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7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얼마전에 독감주사 맞고 지금 열 나서 양볼이랑 몸 엄청 뜨겁고 두통이랑 눈알도 아프고 근육통까지 있어ㅠ 

찾아보니까 독감주사 부작용인데 2~3일 지나면 호전 되기는 한다는데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니까 자다가 잘못될까봐 겁나는데 해열제라도 맞으러 응급실 가야하는 걸까??? 

옛날에 장염 걸려서 열이 39.5도까지 올라갔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 그때만큼 몸이 뜨거운 것 같아서...  

그냥 자다보면 열 내릴까? ㅠㅠㅠ 

내가 엄살같은게 별로 없어서 아픈걸 잘 인지 못하는데 지금 이렇게 느낄 정도면 심각한건 맞는 거 같은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가..가고 실비보험 들어져있는지 확인하고 보험회사 청구해서 돈 받어... 그러다 큰일나면 우째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꼭 병원 가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동양인 남자는 아예 안꼬임
0:44 l 조회 1
용건 없으면 굳이 만날 일 없으면 친구는 아닌가
0:44 l 조회 1
안아픈데 효과좋은 시술 있어? 제발
0:43 l 조회 5
스카 개시끄러우면 환불해달라고 해도됨?
0:43 l 조회 8
세탁기에서 냄새나는데 원인 좀 찾아주라ㅜ
0:43 l 조회 8
관심있는 사람한테 초콜렛을 줬는데2
0:43 l 조회 7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3
0:43 l 조회 12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8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7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5
0:42 l 조회 15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1
0:42 l 조회 5
친구 개싫음 싫음3
0:42 l 조회 12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5
0:40 l 조회 42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36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42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23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9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