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497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7년 전 (2018/11/0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까스클럽? 점심 때 많이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1학년 때만 가고 간 적 없어..1번 갔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 어땠어?? 사람 많았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미안해 내가 돈까스클럽을 간 게 아니라 브라운키친을 간거였다 (지금은 문 닫음) 전에 동기들이 돈까스 클럽 자주 갔던 것 같은데 요즘은 가는 사람을 못 봐서.. 그리고 아직 하나싶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웅 아직 하드라구ㅜㅜ 아냐 그래도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 하는구나 ㅜㅜㅜㅜ.. 쓰니 갈려고 물어본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니 거기 알바 구하길래,,,, 그치만 안 할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그런거였구나 ㅠㅠㅠㅠ 더 좋은 곳 구하길 바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뭐 좀 물어봐두 될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목대 영화학부 인식이나 그런 거 어떤지 알아?ㅠㅠㅠ 안다면 말 해줄수 있을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고 일단은 미안ㅜㅜㅜㅜ 내가 학과가 그 쪽이 아니라서 그저 바쁘다는 것 밖에 모르겠어 ㅠㅠㅠㅠㅠ 미안미안.. 그 목대 입학처로 전화해서 학과 어떤지 궁금하다 그러면 잘 설명해주시니깐 전화 한 번 하는게 어때...?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헉 전화로도 해주구나... 바쁘구나...! 그럼 혹시 기숙사 관해서는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기숙사는 어느정도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몇 인 몇 실인지 알 수 있어? 그 신관? 거기 여자도 쓸 수 있으면 시설은 좋은지 해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기숙사는 구관 / 신관 있는데 구관은 4인 1실 신관은 2인1실이야 나는 기숙사 구관에서 2년 정도 있었는데 예민하지 않으면 돈 절약되서 살만한데 그게 아니라면 룸메랑 생활패턴이 다르거나 잘 안맞으면 은근 스트레스로 다가와 (그래서 내가 자취했어ㅠ) 신관은 듣기만 했는데 어떤 룸메를 만나는지에 따라 다르데 그리고 2인1실 이다보니깐 룸메랑 싸우고 나면 더 힘들다고 하더라구 그리고 예전에 신관 긱사에서 녹물 나온 적 있고 와이파이 잘 안된다는 말도 있어서...정말 기숙사 살아야 하는거 아니면 자취를 추천할게 ㅜㅜㅜ.. (자취도 학교앞은 진짜 비싼데 충대쪽으로 오면 정말 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3에게
헉 그렇구나ㅠㅠㅠ 자취 보통 얼마해?ㅠㅠㅠ 엄마가 자취 비싸다고 안 해주셔서 ㅠㅠㅠㅠ 근데 목대 또 등록금 같은 것도 비싸다고 들은 거 같기도 하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지금 내가 살고있는 쪽은 보증금100 월세28인데 다른 원룸들 보니깐 23~25도 있는 것 같아! (아 근데 1학년 땐 기숙사가 더 좋을 것 같은데 이번에는 룸메를 원하는 사람끼리 하는 방식으로 해서 어떨지 모르겠네.. 내가 쓸 땐 방에 4학년 한 명씩은 꼭 있어서 학교 생활 팁 얻고 그랬었어) 목대 등록금이 비싸.. 사립이라😭😭 그치만 열심히 하면 그만큼 장학금도 나오고 공모전도 많고 하니깐 너무 걱정안해도 될거야😭😭 처음 입학할 때가 입학금+등록금해서 비싸지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그렇구나ㅠㅠㅠㅠㅠ 룸메 원하는 사람...이랑 하고 싶지만 주위에 가는 친구도 없고 나 혼자라ㅋㅋㅋㅋㅋ 누군가와 쓰게 되겠지... 고마워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아마 신입생은 랜덤일거야..ㅋㅋㅋㅋ 에궁 막상 오면 이게 뭐다 싶고 좀 외롭다는 느낌도 있는데 좋은 동기 만나서 행복한 대학생활이 되길 바랄게ㅠㅠㅠㅠ 나중에 궁금한거 있으면 또 물어봐줘💕 그리고 입학처랑 생활관 같은 곳은 꼭 전화해봐 은근 정보 많이 얻는다 히히 그럼 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고마워!!!! 아 그리구 마지막 하나만 물어보고싶은데 그 종교 강요라던지 예배 많이 하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종교에 대한 강요는 없어 ㅎㅎ 종교 동아리 홍보 하는 정도..? 가끔 전도하는 사람이 있지만 그걸로 끝! 대신 학교가 기독교 학교다 보니깐 채플 과목을 이수해야되는데 이건 아마 2학년 때 까지만 들으면 끝날건데 채플 가도 일주일에 1번 가고 30분이면 끝나ㅎㅎㅎㅎ 이 부분은 크게 걱정안해도 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9에게
다행이다!고마워ㅠㅠㅠㅠ징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외모정병?강박? 온거지…?
6:11 l 조회 3
나솔 31기가 레전드잖아 이걸 뛰어넘는 시즌이 나올까?
6:11 l 조회 1
시장에서 국? 사려는데 국물만달라해도되나
6:03 l 조회 12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23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45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9
친군줄알았는데..3
5:57 l 조회 31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4
5:56 l 조회 17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52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2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44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7
난 친구한테 한번에 정떨어진 말이3
5:49 l 조회 92
티빙 해킹 쿠팡보다 훨씬 심각한데5
5:47 l 조회 46
전라도 김치 먹었는데 때깔이 다르다.. 재료도 팍팍넣고 맛잇네
5:42 l 조회 25
공황익중에서 ktx 못타는 익 있어?
5:41 l 조회 14
강릉사는 익 잇니? 좋지? 개부럽네
5:41 l 조회 16
깔롱이 한사람만 따르는거 개웃겨 ㅋㅋ1
5:39 l 조회 21
나랑 이야기 할사람?3
5:38 l 조회 26
30시간 깨어잇으니까3
5:3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