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성적 별로라서 전문대 넣었는데 합격 했어 근데 부모님도 그렇고 썩 좋아하는 눈치도 아니고 나도 뭔가 분하더라고.. 과는 내가 원하는 과고 유아교육과라 취업도 학력은 사실 메이저 학교 아니면 상관없어.. 근데 학교가 내가 다니면 너무 싫을 거 같아ㅠㅠ 주변에 텅텅 비었고 가는 길도 복잡하고ㅠ 어떡하지 재수는 절대 안되고 다닌다면 반수할 생각인데 어떻게 생각해? 공부 안한 건 나지만 뭔가 다니면 회의감 들고 억울할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전문대 다녀도 거기서 잘하면 충분히 취업 좋은 곳으로 가능해 원하는 과 갔으면 거기서 잘하면 되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은 별로 신경안써ㅠㅠ 학교가 너무 싫을 거 같은데 그게 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원하는과에 붙었는데 뭐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내가 5년동안 바라던 곳이라서 괜찮지만 학교가 너무 별로야.. 캠퍼스도 무슨 고등학교만하고 교수님들도 너무 별로셨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친구 3명 다 전문다 유아교육과 나왔는데 취업 다 함 물론 2명는 중간에 그만 뒀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좋지만 학교가ㅠㅠㅠ 너무 싫어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전여행가서 파티세리 소신가봄 잇들?
23:13 l 조회 1
지금 유럽에 있는 익인이 있어??
23:13 l 조회 1
애인이랑 헤붙 많이 하는건 당장 대체제 없어서 그렇다는거 어느정도 맞는거같음...
23:13 l 조회 1
겨 제모 7만원 비싼가
23:12 l 조회 1
콜센터 알바가 편의점 알바보다 쉬움 ㅇㅇㅋㅋ
23:12 l 조회 2
빨간버스 변수많아?
23:12 l 조회 5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다
23:12 l 조회 5
그 카톡 프사 업데이트 목록 내가 친구로 등록한 사람한테만 떠?
23:12 l 조회 3
질염약이랑 여드름약중에 뭐 먼저 먹어야할까^^....1
23:12 l 조회 8
당근 채팅에 . 하나만 연락 오는 건 뭐여1
23:12 l 조회 5
계엄 성공했으면 이대남들이 제일 큰일났을거라는 주장은 4050의 겁주기용인가 아니면 진짜인가
23:11 l 조회 8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1
23:11 l 조회 7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8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4
23:10 l 조회 22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7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2
23:10 l 조회 5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1
23:10 l 조회 5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1
23:10 l 조회 14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5
23:09 l 조회 38
쿠팡 알바 첨 갈 때3
23:0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