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65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11/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천원 꺼내니까 갑자기 아니요 계산하셨는데요? 이러길래 ????? 아니요 안했어요... 현장 현금 결제 맞는데요....? 하니까 아니에요 다 계산됐던데... 이러고 그냥 가버렸어 현장에서 현금 결제 하는거 분명히 맞는데...? 다른 집이랑 헷갈렸나??
대표 사진
익인1
호오..? 모지.. 아니면 얼마이상 결제하면 무료일 수도 있어! 저번에 나 3만원 이상은 무료래서 배달비 안받으셨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주문 금액만 겨우 넘겨서 그건 아닐걸...? 18000원 이상 무료 배달인데 9000원 시켜가지구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지 ㅠㅠㅠㅠ 9천원 결제됐어? 결제된거에 배달료 같이 되는 경우도 있던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9천원 결제됐어ㅠㅠㅠ 뭐지 뭔가 가시방석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 주문이라서 같이 계산 된 거 아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아니야! 메뉴가 9000원인데 9000원 계산됐어 배달팁 결제할때 추가되지도 않았고.. ㅜㅜ 뭔가 다른 집이랑 헷갈리신것같은 느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산세무2급 있는데 전산회계 1급도 따야돼?
18:39 l 조회 1
밖에
18:39 l 조회 2
이 친구 어떤 것 같아
18:38 l 조회 4
와인좋아하는 잇들아…! 로제와인 어떻게 보관해??
18:38 l 조회 2
미친 러브버그 출몰 시작
18:38 l 조회 5
181이랑 183이랑 차이 나나
18:38 l 조회 5
친구 유무가 중요한 건 아닌거 같다
18:38 l 조회 5
인과관계가 신기함1
18:38 l 조회 5
너네 애인이 너네지역으로 오기싫은티 내면 어떡해?
18:38 l 조회 4
여름에 파데 뭐 써?
18:38 l 조회 2
취준하는친구 손절
18:38 l 조회 8
삼성전자 DX 들어가기 어려워???2
18:38 l 조회 7
섭웨이 9년간 풀드포크밖에 안 먹어본 나에게 신세계 추천해줄 사람
18:37 l 조회 3
다들 물고기가 어떻게 번식하는지 알고 있었어?2
18:37 l 조회 7
1억 모으면 재테크 어떻게 해야돼?
18:37 l 조회 10
피로를 헬스로 푼다는 말.. 해보기전엔 모른다..2
18:37 l 조회 10
생퇴사하는거 어떻게 생각해?1
18:37 l 조회 10
하이닉스 2주 샀는데 벌써 신기하네
18:36 l 조회 18
화장품 직사광선 말야
18:36 l 조회 4
본인표출나 이번엔 개 긴거 쌌다...
18: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