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7년 전 (2018/10/22) 게시물이에요
피부가 민감해서 베이비로션 그런거 한번 바르고 말았는데 요즘 이마에 좁쌀이 올라와서..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코스알엑스 민감성 패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엄청 극 민감성 극악건성인데
각질 제거는 클렌징 티슈 따뜻한 물에 적셔서 물짜내고 클렌징폼 뭍혀서 거품낸다음에 엄청 부드럽게 살살 닦아내주고 물로 헹구는거 체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미수토너랑 듀이트리 달팽이크림 체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ㅠㅠㅠㅠ 혹시 익인쓰 뭐뭐바르는지 물어봐도 돼? 내가 지금 있는게 로션 하나라 뭐뭐 사야될지 모르겠어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토너는 마몽드 로즈워터토너
더마리프트 인템시덤리치토너 쓰고!
로션은 진짜 하나듀 안맞았는데 거울에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써봤는데 좋아서 계속 쓰는중이야!
그리고 요즘 보타닉힐보 더마워터 세라마이드 젤 크림 쓰는데 젛아!
듀이트리는 좀 묵직하거 보타닉힐보는 가볍고 쿨링감 느껴져서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스트는 유세린 쓰는데 괜찮도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헉 고마워ㅠㅠㅠㅠ 익인쓰 봄여름가을겨울 꿀피부로 지내길 바랄게!!!!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근데 쓰니한테는 잘 안맞을수도 있으니까 성분이나 테스트 꼭 해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응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1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
12:48 l 조회 1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2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0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27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1
12:46 l 조회 11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7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7
12:46 l 조회 14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4
아 나 왜 소식자됐지2
12:46 l 조회 7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3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8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3
12:45 l 조회 18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4
12:44 l 조회 23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4
12:44 l 조회 36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2
12: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