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고민돼서 ㅠㅠ 너무 많은 걸 바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만둘 때 신고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만둘때 신고하고 다 받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장님한테 직접 말해봤는데 안 주셔서 신고한 거야?? 아니면 바로 신고한 거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했는데 안줘서 신고했어! 계속 조건 안맞아서 안준거다 이러길래 상시근로자수랑 근무시간 내가 다 계산 하고 세금 계산서에 명시된 근무시간이랑 해서 신고해가지규 야간수당이랑 주휴수당 다 받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휴수당주는데 거의없을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오는걸 뒤늦게 봐서 큰일날뻔함
16:40 l 조회 1
나 엽떡 한번도 안먹어봄
16:40 l 조회 3
조카 초등학교 2학년인데 처음 만나갖고 잘 보이고 싶었는데
16:40 l 조회 3
친구가 나한테 남자로 질투 느끼는거 보통 맞아??
16:40 l 조회 6
두시간전에 타이레놀이알서방정 먹었는데
16:39 l 조회 2
한 브랜드 옷만 주구장창 입는 동료 보면
16:39 l 조회 6
거울치료 금융치료만큼 확실한거 없어보임 ㅋㅋㅋ
16:39 l 조회 5
대학 다니면서 알바 한번도 안하는 친구는1
16:39 l 조회 12
님들도 계속 쇼츠만 보고있음?
16:39 l 조회 5
주변에 아는 남자 많다고 자랑하는 언니 따라가봤는데 그냥 꺼드럭이었음 이게 뭐야
16:39 l 조회 9
방학동안에만 알바 하는 사람은
16:38 l 조회 9
편지 받는 거 싫어하는 사람 mbti 뭐야? 1
16:38 l 조회 9
요즘 나온 라면 맛있는거 머있어?1
16:38 l 조회 9
주방일 하니까 음식 못사먹겠다 진짜4
16:38 l 조회 24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14
16:37 l 조회 42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4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5
16:36 l 조회 29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3
16:36 l 조회 8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6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2
16:3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