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26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맛집/음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0
이 글은 7년 전 (2018/11/06) 게시물이에요
왤까... 물론 술먹고 택시영업하는것도 어이없지만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런 경우가 있다고...? 충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 두번인가 택시타고 음주단속하는곳 지나갔는데 안하더라고...... 왤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렝구........ 왜지... 영업하니가 당연히 안 마실 거라 생각하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니가... 아님 손님있는 차는 안하는걸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업하는 차들은 안하는거같음 당연히 안마실거라고 생각하는거같아 버스같은것도 안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몬가 버스는 그럴만한데 택시는 개인택시면 그냥 자기가 사적으로 끌고다닐수더 있잖아??하고 생각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수있지 근데 사적으로 다니는지는 모르잖아 그냥 영업한다 생각하는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다 아님 손님없는경우에ㅜ할수도 있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렇더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택시 탔을때 안하더라! 술먹으면 애초에 손님이 알아채서 그런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그런가...? 아니 술먹고 영업하는건 말도안되긴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할 이거 좀 일리이ㅛ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택시도 했음 좋겠어 술냄새 나는 기사님 자주 만남 차 흔들릴때마다 식은땀 흐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그 앞 손님이 술먹고 택시타면 그래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진짜 기사님한테서 술냄새 풀풀나고 차선 넘고 그래서 무서웠어.. 밤도 아니고 낮이었어ㅠㅠ 근데 생각해보니 낮엔 음주단속 안하니까 소용이없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 탔는데 검사하면 요금 대신 내주는게 아니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이것도 일리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님탔는데 음주검사하면 돈계속오르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처음알앗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해야하는 거 아니야...? 나 저번에 낮에 택시 탔는데 술 냄새 진동하더라.... 처음에는 에이 설마했는데 나한테 뭐 물어보길래 대답했는데 그때 알았어..... 거의 다 도착했을때 운전 막하고.... 하 나 죽는 줄 알았어 진짜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치장치 하나 떨구는 바람에 새로 만들러 옴...
11:21 l 조회 2
너네라면 이 코 코수술 할것같음?
11:20 l 조회 7
지식인에 답변달아줬는데 ㄹㅇ 상도덕 없는 사람있네..
11:20 l 조회 5
부모님 학벌 뛰어나신데 본인은 공부 못하는 사람 있어?
11:20 l 조회 4
내 얼굴이 애 같아서 스트레스야..
11:20 l 조회 4
마감이 새벽 2시인데 그 이후를 구하는건 뭘까??
11:20 l 조회 2
써클 직경 큰거 끼면 나중에 그거에 적응되서 렌즈 없으면 못살까봐 안 낌…
11:20 l 조회 3
비타민d 주사 맞아본 익들 아파??
11:20 l 조회 3
영화관 왔는데 더워서 부채질 하고 있는거 실화인가..
11:19 l 조회 4
나 친구한테 정 너무 떨어지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11:19 l 조회 8
쿠팡 처음이면 확정 잘 안돼?? 2
11:18 l 조회 6
오늘은 진짜 집 가서 손톱 자르고 쓰봉 버린다
11:18 l 조회 10
30대 임플란트1
11:18 l 조회 6
나 애같아보이는 동안인데2
11:18 l 조회 17
와씨 ai 한테 생리통 증상 말하고 진통제 추천받아서 사서 먹었거든1
11:18 l 조회 20
회사에 백팩메고 다니다가 숄더백 하루 메니까 가방집어던질뻔
11:17 l 조회 7
축구보니까 일본 왤케 존경스럽냐
11:16 l 조회 25
스케줄근무보다는 고정이 훨 낫겠지?
11:16 l 조회 6
남친이 울면 정떨어져?6
11:16 l 조회 30
7월 초에 교토 오사카 가는데 괜찮겧지....2
11: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