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898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술먹고 들어왔는데 약간 살도 걱정되고 내 내장도 걱정되고 해서 토하려는데 안하는 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웅 속울렁거리는거 아니면 하지말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쪼금 울렁울렁하는데ㅠㅠㅜㅜ 어쩌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익이니들도 말리네ㅠㅠ 그냥 참고 자야겠다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술먹고 토하면 더 속 좋던데.. 물론 건강에는 안좋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해도 살 빠지는 거 아니야...!! 오히려 안 좋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음날 목구멍이 내 목구멍이 아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억지로하는거면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속에서 술이 올라오는거면 토 해... 몸이 못받아들이는데 계속 막고있으면 오히려 더 안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사실 이게 무슨 느낌인지 잘 모르겠어ㅠㅠ 울렁울렁하는데 그냥은 안나오고 손 넣으면 나올거같은 느낌...??? 인데 어쩌지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그럴때마다 토함.... 억지로 참으면 다음날에 쓸개즙 토하고 숙취도 쩔고 위도 겁나 쓰리고 하루종일 상태메롱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오는거 아니면 일부러 하지는마 진짜 기분나쁘고 몸에도 안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최대한 참아봐야겠다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억... 나 속 좀 울렁거릴때 토하면 괜찮아지길래 맨날 토했는데... 안좋구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ㅠㅜ 항상 울렁거려도 그냥 참다가 저번에 막 손 넣어서 토하고 나니까 속이 편해지길래 또 토하고 잘까했는데ㅠㅜㅜㅜㅜ 그냥 최대한 참아야게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릴스는 어떻게 수익을 얻는 구조야?
18:44 l 조회 1
국어도 하루에 8시간씩 공부해야되고 수학도 마찬가지인데 시간이 부족해
18:44 l 조회 4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
18:43 l 조회 8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2
18:43 l 조회 17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1
18:43 l 조회 6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1
18:43 l 조회 7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2
18:43 l 조회 18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8:43 l 조회 9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4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2
18:42 l 조회 24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2 l 조회 5
웹툰/웹소설 변경백 서자는 황제였다 (변서황?) 이거 웹툰, 웹소설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보면 무섭더라3
18:42 l 조회 16
오를때는 찔끔 오르고 내릴때는 열심히 내림
18:41 l 조회 5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2
18:41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이번주고 돈 넣는게 7월부터야 ?
18:41 l 조회 11
난 인티보다가 공시 접었음..
18:41 l 조회 20
특정 약만 먹으면 목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3
18:40 l 조회 7
이번달 월급 390받아 6
18:40 l 조회 37
방에 베란다 있는 익들6
18:4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