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7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내가 오늘 울일 아닌걸로 울긴 했는데 걔가 나이도 먹었고 2년 연애 했으면 우리가 좀 성숙해질때가 된거같다고 애같은게 싫고 우는것도 싫대 그러다 너가 안 우는것도 아니잖아 자주 울잖아 이러던데 나는 자주 우는 편도 아니고 울어도 혼자 감정정리 다 하고 말 다시 하거든 .. 내가 너 마음이 좀 식은거 같다 하니까 나랑 말이 안 통한다 해 .. 마음 식은거 같아 아니면 내가 예민한걸까
대표 사진
익인1
토닥토닥해주고싶지 장난감 가지고싶은 애마냥 바닥에서 빙글빙글 도는게아니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오래 사귀니까 오는 상황들이겠지 ? 오래 사귀니까 장점보다는 내 단점이 많이 보이니까 그렇겠지 ...? 나는 저 말 들으니까 감정이 식었구나 생각이 바로 들더라 .. 내가 드는 생각이 이상한건 아니지 ?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당연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여기서 그냥 우는걸 줄일게 라고 하는게 맞는걸까 계속 따지면서 얘기하는게 맞는걸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걸 쓰니가 사과해야하는 상황일까?? 난그게 더 의문이야 따진다고해도 싸움만더커질꺼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따진다고 해도 내가 우는게 보기 싫은거야? 라고 하니까 아까부터 너는 내가 말하는 의도를 모르겠어 ?? 말이 안 통한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데 나 혼자 저렇게 생각하는 예민한 사람으로 볼까봐 더이상 말을 못 할거 같아 .. ㅜ 하아 연애하면서 자존감만 떨어지는 기분이야 내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익둥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막 약간 평소에 너무잘울면 부담일것같은데 쓰니상황에선 딱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여기서 그냥 우는걸 줄일게 라고 하는게 맞는걸까 계속 따지면서 얘기하는게 맞는걸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싫다” 라는 말 나온걸로 봐선 말 돌려할 생각도 없는것같아 그냥 남친딴에선 벅차다고 느끼는듯 후 시간 갖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따진다고 해도 내가 우는게 보기 싫은거야? 라고 하니까 아까부터 너는 내가 말하는 의도를 모르겠어 ?? 말이 안 통한다 이런 식으로 나오는데 나 혼자 저렇게 생각하는 예민한 사람으로 볼까봐 더이상 말을 못 할거 같아 .. ㅜ 얘가 직업군인이라 싸울때도 하 .. 이제 네시간밖에 못자 계속 이러던데 그냥 말도 하기 싫어보이구 ㅜ 모르겠다 시간 갖는게 맞는거 같아 내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익둥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하는 의도를 모르겠냐니 말은 하라고 있는건데 아악 왜 생색이야 네시간 후 쓰니 자존감 깎아내리는 남자는 만날가치 없다 마음 잘 추스리고... 쓰니가 원하는 방향대로 이루어지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보여주긴 했지 ㅜㅜ 2년이나 사겼으니까 .. 그래도 엄청 자주 울진 않구 싸울때 가끔 정도? 울어도 혼자 감정 추스르고 얘기 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리 그래도 그렇게 말하는건 아닌거 같다... 나는 속상하면 막 울고 그러거든 다 울고나서 천천히 얘기하면서 서운한거 다 풀고 근데도 남친은 나한테 한번도 그런 뉘앙스의 말 한적 없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남자친구가 저 말 하면 어떻게 할거같아 ..? 오늘 우는데 울 상황 아니잖아 왜울어 라고 얘기 꺼낼때부터 뭔가 조금 쎄하더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식었다고 느끼고 뭐라 할거같다... 속상해서 눈물이 나오는거 가지고 울상황이 따로 정해져있는 것 처럼 얘기하는 건.. 내 생각에도 조금 쎄하다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액정 수리해본 사람 ㅜㅜㅜ2
6:58 l 조회 8
인턴인데 난 간식 언제 돌리지
6:58 l 조회 8
SK하이닉스 붙었는데 고민있어6
6:56 l 조회 61
오늘 저녁에 곱창 먹을 생각하니까1
6:56 l 조회 10
연구소 알바 아무나 못한다고 생각해?3
6:55 l 조회 10
언제 눈감던 무조건 최대 6시간 밖에 못자는건 뭐지
6:55 l 조회 6
코감기는 확실히 병원 가는 게 낫구나
6:53 l 조회 8
감기걸렷는데 더워서 자다가 에어컨틀도
6:52 l 조회 8
나 맨날 이른 아침만 되면 머리가 아픈데2
6:52 l 조회 10
오늘만 출근하면 쉰다
6:50 l 조회 10
일주일동안 두끼 샐러드만 먹으면
6:50 l 조회 12
와 어제 엽떡 한통만 먹었거든5
6:50 l 조회 94
생각을 읽어?
6:47 l 조회 12
가디역인데 다들 벌써 출근하는구나
6:44 l 조회 22
이성 직장동료 가방안에 간식 주기 가능 ?3
6:44 l 조회 41
배타고 일본 가본 익들 많아?!!🥹3
6:44 l 조회 19
식탁 밑에 뭔가 있다…!!5
6:42 l 조회 57
청년미래적금 너희 몇% 받음?2
6:41 l 조회 46
모구모구 태국회사인건 아는데 1
6:40 l 조회 31
우리나라 32강 못 갈수도 ㅋㅋ..6
6:40 l 조회 4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