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잡담] 아 일단 이집트 이기고 그 다음이 너무 난관인데.. | 인스티즈

그나마 누가 비벼볼만함? 크로 가나는 무조겅 크로가 이길거같고 우즈벡 승리는 절대 안될거 강고 오스트리아 알제리는 오스트리아가 무조건일거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이집트는 이길 가능성 높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가 침대축구 좀 더럽게 하는 이란인데 살라잇어서 근데 이집트는 빡겜 안해도 된대 이게 문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나 어케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나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나 크로 까알일거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나 잉글랜드랑 무인거 보면
경기 봐야 알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콩고가 그렇게 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스트리아전이 젤 가능성있지 않나?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나마 오스트리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나 크로아티아 까알일거같음 잉글랜드가 가나한테 기 못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나도 이겨야 올라가는거야? 그러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셋다 낮긴한데 오스트리아알제리는 무 가능성높고 가나크로가 ㄹㅇ까알 우즈벡은 동기부여가 있는지 알아야함 이미탈락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임??ㅜ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진짜 동숲주민들이냐고
12:33 l 조회 1
이집트 위기래 벨기에가 골넣어서 3위로 가면 큰일이라네
12:33 l 조회 1
OnAir 이집트 이란 다들 공격적으로 경기하나봐
12:33 l 조회 1
동방 옛날 일본노래 스포티파이에 없나...
12:33 l 조회 1
OnAir 살라 화이팅...
12:33 l 조회 3
홍명보가 감독이잖아... 그럼 계속 빡칠 일만 있는 거야??
12:33 l 조회 3
싸워 가서 싸워
12:32 l 조회 12
성형외과나 피부쪽 잘아는익 있어??엄마가 비싼거 꽁짜로 받았다는데 이 제품들 유명해??
12:32 l 조회 5
OnAir 이거 개웃기네 ㅋㅋㅌㅌㅌ1
12:32 l 조회 27
와 벨기에 골넣어서 이집트 위기임2
12:32 l 조회 41
지금 이집트 경기 이기면 경우의 수 하나만 더 맞추면 되는거지?2
12:32 l 조회 10
은석 오늘 잘숭숭
12:32 l 조회 7
에겐 테토 왜삭제해 글쓴아? ㅋㅋ1
12:32 l 조회 20
이란에게 이란이란?
12:32 l 조회 25
OnAir 근데 이란사란들 되게 잘생겼다3
12:31 l 조회 27
축구보는익들아 제발 알려줘 흰색이 이집트야ㅠ빨강이 이집트야5
12:31 l 조회 27
다큐만 봐도 홍명보가 본인 포지션 외에 다른 곳으로 뛰지말라고 함1
12:31 l 조회 23
와 한국을 살라달라 구차해;3
12:31 l 조회 83
한국을 살라달라 샤갈 제발 살려주세요
12:30 l 조회 50
OnAir 어제 튀르키예랑 오늘 경기 보니까 한국 경기가 얼마나 힘빠진건지 보임1
12:3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