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지금친구한테전화와서 통화중인데 죽어야겠대 만날수는 없는 상황이고 얘원래 우울증있었음 어떻게 대답하고 위로해줘야될지모르겠음 빨릳도와줘
대표 사진
글쓴이
다관두고싶대 계속울어 므ㅟ라고하지 지금 그냥 계속울라고하는중이야 울고싶으면울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어떡해 뭐 때문에 힘든지 물어봤어??
그냥 다 털어놓으라고 해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치겠다 도움이 안 되려나
일단 쓰니가 얘기 잘 들어줘 전화 절대 끊지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요증얘너무바쁘고 인간관계도 그렇고 이유는 다 아는데 ㅣ아 진짜 계속울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사소한 이유라도 다 말해보라고 해
쓰니가 들어주는게 제일 중요하다. 오늘이 고비일지도 몰라 일단 하루만 넘기는 식으로라도 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큰일인게 내가 기숙사라 밖에나와서 통화해야하는데 보조배터리도없고 배터리가별롱ㆍㄱㅂㅅ어 큰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일단 인티 끄고 저전력모드 이런거 해서 통화만 해
다른 거 다 끄고 통화만 길게 길게 해 충전할 방도도 열심히 찾아보면 좋겠다만 일단 통화가 우선인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지금 ㅂ걔집들어가고잇는데 배터리 걔도 1퍼래서 집들어가서 연락하라고 나도 울었거든 그랬더니 나보고 미안하대 계속 그래서 너 진짜 죽으면안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그랬거든 근데 물어보니까 걔지븜 집에 혼자래 부모님 여행가셔서업ㅈ대 너무걱정돼 내가계속 너 진짜죽으면안된다고나쁜생긴ㄱ먹으면인된다고 햏ㄹ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잘했어 일단 집 들어가서 꼭 연락하라고 해 일단 그 사이에 쓰니도 충전하고 있자
연락 안 오면 다시 연락해 쓰니야 진짜 너 완전 잘 하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알겠어 고마워 익인아나도진정하고있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응응 정말 잘 하고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얘기 다 들어줘 오늘 잘 넘어가서가 중요한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고싶은대로 다 울라고 하고 너가 이렇게 힘든데 몰라줘서 미안했다고 다 말하라고 니편이라고 말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는 자기가 다시 괜찮아진줄안대 자기가 힘들면 다 니가 약해서그런거라며 가족도 힘이안된대 너무힘들대 그냥 계속 얘기 들어주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족이 다가 아니라고 너는 몰라도 너 믿어주고 좋아하는 사람많다고 해줘 가족도 너를 너무 걱정해서 어떻게 위로해주고 해야할지 잘 몰라서 그렇게 이야기 한걸 거라고 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떨어진느낌이든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ㅁㅊ 홍명보 입국 안 한다고?1
21:51 l 조회 12
외근할때 출근시간 보고 어케하니ㅠ
21:51 l 조회 3
치플레 8구짜리 샀는데 진짜 너ㅜ무 맛있음
21:51 l 조회 5
살쪄서 종아리 발목 두꺼운 남자 진짜 싫다
21:51 l 조회 6
자기인생 망했다고 말하는사람들중 막상보면...안망한 사람들 많음1
21:50 l 조회 8
여친이 이쁜편인데 데이트비용으로 갑질..?비슷하게 하는데10
21:50 l 조회 26
나 옷사이즈 뭐 사야될 거 같아? 제발 봐주라
21:50 l 조회 8
악플달리면 무시가 맞는거같아 어떻게든 자기 위치로 끌어내릴려고
21:50 l 조회 6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3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2
21:50 l 조회 9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6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6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8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1
21:49 l 조회 15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21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12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6
21:49 l 조회 18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12
빚투하는 사람 많아?1
21:48 l 조회 10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3
21:4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