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06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72
이 글은 7년 전 (2018/11/04) 게시물이에요
손으로 뜯음
대표 사진
익인1
엌ㅋㅋㅋ나도뜯는거재밌음 근데손에서냄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뜯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가끔뜯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어쩌다가 뜯짙ㅋㅋㅌ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잘깨져서 그냥 덜렁거리면 뜯음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랑 똑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ㅋㅋㅋㅋ그러다가 이상하면 자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돜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마나 발톱을 안잘라서 길길래 그게 뜯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짧아도 뜯어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안길어도 뜯어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손발톱이 원래 얇은 사람있어 그럼 그냥 스치거나 긁히거나 손으로 좀 만지기만 해도 찢어짐.
그래서 네일샵 못가는 사람이 나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힝 구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잘 뜯어져 원랭 난 새끼발톱만 뜯는디 그냥 깨져서 뜯어지는구임 알아서! 짧을때도 ㅇㅇ 발톱 두꺼운 사람들은 그게 상상이 안되지 댓쓰니는 발톱이 두꺼워서 그런가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손으로 뜯으면 쾌감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손발톱 다 약해서 다 손으로 뜯는닼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꼭 갈아줘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근데 잘못 뜯으면 피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손발톱 약하면 가위로 잘라랑 가위로 지르면 강(?)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일반가위로 자르고 바싹 잘라야해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일반가위로 자르는 거 맞고 굳이 바짝 안 잘라도 될 걸? 원래 자르는 정도로만 자르면 될 고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잘 벗겨져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발톱 뽑은 거 약하게 자라서 뜯어도 뜯기더라ㅡㅠ 다른 건 딱딱한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ㅋㅋㅋ 잘 뜯어짐ㅋㄱㅋ 엄지발가락 빼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신기해 댓글도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진짜야..???? 내 발톱은 발톱깎이가 거부하는데 ...겁나 튼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44....
발톱 깎을때마다 발톱깎이 부서질꺼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알아...? 손으로 뜯다가 끝쪽에서 확 뜯었는데 안쪽까지 뜯겨서 피나는 거...?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ㅎㅎㅎㅎㅎㅎ 뜯는거넘좋아 쾌감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게다가엄청예쁘게일자로뜯기면키야아아아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발톱 너무 연약한거 아니야? ㅠㅠ 손으로 뜯기다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ㅎㅎ 근데 손톱도 손으로 뜯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근데 손톱으로 뜯다가 손톱도 뜯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재미잇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손으로 뜯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그러다가 한번 진짜 반이 뜯겨서 그 이후론 손으로 잘 안뜯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가끔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많이 뜯어지기도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발톱을 찢는다는 표현이 더 정확할지도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무의식적으로 뜯고서 간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ㅋㅋㅋㅋ 가끔 잘 뜯기면 좀 흐뭇 뿌듯 헤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거 쾌감 굿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임 잘 뜯기면 뿌듯한데 잘못 뜯으면 자라면서 발톱이 살 파고들어 ㅠㅠ 그때 정말 아프지만 또 뜯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발톱 얼마나 약한거야ㅜㅜ.. 근데 잘못 뜯기면 너무 아플것 같아 고통이 상상도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엄지 발톱만 깎지 나머지는 다 손으로 뜯어ㅋㅋㅋ 진짜 내 발톱 너무 약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빨로 앙 물어도 짤리더라 크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웅 발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입으로,,,? 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웅웅 입으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104에게
비위생적이지않아?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발톱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웅웅 발톱 ! 세게 물으면 톡 하고 잘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아니 자세가 그게 돼? ㅋㅌㅋㅌㅋㅋ나지금 굉장히 원숭이 같이 그러고 있는데 발이 입에 안닿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응응 ! 나는 누워서도 발 잡고 당기면 닿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궁금해서 그런데 왜 입으로 발톱을 깨물었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발톱 길어서 뜯어버릴려고 ! 뭔가 똑 !소리 나는게 일상에서 그런 소리 듣기 힘들잖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ㅋㄲㅋ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그러다가 내성발톱 생겨쓰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나는 엄청 길게 자라서 약해지지않는이상 잘 안잘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발톱은 손으로 뜯는다 안아프로 뜯기면 쾌감 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집에서 발톱뜯는 버릇 있는데 그거‼️안 좋대‼️ㅠㅠㅠ 계속 그러면 발톱 들린다고 해야되나? 발가락모양에 맞는 곡선이아니라 양끝이 들리는 일자처럼 자란대 ...,, 그래서 고치는 중 ㅠㅠ 많은 익이니들도 이 습관있는거 같은데 얼른 고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헐 내 발톱 왜 그러나 했더니.. 고쳐야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근데 나 내성발톱인뎅 병원에서 일자로 잘라야된다구 그랬는데,,,??? 내성발톱은 다른 케이스인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성발톱 생길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ㅓㄹ 난 발톱 너무 두꺼워서 자르기도 힘든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와 신기하다 난 두꺼워서 발톱깎이로 깎기도 힘든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헐.. 