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58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바로 자퇴할거야? 

 

내가 공무원(군무원) 시험 봤는데 합격했거든 

 

 

근데 내가 공무원 시험 공부하느라고 이번에 전필 F각이야 

 

 

근데 전공 과락이면 내년에 한 번 더 나가야하거든  

그런데 군무원 시험 합격했으니.... 

 

 

군무원을 포기하고 대학을 졸업하느냐 

대학을 포기하고 군무원을 선택하느냐 

 

 

어떡하지ㅠㅠ 대학 졸업 안 하면 주특기 선택한 거 자격증 시험도 못 봐. 전공자만 자격증 시험 딸 수 있거든... 

그렇게 되면 장기 순위에서 밀려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학교에 취업계나 뭐 할수있었던걸로기억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공무원붙어도 졸업은 하지 않나..! 나라면 졸업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업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군무원 준비 어떻게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진짜 완전 쉽던데? 한국사만 어렵고 언어논리(국어), 자료해석(수학), 영어는 진짜 중학생 수준이었음! 아 맞아 근데 육공해마다 국사 파트 다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사 능력시험으로 대체도 되지? 준비하고 본거야 무작정 본거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돼! 나는 2주 정도 잡고 봤어 근데 문제 한번 봤어? 완전 쉬워서 그냥 모의고사 몇번 풀어보면 되고 지각속도 공간지각 등등 그런 거 푸는 방법만 알고 보면 돼! 익이는 어떤 거 보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반 행정직이지..! 사실 이제 알아보고있어서 잘 모르겠다 원래 공부 잘한거아냐?ㅠㅠ 다 힘들다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공부를 원래 잘했다기엔 전문대... ㅋㅎ.....! 아마 어려운게 상대평가라서 그런 거 아닐까? 그리고 행정직이 젤 경쟁률 쎄서 그럴수도 있어 익이니 잘 알아보구 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고마워😉 ㅎㅎ 마지막으로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쓰니는 어떤 분야 붙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나 전공이 항공기계 쪽이라 항공 넣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헉 쓰나 나 지금 군무원 준비하는데 뭐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 전 댓이지만.. 너무 늦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놉 답글 고마웡
-합격하는데 시간은 얼마걸렸어?
-독학or인강..?어뜨케 공부했니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에 있지만 필기 자체로는 2주 정도 잡았고 나는 학교에서 특강 해주는 거 있어서 특강 들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궁금🙏 요즘 고민이야..
11:24 l 조회 2
친구 왤케 얄밉지...
11:24 l 조회 2
밥먹었는데 배가 안찬다
11:24 l 조회 2
자연미남 잘 없구나
11:24 l 조회 5
다들 어릴때 친구한테 받았던 편지들 잘 보관하고 있어??
11:24 l 조회 5
10년~15년 뒤 중소 사무직 초봉은 얼마까지 올라가있을까1
11:23 l 조회 6
Adsp 필기 독학 ..1
11:23 l 조회 7
중등임용 재수 이내로 붙은 사람들은
11:23 l 조회 4
자석젤바른건데 아줌마네일한기분이야
11:23 l 조회 5
아 쉬었음청년인데 공부 열심히할걸 후회된다
11:23 l 조회 14
진심 여자는 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되겠다3
11:22 l 조회 25
너무 바쁘면 웃음나지 않아?ㅋㅋㅋㅋ1
11:22 l 조회 3
다들 청년미래적금 해?2
11:22 l 조회 12
여행가려고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오히려 여행 경비 할부로 갈기고 안파는 중..
11:22 l 조회 6
예의상 하는 빈말 구분을 못하겟어 ㅠㅠ 2
11:22 l 조회 8
30대 무경력 취준생 익들 주변에 많아?1
11:22 l 조회 9
오늘의 점심 순대국이냐 육개장이냐 1
11:22 l 조회 4
다크서클이 내가 아는 눈밑의 판다 그거 맞지? 1
11:22 l 조회 4
기사 시험 접수는 매번 2시인데 혹시나하고 10시에 들어가게됨
11:22 l 조회 8
AI입장에서 인간들을 보면 참 흥미롭겠다 별 거에 다 의미 부여하니까
11: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