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28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7년 전 (2018/10/23) 게시물이에요
대학원생이 막 톡도 못보고 하루에 한번 답장하기도 힘들고 이정도로 바빠? 갑자기 이번주부터 그러네 나 대익인데 시험기간인데도 잠깐잠깐 톡 답장할 시간 충분한데 괜히 서운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웅 .. 그럴수도....... 정말 바쁘면 .. 톡하는게 어려울수도 있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렇게 안바빠봐서 이해못하나보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 중간에 톡하면 리듬깨지는 느낌이라 안하긴 하는데... 밥먹을 때 정도는 할 수 있지 않나ㅜ 나도 이해 못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생각이 이거여서 진짜 너무 속상함 나는 어떻게든 답장은 꼭하는데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조금 변명이라고 생각함
핸드폰을 완전히 꺼놓고 집에 두는거면 이해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잠시 화장실 가는 사이에라도 톡은 할수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렇게 할 정도로 소중하진 않나버...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원생이면 조교+과제+본인연구+교수님 미팅+논문준비+시험공부 이래서 정말정말 시간을 쪼개지 않는이상 그냥 쉬는 시간 1분생기면 걍 엎드려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딱 이 스케줄 말하긴 했는데 아 이게 진짜 시간 없이 바쁘구나.... 아 나 근데 넘 서운해ㅆ어 이번주 진짜 정신없다 파이팅하자 하고 답도 안하고 ...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구실사람들 보면 밥먹을 시간에 자는사람도 많고 특히 지금 시험기간이면 씻을시간도 없고 진짜진짜 바빠 연락해야하는거 알면서도 진짜 너무 피곤해서 연락 못하는걸수도 있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나진짜토요일부터 열블나고 짜증나고 나도 바쁜데 유난떤다 진짜 화가 많ㅇ 났었거든 근데 익인 댓글 보고 갑자기 막 진정된다...내가 경험을 안해봐서 이해가 안됐나봐 논문에 시험에 어쩌구 하던데 그게 진짜 바쁘거였구나 ㅜㅜ 힝 고마오 이제 좀 풀어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논문쓰는거면 진짜 어쩔수 없어 교수님도 계속 쪼고 나도 쓰기싫어서 안쓰는거 아니고 내가 생각한 결과랑 다르면 실험다시 다 엎고 그럼 박사님 교수님 다 화나시고....조교까지하면 진짜 더 난리나ㅠㅠㅠㅠ좀만 봐줘..진짜 내가 다 눈물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논문 발펴랑 시험이랑 곂쳤다 햌ㅅ던거 같긴한데 아니 뭐 설명도 안하고 토요일에 축구할거다 이런말만 하니까 진짜 답답했거든 ㅠ 익인이처럼 설명좀 해주지 나 알아들을수 있는데 아진짜 고마워 내가 오늘 백번이해하려다가 다 실패햌ㅅ는데 댓글 덕에 이해했다.... 아 다시 연락 오겠지뭐 좀 불쌍하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무슨 사이인지는 모르겠는데 시간나면 통화하자고 해! 그게 제일 덜 부담돼 카톡같은건 계속 답장해야한다는 생각때문에 더 못하게되더라고 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그렇게 생각할수더 있구나... 아니 걍 썸타는줄 알았는데 아닌걸로 결론지으려다 방금 맴이 좀 풀어졋어... 하 설명좀 해즈지... 익인이더 대학원생인가버네 ㅠㅠ다들 힘들구나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날씨 시원하긴한데
15:20 l 조회 1
ㅜㅜ 내가 하던 게임 페북 연동해놨는데
15:20 l 조회 1
잇티제들 있어?
15:20 l 조회 1
섬유유연제 너무 많이 넣어서 독하고 안 좋게 날 수 있나
15:19 l 조회 2
핫치즈빰 시켯다
15:19 l 조회 3
이제 스타벅스 가도 되려나?1
15:19 l 조회 6
양궁협회는 대체 어떤 단체일까 갑자기 궁금해짐
15:19 l 조회 3
나만 사람 이름 부르는거 잘 못하나
15:19 l 조회 6
은행 여름 면접 옷 어디서 사 보통1
15:19 l 조회 7
알콜중독자는 버려야 함 조현병보다 치료하기 빡쎄고 개노답인거 아냐1
15:19 l 조회 7
6개월동안 16키로 빼는거 5
15:18 l 조회 13
같은 층 사람 결혼식 축의 해야겠지??
15:18 l 조회 11
나지금 회사에서 스트레스 극도로 받아서 토할거같애 리터럴리 진심으로1
15:18 l 조회 11
개판난 집은 보통 술문제 도박문제 있던데 술도박 문제 없어조 개판난 집 있니3
15:17 l 조회 11
isa 계좌로 사팔사팔하면 안좋은 거 있어??1
15:17 l 조회 22
내 크림짬뽕 주기는 두달인가바...!2
15:17 l 조회 10
300만에 파는 사람있니 하닉4
15:17 l 조회 26
지하철이나 엘베에서 남자들이 긴장한다는게 뭐야???8
15:17 l 조회 25
친구 주식훈수두더니 내가 이김
15:17 l 조회 14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4
15:1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