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만하면 계속 이런식으로 뜨고 저 버튼 드래그해도 원래자리로 되돌아가고 검색이 안돼진짜 미칠거같아 컴퓨터 껐다켜도 안되고 다른 브라우저 이용해도 안돼도대체 왜이러는거야 하 나만 이러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