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638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8
이 글은 7년 전 (2018/10/23) 게시물이에요
키도 꽤 크고(내가 155cm에 그때 계단 한칸 올라간 상태에서 고개를 좀 들었으니깐 그사람이 175cm이상될려나..?암튼 키큼),얼굴도 내스타일로 완전 잘생겼더라 안경써도 잘생기고 피부도 가깝게 있었는데도 좋더라 부럽게...목소리도 진짜 고막힐링시켜주는것마냥 좋았는데 번호달라길래 순간적으로 지하철에서 그런거면 도믿맨일 가능성 크고 고딩이라고 말했는데도 웃고만있으니깐(웃는거에 치여서 줄뻔)이상해서 그냥 갔다....ㅠㅠㅜ그래도 잘한거겠지?몰래 뒤돌아 보니깐 빤히 쳐다보고있던데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쳐다보는건 소름끼친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정은 자세히 못봤는데 좀 웃고있던것 같았어...그거보고 좀 소름돋긴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자기 이 댓글 보니깜 소름끼치냐 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해도 좀 소름...근데 보기전엔 어땟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뒤돌아갔는데 그냥 빤히 쳐다본거면 그냥 미련있나 싶은데 계속 웃고있었다니까 먼가....느낌이 좀 그래 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건 그래..ㅠㅜ기분도 좀 그랬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좀 무섭긴 하다 보통 까이면 머쓱 타드 하면서 가는데 왜 빤히 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그사람이 20대 중후반?처럼 보이고 난 아직 미자라는걸 말했는데도 그냥 있더라..좀 무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믿맨? 이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를 믿으십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 믿냐는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19년살면서 처음 들어 그렇게 줄여말하는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자라는데 웃고있는건뭐지 소름.. 쓰니잘했네 ㅠ 나라면홀랑줬을듯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웃고있는거 소름..너익은 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쌩겨서ㅋㅋㅋㅋ 여기요 이러면서 바로줬을거같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진짜 나도 잘생겨서 줄뻔...피부도 살구살구 같아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생겨서 말이라도 들어준 거로 하고 잊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미자라고 했는데 허억...이런 느낌이 아니라 웃은 게 걸려....잊자 잊어....더 멋남 만날 것입니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게 좋겠지??보통은 너익 말처럼 허억..이런느낌인데 말야ㅠㅠ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우선 길에서 번호 따는 이런 행위 자체를 불신하지만....그래도 일반적으로 진짜 한 눈에 뿅!이었대도 자기가 성인이고 상대가 미성년자면 아...아....아.....아....그...(그래도)...뭐 이런 반응 정도지 그냥 웃고 있는 건 너무 뭔가 쎄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고보니 그 사람도 미자 아니었을까?
근데 계속 웃으면서 쳐다본건 무섭다 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성년자 치고는 되게 어른스럽고 성숙해보였어
한20대 중후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빤히 쳐다보고 있는거 나만 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이 다른걸수도 있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갓집 미트칠리 먹어본 사람?????
10:15 l 조회 1
30살 첫 명품백 제발 골라줘
10:15 l 조회 4
인티 몇달 끊었다가 공시 확실권 뜨고 다시왔다...
10:14 l 조회 4
햅삐햅삐 햅삐~
10:14 l 조회 5
혹시 대병외래간호사는 뭐해…? (면접 관련)
10:14 l 조회 5
귓구멍 작은데 이런 귀찌 이어폰 끼는거 어떰?
10:14 l 조회 12
청년미래적금은 급여 은행에서 하는게 제일 낫나?
10:14 l 조회 4
아침부터 너무 두근거리고 기분 좋은 웃음 난다ㅋㅋㅋ
10:14 l 조회 11
나 2002 8강 직관했었는데
10:14 l 조회 9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1
10:13 l 조회 19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11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
10:12 l 조회 30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5
10:12 l 조회 27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19
님친이랑 여행갔는데6
10:11 l 조회 40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5
10:11 l 조회 12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21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4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8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1
10: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