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9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배라가 선결제 원칙이라 결제 먼저 도와드릴게요~ 해도 그냥 맛을 계속 말하시길래 또 말했더니 왜요 제가 돈 안 내고 그냥 갈까 봐 그래요? 어?? 하면서 카드 휙휙 던지고....... 정말 오늘 하는 일 족족 다 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머니....
대표 사진
익인1
...너무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언제는 선결제라하니까 겁나 빡친 표정으로 아니 아이스크림도 안주고 돈부터 받으면 되냐고 겁나 가르려드는 말투로 떽떽거리던 사람 있었는데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그럼 돈도 안받았는데 아이스크림 먼저 주는 건 되는거임?? 뭔논리지 대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우리가 돈을 떼먹을 가능성이 높겠냐 손님이 떼먹을 가능성이 높겠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간단한 판단도 못하는 멍청이 같음 ㅋㅋ 진상들 강제로 알바 체험하게ㅡ해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저 정도는 매우 양호한 진상임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사람 진짜 많아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ㅋㅋ 나도 편의점 알바하면서 별 손님 다겪는다 진짜 무례한 사람 많음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이거 말 진짜 잘한거 같다 대박 외워둬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컵부터 고르고 맛을 담아야 담아주지 참... 고생해ㅛ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원한테 맛 말안하고 혼자서 고르고 있는데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그럴땐 잠깐만요~ 주문 좀 있다가 할게요 이렇게 말해!! 가끔 손님이 무턱대고 맛부터 말할까봐 먼저 결제부터 해달라는 직원들이 있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점바점이긴한데 결제하고 맛 따로 써달라고 하는 매장 많은데 거기도 그런거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도 오래 기다리시면 사이즈 결정하셨으면 결제 먼저 도와드리겠다고 하거든.. 손님이 많은 경우에는 결제 먼저 하시고 맛 골라서 말씀해주시는 분들을 먼저 드리니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너무 재촉하듯이 하면 안되구 우리는 사이즈 결정하셨으면 결제 먼저 도와드려도 될까요~? 이렇게 물어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손님이 거기서 메뉴 뭐뭐 달라 그러면 결제 먼저 해달라고 하는데 그냥 고르고 계시면 별말 안하는뎅... 넘햇당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이거 하니까 그거생각나네
김밥 달라고 하고 국물도 좀 달라했다가 계산부터하지? 이 말들음ㅋㅋㅋ 어이없 원래 맨날 그 가게에서 다 받고 계산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기글에 있는 알바 관련된 글 다 눈물나고 화난다 진짜 ㅠㅠㅠ 아 수고했어 쓰니야 푹 자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알바 힘내자..나도 오늘 편의점에서 영혼 탈탈 털리고 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나도 이거루 마니싸우는데ㅋㅋ그래서 요즘은 아이스크림 가급적 늦게 담아야 손님께 좋아요 이러긴 하는데ㅋㅋㅋㅋ돈그렇게들 많음 기부좀 하고 가시던가들 아주 못됐어! 진상 핵싫어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계산하다가 아이스크림 조금이라도 녹으면 싫어할거면서...... 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진짜 진상들 왕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이 뭘로 먹엇나 진짜 짜증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울지마 ... 수고했어 ㅜㅜ너무 고생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말 그런 사람들은 본인들 때문에 누군가의 기분자체가 종일 우울해진다는걸 알까 .. 쓰나 고생했어 얼른 푹 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저말 진짜 싫어 마트알바익 분노하고간다
😭손님 복숭아 만지만 안됩니더ㅠㅠ
아니 내가 사면되잖아!!
😭엇 손님 물건은 두고 돈 가져오세요!!
아니!! 돈들고온다고!! 아가씨 내가 돈 안줄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라 다른 지점 알바익... 토닥토닥... 힘들었지..? 너무 잘 알아
진상들은 원래 그런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잊자.. 힘내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아주머니이이이이 왜 그러세요옹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ㅠㅠㅠ울지마ㅠㅠㅠㅠ진짜 왜 그런사람을읔 꼭 그렇게 말과 생각을 꼬아서 하는지ㅠㅠㅠㅠㅠ속상해하지말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누가... 누가 쓰니를 울렸는가!!!!!!!!!!!!!!!!!!!!!!!! 여봐라 철퇴를 내려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알바생은 그냥 시키는대로 할뿐일텐데..너무 맘상해하지마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알바하면서 감정소모 진짜 심하다는거 느낀다ㅠㅠㅠㅠ 쓰니 오늘도 수고 많았어!!!!! 나도 편의점 알바하면서 울고 싶었던 적 몇 번 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파바 알바하는데 손님이 자리 앉으셔서
빙수 하나 해오라는거야 찬물이랑
그래서 내가 ~~~원 입니다
했는데 막 할아버지에 술 드셔서ㅠ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게ㅛ도
그래서 내가 계속 ~~원 입니다 했는데
엄청 화내면서 거기서 돈을 던지는거야
그래서 내가 여기 오셔서 주문 하셔야 한다고 했는데
엄청 화내면서 돈 던진거 툭툭 하길래 걍 가서 돈 가져와서 거스름돈 다시 갖다줘ㅛ어
진짜 빙수에 침뱉고 싶었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머무 화난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진짜 누가 쓰니 울렸냐!!!!!!!!!!!!!
