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8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8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대체 내가 왜 마음에 드는건지 모르겠어 

두번정도 만났고 카톡도 많이 주고받고 대화도 되게 많이 하고 성향이 맞는다는건 나도 벌써 알겠는데 

내가 막 활발한것도 아니고 막 사교성있는 성격도 아니고...재미업ㄴ고... 

폰 거의 안 봐서 연락도 맨날 늦게받고 

살면서 예쁘다는 소리는 무슨 대놓고 못생겼다는 소리 수없이 들어봤을만큼 못생겼고... 그렇다고 날씬한것도 아니고 통통하고 키도 작고... 

내 뭘 보고 좋은건지 어느 ㅂㅜ분에서 호감을 느끼는건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성향이 비슷하고 말이 잘통하는 사람이 취향일수도 있겠지 세상엔 정말로 다양한 취향이 존재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생각해서 상대방 밀어내면 너 자존감 더 떨어지고 그거의 악순환되어서 이제 남자든 여자든 새 인연 못 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그냥 쓰니가 자신에대한 자존감이 너무없어서 자기 장점을 못 보고있는거 같아 ㅠㅠ 누구에게나 장단점다있는건데 쓰니는 자신의 단점만 보니까 그렇데 느껴지는듯 자신감을 가져 넌 누구보다 빛나는 사람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런적 있어ㅋㅋㅋ 맨날 못생겼다 아니면 평범하다는 말만 듣고 살았는데 어떤 애가 초면부터 날 유독 관심있게 쳐다보더니 나중에 나한테 대놓고 "너 얼굴 완전 내 취향이다." 라고 말해서 진짜 깜짝 놀랐어... 같은 여자인데 반할뻔. 진짜 개인 취향이라는게 있더라구. 그니까 자신감 가지고 행복한 연애하도록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가 매력이 있는데 자신감이없는거야 이런 자기비하 글 쓰는거 억지로라도 안하도록 하고 쓰니가 먼저 쓰니를 예쁘게 봐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좋았겠지!! 느낌 그런거 있잖아! 그 분이 널 마음에 들어 하셨으니까 이제 이 참에 너두 너 더 좋아했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들 취향 진짜 다양해 아마 쓰니가 그사람 취향에 딱 맞는거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솔직히 외모보단 성격이나 취향면에서 나랑 잘맞는 사람이 좋더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나한테 외모는 딱 처음 보는 그 순간이 전부야. 외모가 호감을 더 해줄 수는 있지만 비호감을 감출 수는 없다고 생각해.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아야 오래오래 안싸우고 싸우더라도 빨리 화해하면서 잘 만날 수 있더라. 그분도 그런 게 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정말 나랑 비슷하다... 나도 항상 초면에서나 친한 친구들이나 이성이나 누구든 나 좋아한다거나 예쁘다고 칭찬해 주면 대체 나 같은 애를 왜 좋아해 주는지 이해가 안 됐었거든 나한테 정말 매력이라곤 하나도 없는 줄 알았어 그런데 그게 아니더라고 그 이후로 하루하루 내 장점을 찾아보고 단점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않았고 내가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되니까 괜찮아진 것 같아 쓰니야 너를 좋아해 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게 쓰니도 다른 사람들에게 있어서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증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향이 맞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좋아할 이유 충분한 걸 tt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
2:19 l 조회 1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
2:19 l 조회 2
고도비만인데 복근이 잇을수가 있어?
2:18 l 조회 3
차장놈
2:18 l 조회 3
만약 애 없이 남편이랑 둘이서만 살다가 불의의 사고로 남편이 죽어서 사별하게 되면1
2:18 l 조회 5
서울 엄마랑 놀러갈건데 무슨동네가지
2:18 l 조회 3
익명이니까 물어보는데 익들은 사주 진짜 믿어?
2:18 l 조회 4
보건소가거 인바디 검사만 해도 되나???
2:18 l 조회 2
레이어드펌 해본사람
2:17 l 조회 4
바지 골라줄 사람~1
2:17 l 조회 10
내 mbti는 뭘까? 꼭 두개만 나와
2:17 l 조회 5
블라인드 취준생도 글 볼수읶어?1
2:17 l 조회 5
내 친구가 바람핀 남친을 못 놔1
2:16 l 조회 9
취준정병 도졌다
2:16 l 조회 6
율고싶어도 눈물 한방울 안남
2:16 l 조회 11
건동홍 경영인데 이 스펙에 9급 공시 말고 아직 취준해도되는거겠지2
2:14 l 조회 16
Infj랑 친해지려면 대화주제14
2:14 l 조회 30
여자라서 행복하다4
2:14 l 조회 15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9
쿠팡에서 훈제연어 시켜서 먹었는데 원래 이렇게 향이 심해??
2: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