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알게된 여자가 있는데 주변에서 50/50으로 썸이다 아니다 썸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다 하는? 관계가 있어 최소 호감/썸 이지만 고백=사귐은 아닌 상태? 난 애매한거 싫어해서 끝내고 싶은데 어떻게 얘기하는게 좋을까? "나랑 앞으로 진지하게 만나볼래?" 라고 말하려 하는데 이상할까?
|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
|
어쩌다가 알게된 여자가 있는데 주변에서 50/50으로 썸이다 아니다 썸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다 하는? 관계가 있어 최소 호감/썸 이지만 고백=사귐은 아닌 상태? 난 애매한거 싫어해서 끝내고 싶은데 어떻게 얘기하는게 좋을까? "나랑 앞으로 진지하게 만나볼래?" 라고 말하려 하는데 이상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