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9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21살인데 친구가 16살연상 이랑 사겨 

사귄지는 1년 넘었도 초반이 내가 뜯어말렸다가 그냥 놔둔상태거든? 아 진짜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음 관계는 사제관계였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라면 그냥 계속 나둘듯 사제관계였으니 그래도 서로를 오래본게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뭔가 괜히 남의 연애에 참견햇다가 좋은 얘기 못들을거 같아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보긴 했어 친구랑 한4년정도? 아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길 지나가다가 16살 연상이 번호따서 연락하고 막 그런건 나도 좀 아 싶긴한데 그래도 알고지냈으면 막 의도가 불투명 하고 그런것 같진 않을것 같은뎅 정들어서 사귄거 아닐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 선생님이 사제연애 4번째...그래서 고민중 친구는 진지하게 결혼 생각중이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이 답글 보니까 괜히 나도 걱정쓰 근데 그냥 암말하지마러... 괜히 남의연애에 참견해봣자 좋은 얘기 못들어 주변에서 아무리 뭐라해도 친구는 안들릴껴.. 자기가 실제로 겪기전까지는 죽어도 몰러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범죄자도 아닌데 일단 가마니해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그 커플이 문제 있거나 그런거는 아닌거 아니야? 잘 사귀는중인거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나한테는 나이차이 자체가 문제라...그리고 저 선생님이 사제연애 4번째래... 그거 듣고 충격받아서 지금 고민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움....... 근데 자세한 상황은 난 모르지만 지금 이 걱정이 쓰니만 하고 있는 걱정이고 쓰니 친구분은 나이차이 때문에 걱정하거나 그러고 있지않다면 나는 전혀 고민거리가 아니라고 생각해! 물론 쓰니는 친구를 걱정하는 마음에서 나이차이도 걸리고, 사제연애 4번째 인것도 걸리겠지만 친구가 그 연애가 행복하다면 이해해주고 인정해주고 행복하게 연애하라고 응원해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 나는 딱히 문제 되는 상황은 아니라구 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의견고마워 내가 너무 고지식한가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체 헤어지면 왜 차단하는거여3
5:29 l 조회 4
근데 진짜 찐으로 죽고싶고 계획 준비 다하면 죽고싶단 말 안하긴함 2
5:29 l 조회 4
근데 헤어진 사이인데 뭐 특별한 추억으로 꼭 남겨야하나4
5:24 l 조회 16
서귀포 출신인 익인이 있으려나 모르겠네4
5:22 l 조회 19
남자들은 마른 여자 좋아하네3
5:21 l 조회 28
사겼던 애인이나 진짜 친했던 친구가 너 별로 기억안나 하면 어때?5
5:18 l 조회 33
다들 몇년생이야8
5:15 l 조회 44
쥬베룩스킨이랑 미간보톡스 해본다…?1
5:13 l 조회 29
친구가 남친 연락은 잘 보면서 7
5:11 l 조회 33
꿈을 너무 많이꾸면 어떻게해?1
5:11 l 조회 9
시골에 사니까 남들보다 인생을 2배나 어렵게 사는느낌임16
5:10 l 조회 63
와 대박 홍명보 재평가 각이네 미쳣따리 ㄷㄷ5
5:10 l 조회 49
강사하는데 설명을 못하는 것들이 여러가지가 있음1
5:08 l 조회 43
그냥 솔직히 좀 수준 있는 사람들이랑 살고싶음3
5:07 l 조회 67
다음주 수요일 7월이야?? 앙???3
5:07 l 조회 14
나 밤샜는데 왜 쌩쌩?4
5:06 l 조회 11
검정 상의 검정 하의 입으려고 하는데 포인트를 어케 주지2
5:05 l 조회 18
밤샐까 흐음
5:03 l 조회 12
첫출근 떨려서 밤새버렸다......2
5:00 l 조회 18
인티에 회원블라인드 있음 좋겠드1
5:0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