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23) 게시물이에요
나 피씨방 알바 해보려고 하는데 밥은 어떡해? ㅠㅠ 나 익 편의점 해본 적 있는데 그때 폐기 중에 별로 먹을 거 없ㅇ서 사먹느라 돈 많이 썼고든 ㅠㅠㅠ 피씨방도 본인이 사먹어야 하늬...  

 

그리고 이번에 그런 일도 있고 해서 좀 걱정된다 ㅠㅠ 진상이나 좀 위험한 손님들 많어..? ㅠㅠ 난 일단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까 하는 거 지원해볼려고 하는데 ㅠ
대표 사진
글쓴이
+ 혹시 화장실 청소도 해야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식대있어! 그래서 그 가격안으로 음식 만들어 먹었어 나는 야간이여서 청소도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대 얼마쯤이야..? 맨날 라면 먹고 그래야 하는 건 아니겠지 ㅠㅠㅠ 나 라면 안 좋아하는데 ㅠㅠ 혹시 화장실 청소도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야간에는 사람 별로없어서 화장실 청소했구 피시방을 비추하는 이유중 하나가 음식이 매우매우 다양해져서라서 절대 라면만 먹으면 어쩌지 이런 걱정은 안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식대 정확한 가격은 생각안나고 한 육천원정도 였던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육천으ㅝㄴ 완벽하다... ㅋㅋㅋㅋ 근데 혹시 피씨방 손님들 중에 막 이상한 사람들 많아...? 나 예전에 편의점 오후 알바했엇는데 취객들 때문에 진짜 무서웟거든 ㅠㅠㅠ 오전 알바 지원할거라 좀 하루종일 잇는 사람들 아침에 보는 거라 좀 겁나서 ㅠㅠ 취객들 처럼 막 그렇진 않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번화가 야간 금토 일했는데 취객은 한번도 못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ㄱ질문이 많아서 귀찮았을텐데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ㅎ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허허 피씨방 여자 알바는 이뿐 사람만 뽑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니아니 내가 뽑혔으니 아닐거야..ㅋㅋ 그리고 요즘은 특히나 피시방 알바생들 많이 그만둬서 그런거 안 중요할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헉 혹시 요즘 많이 그만두는 이유가... 그 일때문이야? ㅠㅠ 지금 피씨방 알바 구하는 거 비추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나는 사실 피씨방 알바 자체를 별로 추천하지 않는 편이라서ㅠㅠ 쓰니 마음대로 하는게 맞는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엇 혹시 이유 물어봐도 될까? 나도 꼭 하고 싶다기 보다는 그냥 지금 구할 곳이 없어서 슼 해둔거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우선 음식 종류가 너무 다양해ㅠㅠ 내가 일했던 곳은 카페까지 했어서 음료 만들고 요리하고.. 햄버거 만들고 감자튀김하고 환장할뻔 했어 그리고 나는 담배냄새 싫어하는데 어쩔수없이 청소하거나 지나가다보면 냄새도 나고 그리고 이게 장점이자 단점일수도 있는데 뭔가 손님이랑 소통한다는 느낌이 안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아 담배냄새... ㅠㅠ 나 진짜 싫어하는데 ㅠㅠ 내가 피방을 몇년동안 거의 안 가가지고 여즘은 그래도 담배냄새 안나게 잘 해놧다고 해서 혹했는데.. 따흑 ㅠㅠ 음 역시 피씨방은 좀 고민이 된다 ㅠㅠㅠ 알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친절한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식대 있어서 그 가격 안으로 피시방 음식 먹으면 됨
오전에는 손님 별로 없구 주로 청소하고 자재 채우고 뭐 그런 거 위주로 많이함 걍 매장마다 다 달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전 알바는 별로 안 힘들겠지? ㅠㅠ 혹시 익 알바할때 화장실 청소도 했었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했는데
타임마다 다를 걸..뭐 매장마다 다 다르고
오전 평일이면 ㄱㅊ 주말이면 안ㄱㅊ
그리고 오전에는 사람 별로 없긴한데 진짜 좀 하루종일 피시방에 있는 사람들? 그런 사람들 좀 있음..(평일 기준)
주말에는 걍 애들 많이 옴ㅋㅋㅋㅋ아침부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나 평일 지원하려고 했는데... 근데 내가 좀 겁이 많아서 ㅠㅠ 하루 종일 있는 사람들 좀 막 위험하고 그럴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그거야 알 수 없지ㅜㅜ
사람 성향이 다 같은 것도 아니구..불안하다면 안하는 게 나을 수도..
보통 평일 오전은 혼자 근무해서 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내가 예전에 편의점 오후 알바를 했었는데 그때 취객들 때문에 좀 많이 무서웠던 기억이 있어서ㅠㅠㅠ 휵시 피씨방도 막 그럴까봐... 술 취한 건 아니지만 막 잠도 안자고 게임 하면 약간 몽롱(? 하고 막 그런 상태일까봐 ㅠㅠ 이런 걱정은 안해도 괜찮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난 오히려 그런 분들은 크게 신경 안쓰였는데..중 고딩들이 훨씬 대하기 힘들어ㅠㅠ
그래도 평일 오전이라 괜찮을 거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렇구나!!! 질문이 넘 많아서 귀찮았을텐데 답해줘서 너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마다 다르겟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사장님이 뭐 사오거나 만들어주거나 먹고싶은거 각자 해먹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
18:33 l 조회 1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3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4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7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5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9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0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3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7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8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4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5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5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7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4
18:3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