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00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7년 전 (2018/10/26) 게시물이에요


노트북 스펙이랑

무슨 용도로 써?

프로그램도 쓴다면 어떤거 써? 잘 되는지도! (ex 포토샵, 영상편집, 음악관련 등등)


추천하는지도ㅠㅠ..도와죠!

대표 사진
익인1
에어아니고 맥프레쓰는데 에어는 그냥 문서작업+인터넷서핑용도임 음악이나 영상편집은 힘들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어쓰는데 포토샵이 되긴해 근데 추천은 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펙은 기억안나네...17년형 스펙은 다 기본에서 그 용량만 256기가?일걸
난 그냥 문서작업,동영상보는거....가끔가다 포토샵(그 무거운거 말고 photoscape X) 그냥 이거씀
편집같은건 잘 못할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게임도 해뽰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임 모해봐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메이플이랑 스팀에서 간단한게임...쯔꾸르같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이플 잘 돌아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발열이 좀 있긴한데 그건 어쩔수없징..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ㅠ고마워 첨엔 블로그용으로 사야지 하다가 점점 욕심이 생겨서 영상공부도 해보고 싶구,, 근데 맥프로는 뭔가 안예쁘구 생각보다 무겁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에어도 가볍지는않아서...ㅠ영상편집할거면 닥 프로지만 그외엔 에어좋아!! 아이폰쓰면 겁나 편해...아이클라우드 연동 이런것도 편하고 난 학교 프로그램때문에 윈도우깔아서 쓰는데 아직 불편한점 1도없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윈도우를 안깔면 메이플이 안되늑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 ㅠㅠ!!이베이 같은데서 윈도우키 몇천원밖에안해 나도 오천원정도 주고 사서 쓰고있어 정품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하ㅠㅠ 폰은 아이폰 꾸준히 쓰는ㄷ데 맥북은 되게 알수록 어렵고 혼란스럽네에,, 고마워 익이니 좋은 하루 보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
18:35 l 조회 2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1
18:34 l 조회 8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
18:34 l 조회 5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8:34 l 조회 7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
18:34 l 조회 4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3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8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11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10
나만 엄마 코 깨무나..1
18:33 l 조회 6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2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4
18:33 l 조회 18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5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10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5
18:32 l 조회 9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