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2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92
이 글은 7년 전 (2018/11/06) 게시물이에요
과민성대장증후군 있어서.. 방구 못 뀔때 속방구 뀌는데 소리땜에 스트레스다ㅠㅠㅠ 프로바이오틱스 먹은지 1달 좀 넘었는데 나아지는게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릭요거트도 같이 먹어보는거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ㅠㅡ 방구뀐줄 알아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바이오틱스도 먹고 요거트에 프락토 올리고당 뿌려서 먹는데 올리고당이 요거트속 유산균의 먹이가 돼서 위에서 대부분 죽고 겨우 몇 살아남은 유산균이 장에서 먹이를 먹고 번식한대 그래서 그런지 효과 대박이다.. 확실히 속에 변이 거의 빠지니까 빵구도 줄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업때 신경쓰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ㅠㅠ이거 나잖아ㅠㅠㅠ그래서 한약 먹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민성 대장증후군 진짜 삶의질 너무 떨어뜨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 가도 이렇다할 방법 없다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평소엔 화장실 가면 되는데 시험때 .. 진짜 죽고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매 시험때마다 죽을 맛이야... 먹으면 신경쓰이고 더 아픈데 또 배는 엄청 고픔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완전 공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33 시험에 집중이 안 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가스 없애주는 약 같은거 찾아봐!! 한국에서는 못봤는데 외국에서는 팔더라구.. 구글링이나 네이버 검색하면 나오지 않을까..? 나는 그거 먹고 엄청 나아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약국 갔다가 가스 제거 약 있길래 사왔어! 같은 약인 줄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스앤프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이니는 그약 어떻게 구하게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속방구도 밖으로 소리나? 첨 알았다.. 속방구 자주 뀌는데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다 들리나보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난 조용한데 내 속방구소리만 들리면 진짜 민망해 방구낀거같아서... 사무실 엄청 조용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꾸루룩거리는게 속방구인가 나도 과민성대장증후군있는데 미치겠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거 꾸르륵 이랑은 다른 속에서 가스가 퐁퐁 터지는 느낌이랄까..? 그냥 진짜 속으로 방구까면 그런느낌이라는 게 확 와닿아 ㅋㅋㅋ 장기에 구멍이 나서 그 사이로 바람빠지는 느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밀가루 줄여! 나도 구랫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민성대장증후근은 진짜 스트레스 안받는데 답인데,,,ㅠㅠㅠ아무래도 학생들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나도 스트레스 받으면 심해지더라구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액티비아 먹으면서 과민성대장증후군 많이 좋아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독주스 만들어 먹어봐!! 나도 변비에 속방구 엄청있었는데 이거 먹고 나서 삶의 질이 올라갔어!!! 만드는 과정이 복잡하긴한데 엄청엄청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래도 너무 참진마......가스실금 걸료....그건 바로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약국가서 과민성 대장증후군 약 달라그래서 먹으면 괜찮던데 약간 한약 알갱이같은거 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그래 ㅠㅠ 근데 프로바이오틱스같은 유산균도 밤에 먹어야된대 그유산균이 더 속방구를 만든다더라구 나는 저녁에 먹고난날은 확실히 좀 낫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밀가루 끊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밀가루 끊으면 좀 나아져???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응 정말 나아짐 배아픈것도 사라지고 가스도 잘 안차서 속방구도 사라져 근데 성질이 더러워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함 노력해봐야겠다!! 댓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거 알아도 어려운게 여럿이 밥을 같이 먹어야되는데 밀가루 음식을 안먹기가 어려워 ㅜㅜ난 다 나름의 사정이 있어 그런건데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을 안해주니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이거 나만의 방법인데 속방구 기운이 올라올때 엉덩이 한 쪽을 들고(앉아있다면) 그 들린 엉덩이를 손으로 벌리면 ㄹㅇ 시원한 방구나옴 익명이니까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다 말해버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먹는거 조절하면 속 괜찮아져 그나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고3때 그랬는데 고3 끝나니까 괜찮아짐.. 스트레스때문인 거 같은데 어쩔 수 없으니까 급식에서 나오는 밀가루 안먹음 ㅋㅋ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방구를 그냥 뀌기시작하니까 없어지더라 유산균은 오히려 방구 많이나서 안먹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그냥 방구가 너무 나와서 고민인데 .. 안뀌면 배가 너무 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나나나나 과민성대장증후군인데 맨날 가스차고 밥먹고 바로 화장실가고 속트름 심하고 꾸르륵거리는 소리나는것도 심하고 속쓰리고 심해서 국내 유산균 챙겨먹어도 효과없어서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유산균 챙겨먹었는데 진심 효과직빵이였어 최고ㅠㅠ쓰니도 참고해봐 물론 나한테 잘맞아서 일수도 있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첨부 사진혹시이거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응응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고마워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제떡볶이 vs 마라탕
20:46 l 조회 1
지금 비트코인 들어가도 괜찮나?
20:46 l 조회 1
아빠 퇴원 기념으로 치킨 쐈어
20:46 l 조회 1
초중고 여름방학 7월 언제쯤해?
20:46 l 조회 1
7월부터 다시 다이어트 간다
20:46 l 조회 2
마운자로 의심되는 연예인들 있잖아
20:46 l 조회 2
근데 말 뒤에 ㅋㅋㅋ 붙이는 사람은 습관인건가?
20:46 l 조회 2
본인표출궁금한게 여자애들은 도대체 왜 러그버그 싫어하는거임?
20:45 l 조회 5
회사 직원 결혼식 갈거냐고 몇번씩 왜 물어보는걸까
20:45 l 조회 4
자취 10년. 드디어 깨닫게됐다. 쌀통 이런거 살필요가 없었다
20:45 l 조회 6
비트코인 폭락시작인가
20:45 l 조회 7
2달동안 생리안하면 산부인과 가봐야하나?2
20:44 l 조회 10
하닉 그냥 묵혀두고 1년뒤에 열어볼까?
20:44 l 조회 4
시대물만 보면 if 현대 상상을 안할수가 없음
20:44 l 조회 4
편의점 반품 이래도되나?
20:44 l 조회 4
20살 이후로 새로운 사람 못 사겨본 사람 있어?
20:44 l 조회 5
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7
20:43 l 조회 24
월급 얼마이상 받아야 타지생활이 의미 있다 생각해? 무연고지 기준2
20:43 l 조회 13
내친구 돈있는 백수생활하는데 한달에 50도 안쓰네1
20:43 l 조회 20
원래 로또 5천원도 당첨 되기 힘들어?1
20:4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