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58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 글은 7년 전 (2018/10/31) 게시물이에요
되도록이면 피하라던가ㅠㅠ 안 힘든 거 없겠지만 정말 힘들었다 싶은 거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편의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편의점 많이 빡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빡쎈거보다 일단 최저를 잘 안 줌 ..진짜 최저 주는곳이 더 드물어
그런주제에 진상은 참 많음 혼자 일하다보니 온갖 진상이 다 찾아옴
물류 많이 들어오면 정리 힘들고
테이블이나 바닥에 라면 김밥 등등 음식물 흘리고 가는 사람들때문에 청소 계속 해야함
바깥에 파라솔까지 있으면 맥주캔에 라면에 온갖 쓰레기 +가래/담배꽁초 뒤섞여서 ㄹㅇ최악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뷔페나 패스트푸드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뷔페 홀서빙 웨딩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기집 고깃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이거 하지마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하지말라구하는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그 매장 홀은 안큰데 손님 특히 단골 많은 생고깃집 했었단 말이야 근데 체인점 아닌이상 상 체우는 거 병치우는 거 진짜 빡치고 할 일 진짜 많아 ㄹㅇㄹㅇ 특히 손님 나가고 나면 닦을게 너무 많아 기름 받이랑 불판 등등 네개 넘게 다 조립해야하는 불판이라 났었다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패스트푸드......제발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번화가 룸카페 알바했었는데 진짜 최악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룸카페 미성년자 ㅁㅌ 진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미성년자 아니어도 하는것같은데 커플오면 80프로는 하고가,,^^ 티안날것같지만 다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장이랑 단둘이 하는알바^^
그리고 고깃집 절대 ㄴ 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장과 함께 여름에 냉면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키즈카페 제발 제발 하지마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난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키즈카펜데 하지마라 갑질 ㄷㄷ했어 누가 꿀이라고 하였는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알겠습니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리바게트 주말 오픈 알바 내 친구 한동안 빵만 보면 울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주변에서 많이 들었다.. 오픈 진짜 힘들다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선 장어 이런 잔 뼈, 잔 가시 많은 음식들은 피하렴...
사람들 먹다 뱉은 것들도 봐야하고 치우기 힘들어 귀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패스트 푸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울거많고...사람 겁나 많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빵집 오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손 빠른거 아니면 손님 많은 카페는 하지마... 진짜 갈굼당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에서 한 번도 일 해본 적 없다해도 알바지원 가능한가?? 카페 해보고 싶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키즈카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고 자주 올리는 곳....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ㄱㄹㅇ 이건 다 이유가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조개구이 조개구이 조개구이 직접 구워주는 거라면 더더욱 피해라 조개구이 조개구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빵집 오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전시회 알바 근무자 적으면 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시회 알바 근무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근무자 수가 적으면 피하라는 얘기였ㅇ어ㅠㅠㅠ 근무지역 내에서는 쉴 수가 없는 구조라서 차라리 근무자 많고 로테이션 되면서 나와있을 땐 확 일하고 쉴 때는 확 쉬는 방향으로 가는 곳이 훨씬 좋아...ㅜㅠ 나 전에 했던 곳은 기계 셋인데 근무자 셋이라 진짜 점심시간에도 제대로 못 쉬었거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무슨 말인지 알겠다!!! 알겠어 잘 알아보구 할게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학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빵집 오픈....노동력에 비해 돈 진짜 적게 받는다는 생각 들어 그리고 올리브영 가맹점 주휴수당 안 챙겨주는 곳도 많고 할거면 차라리 직영점 하는거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패스트푸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패스트푸드 이든 백화점이든 프렌차이즈든
무조건 사람 적은 곳으로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장님과 같이 일하는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장님이 함께 하시는 매장!^^ pc방이라든가 pc방이라든가 pc방이라든가~~ 가족같은 분위기라고 홍보하는 곳은 최대한 피하는게 좋음 말 믿고 갔다가 개고생한 알바가 벌써 세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리고 난 지금 편의점하는데 잘 찾으면 편의점 꿀이다 나는 편의점 7600원 받고 주휴수당도 받고 그동안 했던 일에 비해 노동이 적어서 좋음 물류 들어올때는 조금 힘들긴 한데 그래도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만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편의점.. 특히 야간은 힘든게 문제가 아니고 너무 위험함 무서운 손님들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편의점은 왠지 꺼려진달까.. 무서워 요즘 세상 너무 흉흉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딴 이야기인데 알바하다가 진짜 너무 화나고 짜증나면 그냥 그만둬 난 알바 진짜 거지 취급받았는데 왜 참았나 후회해..... 그리고 여자면 남자들이 많이 모여있는 알바하지말고 점장이나 일시키는 사람들 잘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성격상 절대 꾸역꾸역 참지는 않을 듯ㅋㅋㅋㅋㅋㅋ 조언 고마워 여익인데 잘 알아보고 알바 구할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카페오픈이랑 아이스크림 할인점 강추!!!❤️
야식집,배달 많은곳, 신발 벗고 들어가는곳 피하자ㅜㅜ
편의점은 물류 안들어오는때,,오전이나 오후!! 나 야간인데 물류 다들어오고 청소꺼지해서 너무 힘듦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카페 강추야? 커피 같은 거 만들어본 적 없는데 괜찮을까ㅋㅋㅋㅋㅋ ㅠㅠ 하고는 싶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레시피만 잘 숙지하면돼!! 스팀하구!!지금 겨울이라 여름만큼 바쁘지도 않고 왕 추천이여~.~ 근데 살찐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빼야되는데 또 찌게 생겼네 만약에 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사장이랑 같이 일하는알바 절대하지마! 손님없고 할거다해서 쉬는데도 핸드폰하면 눈치준다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완전 시러 조언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텃세 빡센곳....난 패스트푸드 점 특히 맘스터치 진짜 하지마
사람 오질라게 안쓰는데 핵 바빠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거운 식기드는 식당집 ! 몸도 힘든데 진상은 많고 눈치도 잘 보고 이것저것 해야하는데 첫알바면 많이 힘들듯 싶다 . .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파바주말오픈..진짜절대하지마..근데 지금생각해보면 나쁘진않았던거같기도한데,, 째튼 사장잘만나야돼..난 사장이랑 기사랑 짝짝꿍잘맞아서 나하나거의 뭐 따시켜서 때려치고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뷔페서빙 나 다음날 팔에 멍 들었어 ㅋㅋㅋㅋㅋㅋ 어디 맞은줄 알앜ㅅ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2222 트레이에 쌓고 다니고 한손으로 들고 다니니까 허리 휘어지고 다리 너무 아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배라... 알바비 약값으로 다 나가
파스,근육통 약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
5:10 l 조회 1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1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
5:08 l 조회 5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9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7
5:06 l 조회 1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4
5:04 l 조회 19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35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
5:00 l 조회 30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36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3
4:58 l 조회 22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8
실시간 나의 시금치우삼겹파스타 40 3
4:57 l 조회 51
다들 술빵 먹어봤어?2
4:56 l 조회 9
요즘 이런 화법 쓰는 애들 왜케 많아????39
4:56 l 조회 132
내 동생 2
4:55 l 조회 12
유니클로 시간 지나면 무조건 세일해?
4:54 l 조회 10
나 작년에 진짜 제정신 아니라서 과소비 진짜 심했는데 1
4:53 l 조회 55
쿨라임 피지오도 카페인쎄??4
4:52 l 조회 29
와 지금까지 하는 치킨집이 있네 1
4:5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