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5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5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그거 먹고 고려대갔다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헉근데 고기만먹으면 배고프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볶음밥도 같이 싸갔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수능날 점심으로 고기 먹는건 비추야
그 담시간 영언데 고기 먹으면 소화되는 과정에서 머리 연산속도 떨어질 수도 이써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스테이크 먹으면 넘 행복하고 삶이 충만해진다면 ㄱㅊ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 내가 주의하라고 한 건 혹시 몰라서야!! 내가 고3때 항상 모의고사 날 밥 든든하게 먹고 고기반찬 먹으면 영어 듣기평가 때 머리가 빠릿빠릿하게 안 돌아가더라고 ㅠㅠ 그래서 나는 항상 모의고사 때랑 수능 때도 절대 배부르게 안 먹었어 ㅋㅋㅋ 그러고 수능 때 전복죽 먹구 4개 틀리고 정시로 고려대 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마자 평소에 먹는 게 제일 좋은데 그 언니는 스테이크가 너무너무 먹고싶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그럼 뭘 먹어야될까?? ㅜㅜ 이번이 첫 수능인데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걱정돼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죽도 많이먹고 안그러면 무국같이 속편한 국위주로 싸와! 본인이 소화잘된다 싶으면 그냥 평소에 먹던거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앙 고마워 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불고기많이들가져가던데 나도 불고기먹고 인생점수찍고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허걱스 불고기 넘 짱이다 고마워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 소세지 같은 것두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이 괜찮으면 고기를 먹어도 되고 매운걸 먹어도 되고~~평소에 자주 먹고 좋아하는 거 먹음 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엄마가 그 날 후식 먹으라고 애플망고 싸줬는데 나 그 날 처음으로 애플망고 먹어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맛있더라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친구는 연어샐러드 싸갔었음ㅋㅋㅋㅋㅋ 그냥 먹고싶은거 싸가는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스테이크먹고 인생점수 맞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떡갈비 싸감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는 삼겹살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먹고 연대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 한 점씩 나눠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김치찌개 먹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죽 먹고 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찜닭싸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테이크라 그래서 난가 하고 들왔는데 응~ 고려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la갈비 싸갔당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계란말이 있었는데 무슨 급식인줄 애들 다 계란말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치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엄마 다른 건 몰라도 도시락은 최고로 싸주는 사람이라서 다 남겨도 무조건 3단 도시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치킨이랑 떡갈비랑 삼겹살 친구들이랑 다같이 먹었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불고기랑 제육볶음ㅋㄱㄱㄱㄱㄱㄱㄱ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김치볶음밥에 치킨텐더 튀긴거 싸갔는데 소화 아주 잘됐어!! 그대신 성적은 망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스테이크랑 볶음밥 싸갔는데 추워서 질겨졌엇어 ㅜㅜㅜㅜㅜㅜㅜ 뿌엥 그래도 맛있어ㅆ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죽도 먹고싶고 밥도 먹고싶어서 죽,밥,국,고기 먹었다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기의 힘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먹고싶은 거 먹는 게 짱이야 안그래도 수능 보면서 마음도 힘든데 맛있는 거 먹어야 기운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무조건 김치볶음밥이랑 계란국 싸갔음 후식으로 과일은 필수! 고3 재수 둘 다 이렇게 먹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되게 반찬 많았는데 낙지랑 초고추장밖에 생각안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자기가 좋아하는거 싸가서 먹는거지 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진사람들 일로와봐
15:04 l 조회 2
번장 잘 아는사람…!!!! 1
15:03 l 조회 5
마운자로 진짜 효과 좋네
15:03 l 조회 4
종아리알 보톡스 맞을까 말까
15:03 l 조회 4
요즘 앗싸 야호가 유행이야?? 여자들 다 저멘트달아2
15:03 l 조회 9
아파트 화장실에서 담배 처피우는 것들 두ㅣ졋ㅅ으면
15:03 l 조회 2
동생이 아빠를 때리려고했대
15:03 l 조회 4
김치 살쪄? 다이어트 중인데 김치 먹으면 안되나1
15:03 l 조회 3
아빠 때문에 너무 힘들다 하소연 해봐 ㅠㅠ
15:02 l 조회 3
익들아 팔다리제모 원래이렇게 대충해?
15:02 l 조회 4
왕짜요짜요 맛최악인가보다
15:02 l 조회 6
그런데 남친 사귈 때 정치성향 많이 따져?2
15:02 l 조회 9
아 난 일 와서 못하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싫어
15:02 l 조회 5
저녁 아구찜vs삼겹살
15:02 l 조회 4
얘드라 겨드랑이나 목 노란거 어케 없애 ㅠ?
15:02 l 조회 7
트위터에서 저작권으로 일본 vs 브라질 싸움한적 있었어 ?
15:01 l 조회 5
솔직히 성인돼서도 혼자 아무것도 못 하는 사람 이해안됨1
15:01 l 조회 11
이따 솔로파티 첨 가는데 무섭다1
15:01 l 조회 11
이모가 너무 양심이 없는데?
15:01 l 조회 3
단쉐 뭐가 제일 맛있어?
15:0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