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5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7년 전 (2018/11/07) 게시물이에요
토요일에 알바 가는데 오늘 그만둔다고 말해도될까? 나 진짜 오늘 알바 끝나고 펑펑 울었어 같이 하는 언니가 나이가 36이신데 너무 꼰대에 텃세에 진짜 욕나와 힘들어 한달은 악으로 버텼는데 오늘 느꼈어 더 다니다간 내가 병 날 것 같아 힘들어 그만둘래 힘들어 싫어 가기 싫어 너무 갑자기인데 연락 드려도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응 당연하지 억지로 버틸필요 없어 더 좋은 조건 많아 늦기전에 얼른 관두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진짜 눈물이 너무 난다 나 너무 힘들었어 지금도 너무 힘들어 가족한테 말도 못하고 정말 고마워 이렇게 말해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일년 전의 날 보는거같아서 마음이 너무 아프다ㅠㅠ 나도 맨날 울면서 자고 내가 뭘 잘못했지 싶어서 살갑게도 다가갔는데 변하는건 없었어.. 관두니까 진짜 후련하더라 말할때 힘들지 좀만 지나면 아무것도 아니야! 힘내고 그동안 수고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워 정말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덕분에 문자 보낼 용기가 생겼어 위로도 많이 됐고 정말 복 많이 받았으면 좋겠어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 글구 익인이 잘못이 아니니까~! 얼른 털어버려 항상 화이팅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병날 것 같아서 아프다 핑계대고 관뒀어ㅠㅠ 나랑 비슷하다 나도 같이 일하는 직원분이 딱 그 나이대였는데 내가 뭐만 하면 화내고 짜증내고 꼰대질해서 매일 울고 싶었다ㅠㅠ 그냥 관둬도 돼 쓰니얌 나는 마지막 날에 그 직원한테 인사도 안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익이니 너도 정말 힘들었겠다 그 마음 정말 난 공감해 익인이 댓글 덕에 힘난다 사장님께 문자 보낼 용기 생겼어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패삼겹살 배당시켜 먹으려 했더니 2만원이네...
16:56 l 조회 1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2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
16:55 l 조회 13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7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6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8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7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6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2
16:54 l 조회 12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9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1
16:54 l 조회 5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인스타에 아기 사진 올리는 사람들 진짜 한심함...
16:54 l 조회 11
내가보는 인플중 요즘계속 웨딩관련 영상만 올리시는분 몇분계신데
16:54 l 조회 7
공부시간이 15분을 못넘겨ㅠㅠ 어떡해?2
16:54 l 조회 9
편도 1시간인데
16:54 l 조회 3
알바 그만둘 때
16:5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