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8977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우리 반에 진짜 남 신경 안 쓰고 자기 하고싶은 대로 하는 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오.. 이러고 그러려니 했는데 진짜 혼자 하고싶은 대로 하는게 아니라 남한테 배려?가 없는거같아 ㅋㅋ 

 

예를 들면 짝지 자리에 자기 물건 다 냅두고 거의 책상 두개 자기 혼자 다 쓴다던지.. 애들 자소서 쓸 때 걔 책상이 코드 근처였는데 하루 종일 충전하면서 노트북 써서 딴 애들은 못 쓴다던지.. ㅎ 어쩔수없이 본인 입장 굽혀야하는 상황와도 절대 안굽힘 자기 소신대로 해야해서.. 단체 생활 할때는 어쩔수없이 다수결로 다른 사람 의견 들어야할 때도 있잖어... 

 

 

하루이틀이지 ㄹㅇ 걍 마이웨이보다 피해 쩔게 주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곱게자란 공주님 왕자님 보면 너무 불쌍해 ㅠㅠㅠ 학교라서 이정도지 사회나가면 에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큐ㅠㅠㅠ 자기딴엔 남한테 상처많이 받은 과거? 있어서 걍 신경안쓰고 쪼대로 한다는데.. 아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냅둬 그러다가 주변에 사람없는걸 깨달아야 고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마이웨이가 아니라 사회성부족에 자존심만 가득한거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아 ㅠㅠㅠ 진짜 고치라고 말도 못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마이웨이가 아니라 민폐인듯 ㅠㅠㅠㅠㅠㅠ
내 길을 가는게 마이웨인데 쟤는 지 길에 돌맹이있다고 남의 길에 던지는격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비유 진짜 찰떡인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걍 250대일 때 살 걸..
14:41 l 조회 1
하닉은 사실 아직도 저평가라 최소 1000만원은 되어야함
14:41 l 조회 1
홍게 무한리필집 가본 익???
14:41 l 조회 1
아침에 하닉 하나사서 12만원 단타침
14:41 l 조회 1
간호사 면접 볼 때 머리망 해야해?
14:41 l 조회 1
엉뚱한데 한국 축구 대표팀 졸전 보고 작년 전북 현대 감독 떠오름
14:41 l 조회 1
7월 10일까지 존버할까 아님 300찍으면 일단 팔까ㅜ
14:40 l 조회 11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1
14:40 l 조회 9
나 네일했당 1
14:40 l 조회 9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14:40 l 조회 5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14:40 l 조회 16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1
14:40 l 조회 13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14:39 l 조회 3
내일 주식 불안하다1
14:39 l 조회 33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
14:39 l 조회 8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2
14:39 l 조회 25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
14:39 l 조회 5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1
14:39 l 조회 34
얘들아 나어떡해 부모님이쓰러지셨대서 응급실급하게가고있는데 3
14:38 l 조회 61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14:3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