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2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피로를 잘 느끼는 편인 것 같아. 물론 학교 5일 가는 것도 피로를 느낄 수밖에 없는 환경이지만 

내가 보기엔 다른 사람보다 좀 더 잠이 많고, 피로를 잘 느끼거든. 나와 똑같은 활동을 하고 집에 가는 길에도 난 괜찮은데 애인는 막 멍해지고 가끔은 전화하는데

깜빡 잠들기도 하고, 12시면 거의 10에 9는 자고, 12시에 자서 한 9,10시에 일어나서 학교에 가도 피곤한 티가 많이 나고 그래.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사람인 것 같거든

그런데 사실 이건 체질이고, 애인이 문제가 있는 게 아니잖아. 그냥 피곤한 것뿐이고 뭐라 할 게 못 돼서 학교 가 있는 동안 연락 잘 안 되고 집 와서 두 시간 정도 낮잠

자도 그냥 피곤하구나 하고 그러려니 하고, 주말엔 난 알바를 가는데 애인은 한 10시간 자고 또 연락됐다 싶다가 연락 또 두 시간 끊기고 나 잠들었어 해도 그냥 그러려니

해. 피곤하니까. 내가 항상 늦게 자도 그냥 그런 거라고 생각하게 됐고 예전엔 서운할 때도 있었는데 이젠 안 그런단 말이지


근데 그거랑 별개로 걱정될 순 없잖아. 만약 애인이 피곤한 하루 스케줄이었어. 그리고 끝내고 실제로 피곤해 해. 그러면 피곤하구나 하는 걸 이해는 되지만 걱정되는 건

마찬가지잖아. 피곤할 만 하네, 음 그렇구나. 가 아니라 애인니까 많이 피곤해? 하고 걱정될 수 있다 생각하거든. 근데 내가 이 걱정도 정말 많이 줄였어. 학기 초반에

애인 몸이 좀 안 좋아서 계속 피곤해 했는데 그때 계속 마냥 걱정만 하다 보니까 애인도 미안해 하고, 나도 지치더라고. 계속 애인 걱정만 하고 있고, 몸 상태 때문에 데이트

할 때마다 나도 모르게 눈치가 보이거나 나 때문에 더 피곤한 거 아냐? 이런 생각이 들어서. 그래서 그냥 어느정도 걱정은 하되, 응원해 주고 힘이 되어주는 방향으로 가자

하고 마음을 먹게 됐지.


근데 오늘도 애인 집 가면서 통화했는데 애인이 조금 피곤해 했어. 실제로 피곤하면 나오는 특유의 말투가 있는데 그것도 나오고 직접 멍하다고 얘기하기도 했어.

그럴 만한 스케줄이었거든. 9시에 첫 수업 듣고, 중간에 한 시간 공강 있고 4시 10분쯤 끝났으니까 충분히 그럴 만 했어. 근데 내가 피곤한 걸로 뭐라 한 것도 아니고, 밥

얘기가 나왔거든. 애인이 데이트 할 땐 먹는데 평소엔 정말 안 먹는 편이야. 저녁 때 수업 끝나면 아무 것도 안 먹다가 6,7시 돼서 첫 끼 먹고 그러거든. 그리고 체질 상

그렇다 해도 요즘따라 더 구내염이 많이 나는데 그게 불균형적인 식사, 영양 부족이 원인이라고 알고 있어. 근데 내 입장에선 걱정될 수밖에 없잖아 그렇게 끼니를 거르는데.

그래서 오늘도 그냥 같이 먹는 형이 안 와서 안 먹었다고, 귀찮고 배 별로 안 고파서 안 먹었다고 하길래 그래도 챙겨 먹을 수 있을 때 먹자고, 많이 먹으란 게 배 터질 만큼

먹으란 게 아니라 구내염 나거나 그러면 엄청 큰 건강 상의 문제는 아니더라도 거슬리고 신경 쓰일 수 있으니까 먹을 수 있을 때 간식 챙겨 먹고, 밥 더 잘 먹자는 거라고

했어. 그랬더니 자기가 심각하게 어디가 아픈 게 아니래. 그건 내가 알지. 그래서 아 그런 건 당연히 안다고, 너가 어디가 지금 엄청 아파서 이런 소릴하는 게 아니라 끼니

잘 안 챙기고 그러면 더 피곤해지고 몸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까 집에 있을 때 더 의식해서 먹고 그러란 거야 라고 얘기했더니 화를 내


왜 자기를 환자 취급을 하냐면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인데 난 이성한테 매력이 개쩌는거 같음
23:32 l 조회 1
신기하네 막상 연락 진짜 안 하니까
23:28 l 조회 20
단 둘이 자주 본지 1년 넘어가는데 아무런 진전없으면2
23:25 l 조회 22
28 32 첫 여행인데 경비 … 4
23:24 l 조회 19
매일 전화하는 익들아 기분 별로여도 전화 해?
23:22 l 조회 10
나 진짜 남자심리 이해가 안가네ㅜㅜ2
23:13 l 조회 71
이런 거 흔하지?
23:13 l 조회 19
담배피는 익들아 들어와줘8
23:12 l 조회 32
남자는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을때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싶다란 이 생각을 어느 부분에서 느끼는 편이야?
23:12 l 조회 15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일잘한다~하면서 좋게 보면 이성적 호감으로까지 바꿀 수 있을까 1
23:10 l 조회 25
요즘 남편들은 외가랑 친하게 안 지내려고 해? 12
22:57 l 조회 41
익들 데이트 얼마에 한번씩해??5
22:57 l 조회 60
애인이 제주도 게하 간다고 하면 어때?8
22:56 l 조회 65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15
22:55 l 조회 128
상대가 본인 불안형이라면서 자기는 연락 안 보내는 건 대체 뭐야?
22:53 l 조회 14
나 눈 안 높은줄 알았는데 말도 안되게 높았네 ㅋㅋ …..
22:50 l 조회 44
심심풀이 땅콩용으로 연락하는 거 vs 진짜로 좋아서 연락하는 거1
22:48 l 조회 46
전화하고싶다3
22:48 l 조회 59
갑자기 등골이 싸해지면서 1
22:47 l 조회 26
정병 맨헤라 말고 이제 주작 소설러가 왔네3
22:4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