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1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여태까지 다 해서 꼬박꼬박 냈는데 이번건 너무 어렵고 지금 7시부터 이 시간까지 생각하고 있는데도 4줄도 못 적었어 진짜...힘들어...글 쓰는게 힘든 적은 처음이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창작이란 게 내가 딱 한다고 술술 나오는 게 아니잖아 그리고 지금은 배우는 단계니까 힘든 건 당연해 말씀 드려봐 혼내는 게 이상한거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망하실까봐 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이 아마 선생님 포함해서 누구나 한번쯤은 창작의 고통을 느껴봤을텐데 누구보다 잘 이해 해주실거야 오히려 스트레스 받아하면서 억지로 하려고 하지말고 선생님께 말씀 드리고 음악을 듣거나 맛있는 거 먹고 기분을 한번 전환하고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생각해보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고마워 그렇게 말해주니까 좀 안심이 된다... 계속 붙잡고 있는다고 되는 일이 아닌 것 같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 쓰는 게 힘든 적이 처음이라니... 대단하넹 근데 한 번쯤 힘들면서 써보면 얻는 것도 많아 열심히 써봐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한건가..? 글 배운 기간이 얼마 안돼서 그런 걸 수도! 근데 진짜 너무 힘들다 너무너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대단하지 원래 글쓰기란 게 어렵고 힘든 거니까ㅠ 나는 글만 써오라고 하면 스트레스 먼저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원래 글 쓰는 걸 힘들어 했지만 자소서 쓸 때 특히나 너무 힘들었거든.. 근데 힘들다고 안 쓰면 안 되니까 꾹 참고 열심히 썼는데 나중에 보니까 내 목표도 되돌아보고 선생님들한테 첨삭 받으면서 글쓰는 기술도 처음 배워보게돼서 나름 좋은 경험이라는 생각이 들었어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글 한 번 안 써지면 그날은 끝까지 안 써지는 것 같아..포기하진 말고 선생님한테 시간을 좀 더 달라고 해봐 나중ㅈ엔 잘 써질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오늘은 진짜 아닌 것 같아 몇시간째 생각중인데도 썼다 지웠다만 반복중이니까... ㅠㅠㅠ 포기하는 건 나한테도 너무 실망스러울 것 같고...시간을 좀 더 달라고 하거나 그래 봐야겠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괜찮지 않을까? 창작의 고통은 진짜 상상 이상이니까 ㅜㅜ 잘 써질때는 후루룩 써질 때도 있는거고 안써질 때는 이런 날도 있는거고ㅠㅠ 배우는 단계니까 괜찮지 않을까? 이시간까지 잠도 못자고 생각한다니 맘이 아파ㅠㅠ 푹 자면 좋겠다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고마워 진짜 쓰면서 새삼 내가 많이 부족하구나 느끼게 된다... 오늘은 정말 날이 아닌 것 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초딩들도 많나
16:18 l 조회 1
얘들아 친구 약속 거절하고싶을때 어케해?
16:18 l 조회 1
섀도우랑 안어울리는 눈이 있을 수도 있어?
16:17 l 조회 1
한국 자살율 더 높아질듯
16:17 l 조회 1
1,2년 연애안했다고 어떡하냐고하는거 남미새아님?
16:17 l 조회 1
인티는 왜 내글이나 댓글 전체 삭제할수가 없는거야
16:17 l 조회 1
요즘 뱅글이 왜케이뻐보이지
16:17 l 조회 1
자취하는 익들중에 벌레 극단적으로 싫어하는 익들 있어??
16:16 l 조회 6
예뻐서 인생이 힘든건 아닌데
16:16 l 조회 5
남친 아버지가 소일거리로 농사지으시는거 자꾸 택배로 보내주신다고1
16:15 l 조회 14
멘토 엠비티아이 물어봐도 되나,,,1
16:15 l 조회 7
해당댓글 답글 알림 안받기 뭐 이런거 있지 않았나2
16:14 l 조회 6
걍 요즘사람들 입이 험해진듯6
16:14 l 조회 40
나 엔팁인데 엣프제로 보인다함4
16:14 l 조회 16
탈모오면 겨털도 같이빠짐?6
16:13 l 조회 27
너무 상처 받을땐 어카냐?
16:13 l 조회 9
야 얘들아 미국 베라 초콜릿맛이 ㄹㅇ 진짜 초콜릿이다
16:13 l 조회 24
요즘 남자들한텐 어떤상이 인기많아?1
16:13 l 조회 9
링크드인 하려다가 포기함
16:13 l 조회 5
하 할아저씨들이 주문확인 제일 안들어
16:1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