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0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그사세... 가형 다 풀고 30분 남았는데 백점 실화입니까...
대표 사진
익인1
허얼.. 그정도면 성대 납치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 의예과라 납치는 아닌것같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앗... 의예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의예과... 신들이네 성대 의대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사세..... 난 못 푸는 거 버려서 30분 남는데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난 다 찍고 자서 100분 중에 80분 남음 힣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대 의예면 의대내에서도 높은 쪽이잖아...눙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들이아 신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 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봤다.....진짜 대박이야 그분들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 .. 진짜 존경스러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호곡 우리가 하는 채널 영상인가봐..! 봐줘서 고마워 흐규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응? 뭐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꾸디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의예과는 성대라고만 하면 안되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 영상 제목도 걍 성대생이 9월 모고 풀어봤다였는데 그게 그렇게 중요해? ㅋㅋㅋㅋㅋ 의예과면 성대생 아닌 것도 아니고 이런 걸로 왜 뭐라고 하는지 모르겠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정시 성대 평균적인 입결이랑 성대 의예과랑 갭차이가 너무 크자너
반대로 지방사립대 의대 친구들 보고 그 학교 '의대'다닌다고 하지 특정 학교 다닌다고 안하는 것처럼 심지어 성의면 의대 중에도 탑5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는거 아니고 내가 지금 성대 정시 입결에 핀트 맞춰서 글 쓴 것도 아니고 그 영상 자체에서 성균관대생이 9월 모고 풀어봤다고 표현해서 나도 성대생이 가형 백점이라고 쓴 거뿐인데 이 글 하나로 그렇게 세세하게 따져야 되나 싶고 내가 잘못 표현한 것도 아니잖아 그거 그렇게 분리하고 따지고 싶으면 그 영상 가서 성대생이랑 의예과랑 입결 차이가 얼마나 나는데 같이 엮었냐고 댓 달던가 나한테 의예과를 성대라고만 하면 안 된다고 하지 말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균관대생'이 아니라 '의예과'가 포인트여야하는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의예과면 성대생 아님?ㅋㅋㅋ 왜ㅋㅋㅋㅋ 진짜 이해 안 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단순 성대생이 아니라 의예과니까 그렇게 빠르게풀고 백점맞은거니까 의예과가 포인트 아니냐고 할수도있는거 아니야?? 실제로 이런글에 흔한 대학생의~ 이런 제목으로써서 알고보니 의대생 알고보니 ㅇㅇ한사람 이런식으로 장난치는거 엄청많고 그런글 댓글보면 이건 흔한이 아니잖아... 이건 ㅇㅇ니까요ㅜ... 이건 그냥 ㅇㅇ대생이 아닌데?? 이런댓글 쓰면서 다들 장난치고 하는거 엄청 흔한데 이렇게까지 뾰족하게 반응하는게 나로서는 더 당황스럽네...;땀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보고 너익 댓도 보니까 내가 글 핀트 잘못맞춰서 썼다는 뉘앙스로 보여서 기분 나빴어 내가 없는 말 지어낸 것도 아니고 보고 온거 그대로 적은건데 성대랑 의예과랑 다르다는 식으로 말하니까 내 입장에선 장난으로 안 느껴졌고 따지는 걸로 들렸어 의예과라고 성대 아닌 것도 아닌데 굳이 저걸 따져서 글을 써야 하는건가 싶었고 내가 성대 입결 얘기하면서 성대랑 의예과랑 엮었으면 너 댓에 기분 안 나빴지 내가 잘못쓴거니까 근데내가 본 영상에서 성대생이 9월 모고를 풀어봤다고 했고 문제를 푼 사람 중에 의예과가 있던 거 뿐이라 성대라고 표현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지려는 의도 아니였고 장난이였다니까 너 댓글 오해하고 댓글 날카롭게 단건 사과할게 미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은 안읽어서 윗댓에 비슷한댓글 있는건 못봤네 나도 따지려는건 아니었고 너쓰니가 흔한- 컨셉으로 당연히 장난식으로 얘기한건줄 알았어 아니었고 오해소지 있었다면 나도 미안 좋은밤되길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씨 성대의학과면 걍...하...나 삼성병원에서 수술했엇는디..ㅌㅋㅋㅋㅋㅋㅋ이렇게라도 접점을 찾아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대 >>의예과<<구나...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뇌 하루만 빌리고 싶다 양심상 수능날 말구...그냥 그런 기분 느껴보고싶어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형 문제를 풀 수 있다는 건... 무슨 기분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성대 의대... 성대 의대는 의대 중에서도 알아주잖아...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박 대박 부럽습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보고 현타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너무 다른 세계 같아서 현타도 안 오더라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게 전남친 새여친한테 디엠 보낼 일이야?
20:14 l 조회 1
생일 챙겨준 친구가 내 생일엔 아무것도 안 해줌
20:14 l 조회 1
새수건 빨아도 실? 잔털 묻어나오는 거 어떻게 해??
20:14 l 조회 1
버스 안에서 이성과 대화할때
20:13 l 조회 1
무리로 단톡 있는 친구들이랑 갠톡해??
20:13 l 조회 1
회사 사람 축의 다 해?
20:13 l 조회 5
여 직딩 노트북 백팩 추천 좀
20:13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뭐 좋아하는지 궁금하다
20:13 l 조회 7
근데 뭔가 난 메디큐브건 이제 잘 안쓰게 되는듯
20:13 l 조회 6
금방 팔찌 골라주라!!40 2
20:12 l 조회 9
알바몬에 셀카 넣어도 돼? 1
20:12 l 조회 9
익들아 개급함 이거 뽑을까 말까 ㅃㄹ 판단 부탁 1
20:12 l 조회 13
아 ㅜ 아파트 사는데 어떤 아줌마 나와서 소리지르면서 통화함1
20:12 l 조회 4
해병대 부조리는 이게 ㄹㅇ 충격이였음......
20:12 l 조회 24
카톡 특별한 친구에 나한테 기프티콘 준 친구도 떠??
20:12 l 조회 4
흙수저에 외모 지능 평범한 여자들 직업 추천1
20:12 l 조회 24
주식하지말고 그돈으로 해외여행 다녀올까3
20:11 l 조회 13
애 낳을 생각 있는 익들아 6
20:11 l 조회 21
삼성전자에서 집도 만드네1
20:11 l 조회 5
케챱바른 식빵(안구움)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음
20:1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