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404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7년 전 (2018/10/21)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어제 봤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무슨 과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 익인이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미디어디자인 영상전공이야..! 교과 면접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일반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혹시 질문 뭐 받았는지 물어봐도 돼? 학종이랑 교과랑 질문 다를 건 알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우리학교 얼마나 알고 왔는지 학교 들어와서 이루고 싶은 목표 뭔지 이렇게 두개! 익인이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나는 다음 주 면접이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아 예상질문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없어 ㅠㅠ 작년 수시 예상 질문 있다고 해서 봤는데 그거 교과라고 하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움 근데 어차피 우리도 예상문제 하나도 안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내가 받은 질문이랑 내가 예상질문 보고 준비한 거랑 비슷한 맥락이라고 생각해서 바로 대답했던 거야 있으나 마나일걸 예상질문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맞아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예상 질문이지 진짜로 안 나온다고 하더라고.. 큰일이다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글로벌 과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 그냥 미디어디자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나랑 같은 과다 ㅋㅋㅋㅋㅋ난 재학중이지만 ,, 웰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안녕하세요 선배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예비 1번이에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모야 오백퍼 합격이네 구러면 ! 여기 학교로 오는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붙여만 주신다면 ㅠㅠ 우송대가 1지망입니다! 근데 2명 뽑는 전형이라 걱정이에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구 그래도 붙을거야 ✺◟(∗❛ัᴗ❛ั∗)◞✺ 오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수능 공부도 안 했는데 제발 붙었으면 좋겠어요 면접 때도 교수님들께서 잘 대해주시고 예감이 좋은데 절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우송대 너무 가고 싶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두 전에 수능 공부 하나도 안 하고 그냥 수시 교과로만 다 넣었었는데 큐ㅠㅜㅠ 미디 영상전공 중에 디자인때문이 큰거야 영상때문이 큰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 저는 영상을 큰 비중으로 두고 생각하고 있어요 물론 디자인도 영상미에 있어서 중요하겠지만 영상이 너무 좋아서,, 너무 가고 싶어요 ㅠㅠ 이거 말고도 선문대 미컴도 곧 뜨는데,, 슬프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야이씨 나두 영상전공인뎅 ! 원래 미디랑 영콘이랑 다른 과였는데 이번에 합쳐진거라 ,, 8ㅁ8 되도 않는 디자인 공부도 하게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네,, 이번에 합친 거라고 들었어요 아 과 분위기나 그런 건 어떤가요,,? 약간 걱정이에요 붙지도 않았지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과 동기들끼리 분위기는 괜찮은데 선배들 보면 조금씩 막 그런게 있더라구,, 좋은 선배들도 있는데 진짜 아닌 선배도 있구! 이번 학생회도 음 괜찮은데 좀 주요사람들중에 문제 있는 사람이 있어가지고 ㅋㅋㅋㅋ ㅠ 근데 이번에 학회장 한다는 선배는 되게 좋아서 걱정안해도 될 거 같아! 내 친구들 이번에 학생회 하는데 자주 보겠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다행이네요,, 어딜 가나 한 명 쯤은 있기 마련이라 그건 본인 하기에 나름이지만 나쁜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ㅠㅠ 아 꼭 붙었으면 좋겠다 붙게 되면 다시 답글 달게요 선배님! ٩(ˊᗜˋ*)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꼭 봤으면 좋겠다 !!!!!!!!! 화이팅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탔는데 기사님 인형 달아놓은 거 봐
11:50 l 조회 4
라면먹을때 이것만 있으면 진짜 다 됨
11:49 l 조회 19
영단어 몰라서 검색해본건 진짜 안까먹네 ㅋㅋㅋ
11:49 l 조회 4
친구랑 일본여행 갔다가 개싸우고 방 새로잡았는데 이게 화날일이야?
11:49 l 조회 9
최태성쌤은 뭘로 돈벌어…?7
11:48 l 조회 33
만화/애니 드림 🏐 라인댓망 1
11:48 l 조회 2
지사립 간호에서 조선대 간호학과로 편입1
11:48 l 조회 6
쿠팡프레시 내용물 안 꺼냈는데 회수해감...
11:48 l 조회 12
틈새라면 불닭보다 매워?3
11:48 l 조회 9
고등학교 1학년 11명은 서울 도봉구 초안산으로 여중생 2명을 유인해 억지로 술을 먹인 뒤 집단으로 성폭행3
11:48 l 조회 16
좋은 대학 다닐수록 대학활동 1
11:47 l 조회 11
커뮤에서 말하는 내주변엔 거의없어 >>> 일단 그 그룹이 비주류일 가능성이 큼1
11:47 l 조회 15
강아지 안키우거나 안키워본 익들은 왜 안키워?9
11:47 l 조회 21
오프숄더 처음 입으면 원래 이렇게 급 외설적으로 보여서 못 입겠는 건가
11:47 l 조회 5
하 이런 메뉴명 진짜개싫음 배민3
11:47 l 조회 25
해커스 공무원 인강 들은 사람? 1
11:47 l 조회 5
국어영어가 30살이 되어서야 발목을 잡는구나2
11:47 l 조회 12
요즘 치마입고 바지입는거 유행임?1
11:47 l 조회 16
이력서 경력을 줄여도되나
11:47 l 조회 9
우리 엄마 내가 2월달에 전재산 하이닉스 넣을 때 난리치더니
11: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