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5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한시간 전에 횡단보도에서 초록불이여서 건너고있는데 차가 다리를 조금 쳤어 운전자는 할머니셨는데 할머니가 못봤다고 말씀하시고 번호주고 가셨어  

근데 경찰에 신고하거나 그러지는 않았는데 지금이라도 신고하는게 맞을까? 살짝 친거라 다치지는않았어
대표 사진
익인1
내일 병원 가서 검사하고 그 할머니한테 병원비 달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동네 CT랑 MRI 찍을 수 있는 병원 가서 어제 살짝 접촉 사고가 있어서 왔다고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그냥 가신 거 아니니깐 신고는 안해도 되지않나..?? 일단 윗익인이 말대로 병원은 가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같으면 그 자리에서 신고했다
그 차가 신호위반하고 횡단보도에서 쓰니 친거면 12대 중과실 교통사고에 해당하네
일단 차주한테 받은 그 번호 연락 되는건지 확인해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드컵때마다 나이키 주가가 올랐거든
12:21 l 조회 1
두피 지성익들아 집에만 있는날 머리 감아 안 감아?
12:21 l 조회 1
소개 상대가 살빼면 잘생겼어 라는디
12:21 l 조회 2
간 검사 따로 해보는게 좋을까?
12:20 l 조회 3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1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7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9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8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1
12:19 l 조회 5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17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8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6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8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8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8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3
12:18 l 조회 20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61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5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6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