금까지 말인 줄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왜 난 빗자루로 기억하고있었짘ㅋㅋㅋㅋㅋ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덕에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도 빗자루로 알고있었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양탄자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222 양탄자 타고 날아가는 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33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녕 2년 전 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이거 가영이 학교축제때 연극하다가 거기 요괴있어서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야샤 난입(?)해서 무찌르고 가영이가 자기 데려가라고 해서 수습하려고 대사치는겈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 이누야샤였네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말ㅋㅋㅋㅋㅋㅋㅋㅋ 이편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앜ㅋㅋㅋㅋㅋㅋ나는 저 머리카락 땜에 지금까지 빗자루 타고 있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영이가 학교에서 연극하는뎈ㅋㅋㅋㅋ
마지막에 이누야샤가 가영이 데리고 가는 겉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말 아니었네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이거 원래 대사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저는 이 세상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 던지고 제 행복을 찾아 떠납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니에서도 저렇게 말해? ㅋㅋㅋㅋㅋㅋㅋ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애니 대사야 ㅋㅋㅋㅋ 연극마무리하는짤이라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이거 현우진이 말한 건데 원본이 이누아샤여ㅛ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앜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가영이 목소리로 음성지원된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밑에 뭐가 있는지 처음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이누야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 빗자루인줄 ㅋㅋㅋ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색 말인 줄 알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ㅣ누야샤 진짜 재밌엌ㅋㅋㅋㅋ요즘도 본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가영이가 연극무대 하는도중에 갑자기 떠나는가라 급마무리하는 대사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나 빗자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난 ㅜ 원피스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퇴사짤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나도 말같은 동물인줄ㅋㄱ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아웃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도 행복하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냥 혼자 날아가는줄ㅋㅋㅋㄱㅌㄱ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난 가영이 다리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4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ㅍ당연히 빗자루인 줄ㅋㅋㅋㄱㅋㄱㅋㄱ이제 알었엌앜ㅌㅌㄹㅌㅌㄱㅌㄱㅌㄱㅌㄱㅌ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누야샤 타는거였어??? 양탄자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영이만 있는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현대?에 가영이 만나러 이누야샤 왔다가 연극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 편 짱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빗자루인줄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나도 말인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학교 축제에서 가영이가 연기?하다가 이누야샤가 난입해서 저렇게 데려가는데 가영이가 자연스럽게 끝까지 연기하면서 안녕히 계세요~함 관중들도 그렇구나~하고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엥 원래 이누야샤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보니까 이누야샤 보이넼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가영이 연극하는데 체육관? 부수고 이누야샤가 와서 연극 끝마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지금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심지어 드레스 겹쳐입은 건줄 알았어...밑에 누군가 있는 것도 몰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저거 이누야샤가 데리고 가는 거였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저거망톤줄알음ㄲㄱㅋㄱㄱㅋㄱㅣㅣㄱㄱㄱ와 쓰니덕분에첨알음 ㄱㅅㄱ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많이들 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 저 연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나도 양탄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진짜욱겨 ㅋㅋㅋ 회사언니가 퇴사하고 단톡에 저 짤 뿌렷는뎈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쇼파인줄알아써... 쇼파째로 올라간느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 편 ㄹㅇ 핵꿀잼이라 몇 번씩 봤어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난 빨간 로켓인 줄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빗자루나 양탄자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야샤 왜 저기있엌ㅋㅋㅋㄱㅋㅋㄱ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아 모르는 익들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탄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나 빗자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가 이누야사라고 말 안했으면 진심 평생 몰랐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걍 저 여성분 바지 통이 되게 넓은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헐 난 그냥 옷인줄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첨 알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나도 빗자루인줗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는 원피스 같은 거 입고 다리 ㄱ_ 이런 식으로 들고 있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웃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 편 짱잼 현대 가서 가영이 학교 나오는 화 다 짱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헐 가영이 다리 아니야????? 뭐 알라딘 바지? 그런 바지인줄 알았는데????? 연극하는 장면이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말 아녓음?ㅋㄲㅋㅋㅋㅇ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나 처음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이거 꿀잼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난 가영이 드레스의 연장선인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행보카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가영이 완전 애드립 장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누야샤 나타나니까 절 데리고 떠나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헐 빗자루가 아니었다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헐 빗자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다 재밌다고 하니까 나도 보고싶은데 한번도 본 적없어서 그러는데 어떻게 봐야할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다음에 이누야샤 1화치면 바로 나와! 167화가 마지막환가? 그럴걸? ㄹㅇ꿀잼이야 나 아직도 가끔씩 정주행한다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 편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엌ㅋㅋㅋㅋ 이누야샤인거 첨 알았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 난 치마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난 이누야샤 애청자였어서 이누야햐가 아닌 다른 거로 생각도 못 했는데ㅋㅋㅋ 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빗자룬줄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난 치마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말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난 양탄자? 빗자루? 뭐 타고 날라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지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난 가영이 치마인줄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빗자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난 다리랑 발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빗자루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그거 말로 된 짤은 따로 있어 이거 말고 다른 애니일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와 유니콘 같은 건 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말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이누야샤4기 현대시대편 넘 재미있음ㅋㅋㅋ 오프닝도 서현진님이 부른거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뭐야 이누야샤가 안고있는거였어? 난 여자애 다리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헐 이누야샤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아 너무웃겨ㅠㅋㅋㅋㅋㄱㄱㅣ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아 대박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 가영이 다리인줄ㅋㅋㅋㅌ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헐 나 그냥 날아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헐 뭐야 이누야샤라구요???????? 나 일년만에 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 빗자루 타고 날라가서 세일러문인줄 알앗는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똥냄시
23:40 l 조회 1
아 소개팅 갔다가 9시쯤 집오고 상대방한테도 카톡왔는데
23:40 l 조회 3
혹시 플립6 쓰고있는 익들아 ㅠㅡㅠ 🙏🏻1
23:40 l 조회 4
성형외과 피부과 실장들 돈 많이벌어??
23:39 l 조회 7
남친 이번주에 면허딸거라는데 이유가 넘 기여움ㅋㅋ 2
23:39 l 조회 23
치열 걸려서 한 달째 매운 거 못 먹는 중1
23:39 l 조회 6
간호사익들 있을까 나 탈임상해야하나.. 5
23:39 l 조회 12
떡볶이 냉장보관 4일차인데 먹어도 돼?
23:39 l 조회 6
마라탕 떡볶이 먹고싶다아아ㅏㅏㅏ
23:39 l 조회 3
랜덤채팅에서 만나는 거 왜케 부정적이야??? 4
23:39 l 조회 16
그래~ 은따아니고 내가 환청 망상있는거지?2
23:38 l 조회 19
이용하는게 나쁜거야?2
23:38 l 조회 10
공무원 신입인데 책상에 초미니화분 두는거 에바..?
23:38 l 조회 10
주식 호재 없으면 안올라?
23:38 l 조회 5
네일팁 사이즈 측정 이렇게 하는거 맞아??
23:38 l 조회 5
배불러서 너무 눈물이 나내
23:38 l 조회 6
아씨 미안하다 고맙다 제대로 말로 안하는 새들 진짜 못배운 것 같음2
23:38 l 조회 11
공기엽 고졸전형이랑 대졸이랑 급여,대우등등차이 많이나??
23:38 l 조회 4
우리엄마 나 남친있는것도 모르는데 결혼얘기하면
23:38 l 조회 8
게임하다가 50만원 날리게 생김
23: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