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34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2
이 글은 7년 전 (2018/10/20) 게시물이에요
난  

일단 내가 작은 키가 아니라서 180 이상이고 피부 하얗고 티존 뚜렷한 사람! 근데 완전 서양 정석 미남처럼 뽝! 이렇게는 말구 적당히 뽝 있는거..?ㅋㅋㅋㅋ 그리고 속쌍있고 입술은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사람!! 그리고 슬렌더면 진짜 그냥 난 죽는다...
대표 사진
익인1
무 쌍 최 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ㅌㅋㅋㅋㅋㅋ 간단하면서 임팩트 있다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2n년간 밀고있는 외적이상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섹시한 사람 울렸을 때 예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키 175 이상이고 웃을 때 예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객관적으로 잘생긴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웃는게 이쁜 사람 선하게 생긴 사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잘생긴 거 잘생겨야돼 무조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 예쁜사람!! 키는 나보다만 크면 상관없고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키 180이상이고 순딩순둥하게 생긴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엄청 단정하게 생긴사람 안경 쓴 사람 피부 까만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경이 잘어울리는사람.. 약간 범생이스타일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퇴폐미+귀여운 사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 크고 옷 잘 입는 사람 피부 깨끗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깨 넓고 피부 좀 하얗고 웃을때 갭이 큰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강아지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 찢어진사람 입큰 사람 키큰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는 나보다만 크면 되고 피부 좋고 분위기 있게 생긴 사람.... 귀엽고 섹시하고 으윽....울리고 싶게 생긴 사ㅏ람..... 몸선 예쁜 사람..... 섹시가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얗고 귀여운데 잘생기고 키는 175이상에 다리 길고 보기좋게 말랐는데 그렇다고 멸치면 안되고 웃는게 시바견같아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키 178 이상에 귀엽고 눈 땡글땡글하고 다른 사람이 보기엔 귀여운데 본인은 멋있다 생각하고 목소리 좋고 손가락 가늘고 얼굴 작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외적 이상형이라는데 내 이상형을 구구절절 다 적어ㅛ네... 바본가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단발에 안경 잘 어올리는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키 178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웃을때 입동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키 175이상에 애교살많은 웃을때귀여운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쪼그맣고 눈 째진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80 이상 어깨 넓고 손 크고 탄탄슬림 무쌍 비슷한 속쌍 티존 까무잡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생긴게 최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80 쌍커풀 어깨 깡패 손 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키 174이상 웃을 때 예쁘고 강아지상 몸은 그냥 보통이거나 날씬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좀 묘하게 생겼으면 좋겠다... 약간 정석미남은 아니고 피부 하얗고 말 이쁘게하고 같이 있어도 안 어색한 사람!! 근데 없지 이런 사람..ㅎ
솔직히 내가 좋아하는사람이 이상형이 될 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른건 안보는데 키크고 흉통(?) 큰사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골격큰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웃는게 예쁜사람! 속쌍있고 손예쁜것두 약간 너무 하얀거 보다 약간 까무잡잡한게 좋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묘하고 나른한 사람 키 나보다 최소 10cm 이상 크구... 발도 나보다 컸으면 좋게써 근데 덩치는 막 크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표정일 땐 냉한 얼굴인데 웃을 땐 완전 눈웃음에 귀엽고 해맑게 예쁘게 웃는 사람 밑으로 내려 깔 때 보이는 진한 속쌍 어깨 넓고 듬직한 잔근육 몸 예쁜 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키크고 기본적으로 덩치있는 사람. 내가 설렐만큼의 덩치여야하고 살집있는 사람은 또 아님.
피부는 깨끗해야하고 기본적으로 패션센스 최소 무난하게는 입는 사람, 자기를 꾸밀 줄 아는 사람이 좋아. 그리고 개인적으로 피어싱하고 조금 양아치 같은 느낌의 외적인 사람이 설레는 거 같고
얼굴은 내 눈에만 잘생기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키 180 이상 콧대턱선 날렵하고 피어싱한사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피부 완전 하얗거나 완전 예쁘게 까맣거나 하고 손 크고... 나른하게 생기거나 묘하게 생긴 사람!! 얼굴 선이 얄쌍하게 잘생겨쓰면! 두꺼워도 잘생기면 채고,, 말랐는데 등빨이 있고 키 크면 더 최고!!!!!!!!!!!!!! (오늘의 템아이 맞춤법은 필수로 제댜로 써야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흙수저인 익들 있음??
14:45 l 조회 1
저점판독기 등장
14:45 l 조회 1
나 카페인데 옆자리에 유아퇴행 1
14:45 l 조회 10
일못러 막내 이미지 벗어나고싶은데
14:45 l 조회 2
신입한테 집냄새? 나는데.. 다가올때마다 너무 힘듦ㅠ
14:45 l 조회 19
팀장님 차단하고싶은데 그럼 안되겟지…
14:45 l 조회 4
가방 살말좀 ㅠ
14:44 l 조회 12
혹시 너희도 누구를 지나갈 때 돌아보지마 생각해??2
14:44 l 조회 11
사주로 별걸 다 알수있네
14:44 l 조회 6
공시생한테 모임통장 만들자는게 잘못된거야?6
14:44 l 조회 8
삼성 왜 정부에 그렇게 휘둘리는거임.....?1
14:44 l 조회 15
아니 F들 울지마자 에너지 아끼자 하면 왤케 다 슬퍼해1
14:44 l 조회 8
금요일 오후 반차를 내기 위한 야근... 이거 맞아?1
14:44 l 조회 3
카톡 모든 알림을 끄고 잠금화면에서도 안 뜨게 하능 거 설정에서 카톡알림 끄면 되지?
14:44 l 조회 3
쌩얼일 때 피부 편하게 올릴 수 잇는 미백크림 같은 거 없나3
14:44 l 조회 5
너넨 남들 다 해 봤는데 못 해 본 경험 뭐 있음? 난 간장게장 양념게장 안 먹어봄2
14:44 l 조회 5
익인이들이라면 어디로 이사 갈래2
14:44 l 조회 5
베트남 남자들 키랑 발 작아?
14:44 l 조회 4
지금 일본가면 더워?
14:44 l 조회 6
마이클ㄴ실발 진짜 하닉 영향줄까?!
14: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