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21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7년 전 (2018/10/19) 게시물이에요
요즘 사건사고가 막 터져서 ㅠㅠㅠㅠ알바하기 무서워졌어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코노알바생인데 ㅋㅋㅋㅋㅋ 새벽 2시까지 혼자 근무하고 지금도 마감 알바하는중이거든? 놀랍게도 10개월 내내 아무 일 없었어 ! 나도 사실 이번 사건 접하고 사알짝 겁먹은 상태이긴 한데ㅠㅠ 너무 늦은 시간 아니면 아주아주 꿀 알바라 좋을거얌 추천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근데 토일 합쳐서 5시간 밖에 안 해.... 이게 돈을 버는건지... 아닌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되게 조금이긴 하네.... 돈 벌어야하면 아예 다른 일을 하든 플러스 알파로 다른 일 하든 해야겠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용돈 풍족하게 받고있는데 알바하고싶고 마지막주에 쪼들리게 안 살고싶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부족한거 아니면 괜찮을것같다! 잘 고민해서 좋은 선택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히익 말 너무 몽글몽글하게 한댜아아 밤에 기분좋아졌우 헤헤 고마웡 💕 잘자구 주말 잘 보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
2:30 l 조회 4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4
2:30 l 조회 17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
2:30 l 조회 5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4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3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2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5
근장 관련
2:29 l 조회 9
웃고다니는것도 계속하면 습관되나
2:29 l 조회 3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 틀면 더 시원한 거 맞아..????
2:29 l 조회 6
덧니 너무 심하면 라미네이트 못하지?
2:28 l 조회 6
걍 특성일까, 어디 문제 있는걸까..
2:28 l 조회 11
나 대학생인데 너네 4.5잡해서 500~600 벌면 일할거야..?9
2:28 l 조회 30
치위생사들 잇니?
2:27 l 조회 7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2
2:26 l 조회 56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2
2:26 l 조회 24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7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1
2:26 l 조회 15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6
2:26 l 조회 26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