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피부가 민감해서 베이비로션 그런거 한번 바르고 말았는데 요즘 이마에 좁쌀이 올라와서..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코스알엑스 민감성 패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엄청 극 민감성 극악건성인데
각질 제거는 클렌징 티슈 따뜻한 물에 적셔서 물짜내고 클렌징폼 뭍혀서 거품낸다음에 엄청 부드럽게 살살 닦아내주고 물로 헹구는거 체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미수토너랑 듀이트리 달팽이크림 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ㅠ 혹시 익인쓰 뭐뭐바르는지 물어봐도 돼? 내가 지금 있는게 로션 하나라 뭐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토너는 마몽드 로즈워터토너
더마리프트 인템시덤리치토너 쓰고!
로션은 진짜 하나듀 안맞았는데 거울에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써봤는데 좋아서 계속 쓰는중이야!
그리고 요즘 보타닉힐보 더마워터 세라마이드 젤 크림 쓰는데 젛아!
듀이트리는 좀 묵직하거 보타닉힐보는 가볍고 쿨링감 느껴져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스트는 유세린 쓰는데 괜찮도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고마워ㅠㅠㅠㅠ 익인쓰 봄여름가을겨울 꿀피부로 지내길 바랄게!!!!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근데 쓰니한테는 잘 안맞을수도 있으니까 성분이나 테스트 꼭 해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n년 그냥 땀 많이 나는 체질인줄 알았는데 공황이엇음1
11:13 l 조회 10
월요일이다 퍼즐하자
11:13 l 조회 7
외국인들 삼전 사들인다
11:13 l 조회 20
엄마 때문에 정병 걸릴 거 같음
11:12 l 조회 4
엄마 교통사고나서 차 폐차 할정도로 크게났는데5
11:12 l 조회 20
와 스웨트롤 쓰는 사람들 부작용 조심해라 7
11:12 l 조회 31
우울하다
11:12 l 조회 6
해외에 있는 친구가 2년동안 생일선물을 안줘…4
11:12 l 조회 17
미국에서 중학교 다닐때 나오던 급식이 있었는데
11:11 l 조회 5
감기 걸려도 입냄새 안 나는 사람은 안 나??2
11:11 l 조회 8
내가 하닉 껄무새가 되다니4
11:11 l 조회 26
친구가 인터파크 계정을 빌려달래2
11:11 l 조회 15
김밥에 신라면먹을까 컵누들먹을까2
11:11 l 조회 5
자취방 가구 구조 바꾸고 싶어서 지피티 3만원 유료 결제했는데
11:11 l 조회 13
나 35살에 대학교 왔당 ㅋㅋㅋ10
11:11 l 조회 26
테일즈런너 하코 혼자 남으면 너무 부담스러워
11:11 l 조회 6
알바 보통 얼마나하고 관둬?1
11:11 l 조회 11
하이닉스 삼전 기특하다2
11:11 l 조회 45
근데 가르치는 것도 적성이 있어?8
11:10 l 조회 31
진짜 윤달베이커리 너무너무너무 맛나다..
11: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