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69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유니버셜 같이 사람 많은 곳 가면 많이 머쓱타드하니...?
대표 사진
익인1
나 혼자 다녀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어땠는지 물어봐도 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약간 외로웠지만 너뮤 좋았어ㅠㅠ
또 가고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전신샷 찍는 거 조아하는데 혼자가면 많이 못찍을까봐 그게 걱정이다ㅠㅠㅠㅠ 익인이 숙소는 어케 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치대 갖고 가서 혼자 막 사진도 찍곸ㅋ 셀카봉으로 찍고 한국인 넘나 많아서 죄송한데 혼자와서ㅠㅠ 사진 좀 찍어주실 수 있냐구 부탁하면 다 찍어주셨어!
너무 번화가 말고 도톤보리.근처 지하철역에서 가까운 조그마한 호텔 1인실로 싸게 갔다왔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헉 그러쿠만!!!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오사카랑 세부 중에 고민중이라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로웡 오사카는 커플 친구 가족끼리 대부분 와서 나만 혼자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롭,,,하,,,혼자 갈만한 나라 없을가 ㅜㅅ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니버셜은 직원들이 지나가면서 말도 많이 걸어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가게에서 뭐 고르고 구경하고 있으면 지나가면서 뭐 가방 귀엽다~ 라든지 그냥 귀엽다~ 라든지 웃으면서 말 걸더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즈니 갔을 때랑 비슷하다....! 혼자는 한번도 안나가봐서 걱정이 많아ㅠ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 어제 혼자 가써! 후기는 아직 못들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친구 재밌게 다녀왔으면 조케따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노 나 혼자 유니버셜도 잘 뿌시고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혼자 다녀도 괜찮았오?!? 나 인증샷 찍는거 와방 조아하는데 주변 행인들한테 부탁하면 잘 찍어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다른 사람들한테 부탁하는걸 잘 못해서ㅠㅠㅠ혼자 셀카봉도 되고 삼각대도 되는 거 챙겨서 영차 영차 찍었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에 인파 많은 곳에서는 어케 해야할지 고민이 많다,,,,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니버셜은 줄 기다릴때 나빼고 다 일행있어 느낌인데 보톡으로 통화하거나 게임하면서 기다리면서 잘 보냈다 진짜!! 친구랑 갔늘때는 마감시간 전까지 못버텼는데 오픈부터 마감까지 있다가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ㅋㅋㅋㅌㅌㅋㅋ줄 설 때 대해서 걱정 많았거든 ㅠㅠㅠㅠㅠㅠ혼자서도 괜찮을가 나 이상하게 보는 건 아니겠지 이러면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전혀전혀 폰과 배터리 포켓와이파이가 날 살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짜 다리 아플정도로 유니버셜 잘 돌아다녔어!!놀이기구 잘타고 아기자기한거 구경하는거 좋아하면 혼자 가도 백프로 잘 즐기고 온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사카가면 늦은시간에 도톤보리쪽은 조심하기!!사람 많은 길로 다녀 그쪽에서 호객행위(?)같은거 하면서 남자가 따라왔는데 무서웠다!!무조건 밝고 사람 많은 길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헉 오키오키!! 고마워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혼자 많이들 가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많이 간다구해서 알아보는 중인데 내가 걱정이 많아가지겈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살짝 혼동 와서 오사카였는지 블라디였는지 헷갈리는데 혼자 오신 분 사진 찍어드린 적 있었어 생각보다 혼자 여러 나라 부수고 다니시는 분들 많더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자?!? 나도 그럼 당당하게 다니면 되는거겠지...? 주변 시선 좀 의식하는 새럼이여서 하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주변 의식 많이 하는데 아직 해외는 아니지만 우리 지역은 혼자 잘 부수고 다녀! 생각보다 혼자가 더 편하고 남 신경 안 쓰게 되더라! 안전에 유의하기만 하면 문제 없을 듯! 유니버셜 그 싱글라이드도 있지 않아? 잘 이용하면 패스 없이 입장권만으로 알차게 이용 가능할 듯 나도 첫 해외여행이라 친구랑 갔었는데 다음에 오사카 또 갈 일 생기면 혼자 가보고 싶기는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나 댓글 왜 따로 달렸지 나 익인 9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 오사카로 결정 땅땅 내려야할가봐!! 다들 괜찮다구 하니까 솔깃하네( ͡° ͜ʖ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일본 치안도 좋으니까! 혼자 여행하는 거 시작을 일본으로 많이들 하는 것 같더라 즐거운 여행 되길 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피티 왜케 비싸졌아…
13:08 l 조회 1
내일 혼자 연극보러 가야지
13:08 l 조회 3
우지커피 아아 맛있어?
13:07 l 조회 5
미장 지금도 매도 가능해?
13:07 l 조회 3
해외여행 장기로 가면 니네 엄마랑 전화해?1
13:07 l 조회 5
간호학원다니는데 ㄹㅇ 상상초월함..
13:07 l 조회 9
카톡 선물받은 쿠폰 자동환불? 은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13:07 l 조회 2
디올 스킨웨어 파데 써본사람
13:07 l 조회 4
니뽕내뽕 가고싶다
13:07 l 조회 3
디스코드 차단당하면 메시지 못보내??
13:07 l 조회 2
노트북은 있는대 노트북 충전기 없으먼 어캄 2
13:07 l 조회 8
와 창문열고 가만히있으면 춥다
13:06 l 조회 3
밖에 많이 덥니,,, 2
13:06 l 조회 8
운동해야겠다 잡생각너무 남
13:06 l 조회 8
드라이브스루 주문하는 곳 지나치고 픽업대까지 그냥 들어오는 실수 많아?😭
13:05 l 조회 3
지금 런베뮤 서면 인사람..? ㅋㅋㅋ1
13:05 l 조회 14
나 한국에서는 인기없음 외국에서만 대쉬받음2
13:05 l 조회 9
27살인데 3,500만원 모았다가 1,500 탕진함 ㅎ ㅠ
13:05 l 조회 18
강아지들도 백화점 좋아해?2
13:04 l 조회 28
눈커지는 보톡스 맞고 왔다
13:0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