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5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0/30) 게시물이에요
쟤 중2인데 담배피고 지 보다 어린 애 무리지어서 괴롭히고 다녀서 걔네 엄마가 학폭 신청해서 가해자임 ㅋㅋ 아직 결과는 안나왔는데 학교 그러고 다녀 그리고 내 물건 자꾸 훔쳐 옷 담요 화장품 아 눈 감아주는 것도 한 두번이지 그리고 오늘 이어폰 없어졌는데 내꺼랑 똑같은 걸 집에서 하고 있길래 이거 내꺼 아니냐니까 누가 줫대ㅠㅋㅋ 이어폰을 누가 줘 대체 그래서 가져다가 내가 이어폰 정리하는 대로 말아봤는데 내가 1년동안 정리했으니까 대충 자국이랑 모양 생길거 아냐 마지막 끝무리까지 내가 하던대로 자국 나있는데 자꾸 아니라고 뻐겨 진심 쟤 왜저래? 아 내가 뭔 말만 하면 나한테 버럭버럭 소리질리서 괜히 집 분위기 안 좋아질까봐 말두 잘 못걸어 내가 쟤 때문에 망가지고 없어진 옷만 열벌이 넘어 아 너무 화나
대표 사진
익인1
중3만 돼봐 땅을 치고 후회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어폰 어쩌지 아 너무 싫어서 눈물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잠만 밑댓 보니까 랜쳇도 한다고?? 도용은 너무 빼박 불순한 의돈대??? 진짜 밑익 말대로 날잡고 패던지 해야겠다 오바야; 이어폰도 너가 쎄게 말해 어차피 중딩이라 돈 끊기면 그때뿐이지만 말 잘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날 잡고 팬다고 들을까 ... 진심 날 우리집 막내보다도 더 못하게 생각해 우리집 금붕어보다 날 막대해... 내가 말하면 그냥 개가 짖는구나 생각하고 사람 쳐다도 안 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도 좀 막나가보는건 어때?? 엄마랑 아빠한테 미리 양해구하고 무서운게 없어서 그런거 같은데 쓰니가 용돈 줄이라 하고 통금시간 만들고 담배 보이는대로 버리고 좀 세게 나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래야하나??? 근데 내가 너무 그럴 성격이 못돼 그래도 그래야겠지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노력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으면 진짜한번 날잡고 팼다 난 그런애들 맞고커야된다고 생각해 놔둬서 될일이아니야 익동생은 시간지나면 정신차릴지몰라듀 정신차리기전까지 피해자들은 어떡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쟤 남의 사진 도용하면서 랜챗하고 다녀 내가 그거 모르는 척 눈감아주고ㅠ있는 것도 모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정말 자기만엇나가서 담배피고 벌받는건 몰라도 남한테 피해가는짓은 하면안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러지 말라고 그러면 눈 부라리고 나 째려보면서 소리지르고 나가라니까 나도 뭘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옛날에 어디서 글읽었는데 부모님이 옷전부 발가벗기고 집내쫒고 난뒤에는 말잘들었다던데 걔한텐 트라우마로 남을지몰라도 지금 하는행동들이 법적으로도 어긋나고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니까.....진짜 정신차려야 되는데 날이 갈수록 더 해.. 지만 피해 받으면 몰라 매번 남한테 피해주니꺼 그게 문제지 열받는다ㅜ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유,, 학폭 성인만 되도 부끄러울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 진짜 정신 못차리고 엄마한테도 막 대하고 집 사람들은 다 지보다 낮게 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5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4
7:24 l 조회 6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4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2
고바야시 브레스케어 몸에 안좋을까
7:24 l 조회 1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2
7:21 l 조회 75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6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4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59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1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2
7:16 l 조회 45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9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8
7:14 l 조회 86
어우 토익 보러가야되는데 너무 졸려
7:13 l 조회 9
7월 15일이 초복이네1
7:12 l 조회 28
인생 힘들다
7:12 l 조회 6
요즘의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랑 비슷하대 겁나 쾌적하자나...7
7:12 l 조회 225
하....... 감기+생리
7:10 l 조회 8
미국에서 살고싶어욘1
7:09 l 조회 26
2월 졸업이면 공백기 셀 때 2월부터 세는 거 맞지..?1
7:0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