어머니ㅎㅎ 하는 족족 망하시고 매사 부정적인 일만 생기시기를 기도할게요^_^ 좋은 일은 다 날아가고 안 좋은 일만 듬뿍한 인생 사시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ㅠㅠㅠㅠㅠ전직 배라 알바생... 남 일 같지 않다ㅠㅠㅠㅠ 고생 많았어 쓰니야ㅠㅠㅠㅠㅠ 오늘은 부디 출근 안 하길 바라며... 푹 쉬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늘뿐이냐 쓴아 그 손님 남은 올해 모두 불행하길 기도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근데 당연히 포스기에서 결제를 하는 거 아니겠냐구요~~~ 왜 아이스크림 있는데서 파인트 하나 달라고 하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배라 알바 7개월 했었는데 진심... 상상도 못한 진상 엄~~~청 많음 몸만 힘든게 아니라 걍 정신적으로도 엄청 힘들어 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호박이 말도 하네~라고 생각해버리자 쓰나 힘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안녕 배라익.. 홀 마감했다고 분명 포장만 된다고했는데도 꾸역꾸역 앉아서 아이스크림 먹다가 왜 쫓아내냐고 그럼 받질말지 그랬냐고 오히려 화내는 아저씨들 때문에 나도 울뻔했다 진짜... 아직도 기분 안 좋고ㅠㅠㅠㅠ 이렇게까지 돈벌어야하나 싶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ㅠㅠ에구 ㅜㅜ... 괜찮아 ㅠㅠㅠ남일 아니라 맴이 아프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민폐갑👍ㄹㅇ 글만 봐듀 답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진짜 알바생한테 왜 그러냐 그런 사람들은 똑같이 당해봐야해 쓰니 토닥토닥..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170 70인데 살 언제 빼지
20:33 l 조회 1
한사람이 날 너무싫어하는티내는데 그걸로 신경쓰이면 소심한거야 당연한거야?
20:33 l 조회 1
20대 후반 결혼생각 있는 여익들 외모 평범 전문직vs 내 취향 7급 공무원
20:33 l 조회 2
서울이 확실히 자유도가 높음 개성강한사람들 인정해주고 많고
20:33 l 조회 7
이가수??누군지알아?
20:33 l 조회 4
엄청 못생긴 유튜버 있는데 맨날 해외여행다니네1
20:32 l 조회 10
영포티 영피프티는 차라리 나음
20:32 l 조회 6
사친들 많은데 아무감정없는 사람들 흔해?
20:32 l 조회 3
챗 지피티 이 몽총한 xx 왜자꾸 우기지
20:32 l 조회 3
00년생이면.. 외모 더 괜찮은 94 만날수잇을까2
20:32 l 조회 15
집보다 밖이 더 시원한데? 미친 ㅋㅋ
20:32 l 조회 4
대학가면 아이패드 필수야?? 4
20:31 l 조회 11
화장실 가고 손 안 닦는 거 대체 왜 그러는 거임3
20:31 l 조회 7
인터넷에서 대표적인 넷사세가 머야?6
20:31 l 조회 22
왜 맛있는 음식 먹을때 술을 찾는 거임?4
20:30 l 조회 31
맥주 한 캔 먹고 취기 좀 올랐는데 게보린 먹으면 안되겠지?
20:30 l 조회 3
국공립유치원교사인데 우리가 다른 교원들에 비해 인원이 적어서 아쉬워...
20:30 l 조회 15
어제 편의점 알바하는데 손님 한분이 겁나게 낯간지러운 소리 하더라2
20:30 l 조회 13
공고 왈케 안 떠ㅜㅜ2
20:30 l 조회 20
노약자석 텅텅 비어있는데 구두 신어서 다리 서무 아프면 3
20:3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