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성적 별로라서 전문대 넣었는데 합격 했어 근데 부모님도 그렇고 썩 좋아하는 눈치도 아니고 나도 뭔가 분하더라고.. 과는 내가 원하는 과고 유아교육과라 취업도 학력은 사실 메이저 학교 아니면 상관없어.. 근데 학교가 내가 다니면 너무 싫을 거 같아ㅠㅠ 주변에 텅텅 비었고 가는 길도 복잡하고ㅠ 어떡하지 재수는 절대 안되고 다닌다면 반수할 생각인데 어떻게 생각해? 공부 안한 건 나지만 뭔가 다니면 회의감 들고 억울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전문대 다녀도 거기서 잘하면 충분히 취업 좋은 곳으로 가능해 원하는 과 갔으면 거기서 잘하면 되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은 별로 신경안써ㅠㅠ 학교가 너무 싫을 거 같은데 그게 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원하는과에 붙었는데 뭐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내가 5년동안 바라던 곳이라서 괜찮지만 학교가 너무 별로야.. 캠퍼스도 무슨 고등학교만하고 교수님들도 너무 별로셨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3명 다 전문다 유아교육과 나왔는데 취업 다 함 물론 2명는 중간에 그만 뒀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좋지만 학교가ㅠㅠㅠ 너무 싫어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중반 직장인들아
22:55 l 조회 1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
우리집에 반려파리있음1
22:54 l 조회 7
워치 메탈 스트랩 어케 줄이는지 몰라서 2시간동안 낑낑거렸는데 경계선지능인가
22:54 l 조회 8
간호사 엄마 진짜 너무하다1
22:54 l 조회 9
나 소개팅처음해봤는데 너네는 이런감정일때 어케해?6
22:53 l 조회 26
너무 좋아지면 미워지는구나2
22:53 l 조회 20
남자들아 썸녀가 너네 프사 캡쳐하면 불쾌해??7
22:53 l 조회 18
난 연예인들 공황장애 걸리는 거 이해됨 ㅜ 3
22:53 l 조회 19
익들은 원하는 외모로 변하는대신8
22:53 l 조회 15
심심한 사람 골라쥬 Z플립 7 vs S26+1
22:53 l 조회 4
아파트인데 왜 자꾸 벽에 긁는 소리가 나냐1
22:53 l 조회 4
사투리 쓰는거 가지고 뭐라하는거 인신공격이라 생각함1
22:52 l 조회 14
빔프로젝터 추천해줄수있어?1
22:52 l 조회 7
퓌 올데이 블랙 쿠션 써본 사람?
22:52 l 조회 4
옷 잘 입는다 생각하면 들어와주라 🥹2
22:52 l 조회 16 l 추천 1
연봉은 적은데 일은 많이 해서 슬퍼
22:51 l 조회 11
너네진짜 이런 경우 친구 계속 할수있음?
22:51 l 조회 27
목걸이 알러지 있는 익 있어? 4
22:51 l 조회 6
근데 공무원은 투잡안되는게 진짜 너무 안좋은 단점인듯2
22:5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