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30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진짜 이런 황당한 일은 처음이다 요근래 들어 편의점에 사람들이 택배 없어졌다고 언쟁 벌이더니 다섯 개는 기본으로 사라진다고 점장님이 한숨 쉬더라 ㅋㅋㅋㅋㅋ...오늘 나도 심지어 십만 원어치 산 옷들 누가 가져감...그리고 아이패드도 시켰는데...어쩐지 오늘 꿈에서 내 택배가 없어져서 찾는 꿈 꿨는데 이게 이렇게 들어맞네 느낌이 쎄하더니..택배 아저씨한테 전화 하니까 오히려 나보고 제대로 확인 했냐고 화까지 내고 기사님...다섯 번 넘게 찾아봤습니다...제 십 만원...아이패드...어쩔 거예요...전화도 안 하시고서 그냥 맡기시면 우째요 집에 있었는데..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헐..cctv 못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장이 안 계시고 알바생만 있어서 씨씨티비 확인 못 하냐니까 점장님이 잔화를 안받으셔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익으로써 택배 편의점에 안맡겼으면...; 그거 분실되면 다 편의점 탓으로 돌리는데 진짜 진절머리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바들은 누가 누군지 모르니까 그냥 택배 가질러 왔다하면 주니께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편의점 탓은 안 하는 편이야 ㅠㅠ 나도 편의점 알바 해 본 사람으로써 ㅠㅠㅠ 그래서 대부분 다 나는 집에서 받는데 이 기사님이 그냥 멋대로 맡기심 진짜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쓰니한테 뭐라하는거아니야! 순간 내가 저런일당해봐서 속상해섴ㅋ쿠ㅜㅜㅜ 쓰니도 진짜 속상할텐데 저건 기사아저씨 잘못이다 진짜 뭐야 저게 말도 없이 맡겨버리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ㄹㅇ 오히려 우린 그냥 공간만 내어주는 사람들인데 와서 다짜고짜 손가락질 하고 욕 하는 사람들 많아서 사실 편의점에 택배 맡기는 거 없앴으면 진심 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어플 2개에 각각 계좌 만들어도 되는거지?
12:24 l 조회 1
이것저것다빼고 순수용돈으로 일주일에5만
12:24 l 조회 2
퇴사 d-3
12:24 l 조회 2
몰라 언젠간 오르겟지 걍 없는 돈이라 생각하고 덮어두겟어요
12:23 l 조회 4
친구가 메뉴 여러개 보낸다음에 고르라하면 싫어?ㅜㅜ
12:23 l 조회 7
세상은 남자한테 너무 각박한듯
12:23 l 조회 12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9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3
12:22 l 조회 1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6
12:22 l 조회 11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1
12:22 l 조회 8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4
12:22 l 조회 16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2
12:22 l 조회 19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5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13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3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4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3
12:21 l 조회 8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3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7
12:20 l 조회 34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