두꺼워서 안뜯기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는 입으로 뜯어 ㅅ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발톱 뜯는다는 소리 처음 들었어 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ㅁㅈ 잘 뜯겨ㅋㅋㅋㅋ 손으로 뜯는거 재미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손톱 발톱이 얇은 사람들은 잘 뜯어짐 ㅋㅋㅋ 울 엄마랑 울동생도 엄청 잘 뜯어져 나는 왕튼튼이라 절대 안 뜯어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난 발톱 두꺼워서 손으로 뜯으려 하면 손톱부터 나갈 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두 손발톱 다 ㅋㅋ그냥 파스스 찢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ㄴㅇㄴ 그래서 내성발톱 생김 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맞아 발톱이 뭔가... 손톱보다 말랑말랑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진짜 나도 손톱은 뜯으면 안될거같아서 발톱으로 욕구 푼다ㅏ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발톱 겹겹이 찢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층져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물어뜯는다 나올 줄 알고 조마조마하거 들어왔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손발톱 다 뜯겨서 발톱 뜯다가 손톱도 뜯김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근데 그러다가 내성발톱생겨서 고생중이야 ㅠㅠ 쓰니도 조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낟 손으로 ㅋㅋㅋㅋㅋ 영양 부족해서 잘 뜯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헉 난 손발톱 엄청 튼튼해서 상상이 안간다.. 손톱발톱 강화제,영양제 이런거 발라서 강화해야 하는거 아냐?? 손발톱 잘 부서지면 건강에 안좋은거일텐데..얇은건 부서지는거랑 상관없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뜯으려고 한게 아닌데 무의식적으로 만지작거리다가 막 뜯어짐ㅋㅋㅋ큐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발톱 그 헬스 자전거 발톱에 부딪혀서 부러짐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난 아빠가 잘라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내 발톱냄새 오지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발톱 계속 계속 안깍으면 저절로 뿌러져 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돜ㅋㅋㅋㅋ발톱냄새땜에 바로 손씻고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내동생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동생도 맨날 뜯더랔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헐 뜯으면 안 아파...? 내 발톱이 두꺼운 편이구나 나는 상상할 수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엥 이거 익들 다 진심이야 ??? 대박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도 가끔 그러는데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헐...나는 되게 튼튼해서... 깎을 때 되게 힘주고 깎는데...... 와우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는 어느순간 발톱이 단단해져서 손톱깎기가
안먹힐때도 있어서 손톱깎기로 살짝
흠집?같은거 내고 뜯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손발톱 다 약해서 자주 뜯기는데 내성발톱 생겨서 치료하는데 가봤더니 내 손발톱이 다 약간씩 오그라들어있대 ㅠㅠ 그래서 손발톱 잘못 뜯으면 안된다 그러더라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지금 뜯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 뜨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나돜ㅋㄱㄱㄱㄱ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난 동창걸려서 안자라..ㅠㅠ 못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나도 손으로 뜯는데...습관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엄지발톱은?? 엄청 단단하지 않아? 난 엄지발톱만 몇번에 나눠서 깎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발톱 두껍고 단단해도 손으로 뜯는거 가능.......나도 새벽에 잠안오면 뜯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도 옛날에 손으로 뜯었는뎈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난 가끔식 틈?생겨서 갈라질때만해봤음ㅋㅋㅋㅋㅋ재밌는데 피날까봐 무섭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내발톱은 내성발톱이라....파고들기 전에 자주 잘라줘야하는데..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뜯엊진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헐 내발톰 강털이라 넘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발톱냄샠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헐 씐기해 난 엄청 두꺼워서 발톱깍이로도 자르기 힘듦...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헉 손톱처럼 가나? 이생각 했는데 갑분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헉....이 글 보니까 발톱이 아픈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와 처음 알았어 신기해 진짜 엄청 나는 발톱 진짜 반 정도 날려도 아프지도 않고 오히려 시원해서 자해하냐고 그 말도 많이 들었는데 진짜 싱기하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뜯는 줄 알았어 나같은 사람 많구낰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헐 나도 나같은 익이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73 12:1717623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52 7:4817212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137 2:4215560 0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119 15:1113145 0
삼성/OnAir 💙🦁 260627 vs KT 경기 달글 🦁💙 -어우 세상에 오늘 날씨 왜 이렇게 더워? 비도 안 오는.. 161 16:101595 0
레트로 게임 진짜 비싸다
17:22 l 조회 1
찐테토 직업인데 보통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어하는 직업군
17:22 l 조회 1
이번에 메가커피 가격 200원 올렸다던데
17:22 l 조회 1
버거킹 신메뉴 맛있다
17:21 l 조회 1
칵테일바에서 일하는데
17:21 l 조회 1
키보드 취미 들이니까 돈 쑥쑥 나간다 너희는 이런 거 하지 마라......
17:21 l 조회 1
아 분명 카페에 손님 없었는데
17:21 l 조회 1
와...저건 어케 반응해야됨...?
17:21 l 조회 3
30대 초반 차 뭐타고 다녀?1
17:20 l 조회 6
이거 실제로 나오면 괜찮을까?
17:20 l 조회 11
시위 언제까지 하냐 1
17:20 l 조회 4
아니 ai프로그램에 자기 얼굴 올리는 사람 많아…..?…4
17:19 l 조회 13
마라로제 청년다방vs엽떡
17:19 l 조회 4
댄스 학원 일주일에 한번이면 얼마가 적당해?2
17:19 l 조회 9
진짜 여름에 못 돌아다니겠다
17:19 l 조회 5
취준 ㄹㅇ 정병온다 ㅠ…. 이제 하기가싫어짐 ㅜㅜ
17:19 l 조회 7
매복사랑니 뽑고 김낙죽 갠찮나??2
17:19 l 조회 4
웹소설 웹툰 이런거에 돈쓰는 사람들 한달에 얼마정도써?? 2
17:18 l 조회 5
혹시 면연력에 커피 안좋아?2
17:18 l 조회 6
혹시 예민한 엄마가진 사람 있음?1
17:18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