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65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7년 전 (2018/11/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천원 꺼내니까 갑자기 아니요 계산하셨는데요? 이러길래 ????? 아니요 안했어요... 현장 현금 결제 맞는데요....? 하니까 아니에요 다 계산됐던데... 이러고 그냥 가버렸어 현장에서 현금 결제 하는거 분명히 맞는데...? 다른 집이랑 헷갈렸나??
대표 사진
익인1
호오..? 모지.. 아니면 얼마이상 결제하면 무료일 수도 있어! 저번에 나 3만원 이상은 무료래서 배달비 안받으셨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주문 금액만 겨우 넘겨서 그건 아닐걸...? 18000원 이상 무료 배달인데 9000원 시켜가지구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지 ㅠㅠㅠㅠ 9천원 결제됐어? 결제된거에 배달료 같이 되는 경우도 있던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9천원 결제됐어ㅠㅠㅠ 뭐지 뭔가 가시방석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 주문이라서 같이 계산 된 거 아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는 아니야! 메뉴가 9000원인데 9000원 계산됐어 배달팁 결제할때 추가되지도 않았고.. ㅜㅜ 뭔가 다른 집이랑 헷갈리신것같은 느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라임이랑 말랑이가 그렇게 유아퇴행이야?
15:03 l 조회 1
14만원짜리 반절가격에 내놨는데
15:03 l 조회 1
일경험인턴 면접빡센거 진짜 힘들다…
15:03 l 조회 1
자영업잔데 매일 급하게 먹어서 부대끼는구나 싶어서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15:03 l 조회 1
1700안으로 suv 소형! 괜찮은거 살수있어..???
15:03 l 조회 1
편의점 생리대 진짜 이같음
15:02 l 조회 11
소비자 보호원은 고객센터가 없어?
15:02 l 조회 5
수영장에 몸 좋은 남자분들 있어??1
15:02 l 조회 7
쌍수하고 코 둘다했으면 솔직히 많이 한편 아니야?1
15:02 l 조회 10
과거의 나야 고맙다
15:02 l 조회 8
방구냄새가 과일향일수가 있나?1
15:02 l 조회 9
개마싯는 낙곱새 먹고싶다 ㅠ
15:02 l 조회 3
회사에서 내 업무가 아닌 다른 업무를 시키면 너네는 어떻게 대처해? 7
15:01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가구원기준1
15:01 l 조회 7
천연 위고비 이거 진짜 효과가 있어? 걍 삶은 계란 먹은 사람 되는 거 아님>?1
15:01 l 조회 7
회사 복지 쓰겠다는데 꼽주는 팀장 개빡치네
15:01 l 조회 8
다이어트 후 왜 생리통이 더 심해졌지ㅜㅜ
15:01 l 조회 8
헤헤 ㅈ 됐엉5
15:00 l 조회 74
비디비치 쿠션 좋다고 왜 아무도 말 안해붐 1
15:00 l 조회 8
서울에 레드 비키니 파는곳 없을까…2
15:0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