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73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1
이 글은 7년 전 (2018/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애인이랑 첫 크리스마스를 뿌링클을 먹으며 겨울 왕국과 함께 보내는데 (영화가 겨울왕국인이유=내가안봐서) "00아, 너 엘사닮았다. 얼음공주같아" 

2. 같은 반 여자애가 내 애인 좋아해서 나 엄청 싫어했었는데 (사귀기 전부터 같은 이유로 싫어함.) 계속 애인한테 연락하면서 내 뒷담까려고하니까 "공주가 슬퍼하겠다. 적당히해라. 차단 ㅂ" 

3. 안타깝게도 애인은 전애인들이 많았지만 랜선연애나 다름 없는 연애를 해와서 매우 쑥맥이었음. 교내연애인데 왜 내외하시냐고...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여자애들한테 고백을 많이받음.) 그래서 고백한것도 내가 처음, 손잡는것도 내가처음, 집데려다 주는것도 내가 처음이라길래 그동안 티안내다가 왜 갑자기 고백했냐고 물어보니까 "그 날 아니면 안될것같았고, 그날 너가 딱 놓치면 엄청 후회할거같이 예뻤어." 

4. 아, 고백을 수련회 마지막날 아침에 받았는데 밤에 하려는거 내가 눈치 없이 고백하려는 타이밍에 자버려서 못했음. 근데 그날 저녁부터 같은 방 남자애들한테 "나 오늘 00이한테 고백할거. 건들지마 내꺼야." 이러고 나 좋아하던 다른 남자애한테도 견제질을 엄청 했다고. 그리고 내가 자버려서 고백 못해서 멘탈 나가서 날샜다고. 

5. 그리고 내가 외모에 대해 자존감이 많이 낮은데, 가끔 길가다가 예쁘게 꾸미고 다니는 분들 많잖아. 그런 거 볼때마다 좀 난 왜그로지..하고 현타?같이 오는데 애인이 "우리 공주가 못난이면 세상 사람 다 죽어야겄다." "화장도 안하고 이런 예쁜이는 없는데?" 라길래 부끄러워서 고개돌렸더니, "엇 순간 ㅇㅇㄹ닮음!!!" 

6. 나는 주말에 매우 늦게일어나는데 애인이 주말마다 항상 눈뜨면 내 침대에 앉아서 나 쳐다보고있음. 눈 뜨고 부시시하게 일어나면 외국여자배우닮았다고....그만해라좀. 

7. 이런 등등 각종 연예인을 닮았다고 많이하는데 하나같이 공통점이 없다는게 팩트 

8. 단발하고나서 주접이 더 심해졌는데 차마 내손으로 못칠정도 

9. 주황후드입고 나가면 내 얼굴이 남아나지않게 뽀뽀를 해댐. 

10. 그 주접은 나한테만떨어주라...니친구들한테도 떨지말고....친구들한테 예쁘다고 난리쳤다는데 구만해라...
대표 사진
둥이1
부럽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도 주접킹 애인을 만나게 될 것이다.ㅣ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 내 애인도 비슷해서 공감하면서 봤어,,주접킹을 데리고 다니는게 벅차지만 재밌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제발 그 주접은 내가 민망하지만 잘 버텨둘테니 친구들한테는 제발...ㄱ.만....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정말 남자친구가 쓰니를 많이 아끼는게 보인다 오래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3년째지롱~ 너둥이도 곧 주접킹을 영접하게될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와 진짜 오래됐네! 난 지금 남친이 좀 그랬음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앟... 아직 부끄러워서 그럴지고..몰라...내적 주접떨고있을고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친 좀 공주영같다ㅠㅜㅠㅡㅠㅜㅠㅜㅠㅜ 완전 귀여워 사랑받아서 행복하겠다 쓰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론 가끔 힘들때도 있습니다..과한주접은 화를 불러오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남친이 딱 그래ㅜㅜㅜㅜ 둘이있을때만 해도 부끄럽고 창피한데 동기들있을때 그러곸ㅋㅋㅋ 내 주제가 만들어서 부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가끔 화남 쪽팔려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앟...맞아..제발 친구들한테는..제발..그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모솔인 나에게는 인소같을뿐... 크ㅠㅠㅜㅠ 부러버ㅓ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둥이도 곧 주접의 세계를 접할수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ㅋ넘 웃기구 귀여웡ㅋㅋㅋ좋으당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이렇게 친구들한테 말 못해....쪽팔ㄹ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ㅋㅋㄱㅋㄱㅋ그럴수있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부럽다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중학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뇨 고쓰립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omg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같긴하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아니고 수련회라 써져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고딩인데... 고딩도 수련회가나??? 안가지않나 싶어서그런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아 그거 물어본거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는 중학생때 맞앜ㅋㅋㅋㅋㅋ 중3때인가 졸업앞두곸ㅋㅋ그리구 우리지역은 고딩도 수련회간당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부러워ㅠㅠ 진짜 예쁘게 사귄다 크윽......... 고삼 힘들겠다 ㅠㅠㅠㅠㅠ 난 내년에... ㅎㅎ 수능 보니?? 수능 본다면 홧팅ㅋㅋㅋㅋㅋ남친이랑 얼른 끝나고 자유를 누려 ㅋㅋㅎㅋㅎㅋㅎㅋ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응...남친이랑 나랑 둘다..수능..본당... 응원해줘서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침에 일어나면ㄴ 쓰니를 침대에서 보고이ㅛ다은ㄴ거는 쓰니집 가는거야??? 비번도 알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집에 부모님있어서 남친이 벨.띵동이 누르면 엄마가 문열어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익들은 만약에 애인이 ㅂㄱㅂㅈ 약 먹고있었으면 기분 어떨거 같음?
19:20 l 조회 1
얘들아 너네는 두부상 남자 좋아함???1
19:14 l 조회 12
이별 겨우 한달 만났는데 왜 이리 힘들까
19:11 l 조회 11
오늘 오래전에 헤어진 전애인 마주쳤는데
19:09 l 조회 24
난 이별햇는디 여기에 고민글 쓰는것도 좀 애매함2
19:01 l 조회 27
난 직장인인데 취준생한테 끌리면6
19:00 l 조회 38
내 친구 남미새 같음 3
18:58 l 조회 28
둥이들아 이것도 ㅇㅂ인지 봐줄 사람••1
18:57 l 조회 23
고민이 있어
18:57 l 조회 8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3
18:55 l 조회 48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18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1
18:52 l 조회 11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6
18:51 l 조회 1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6
18:48 l 조회 4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1
18:48 l 조회 21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6
18:39 l 조회 31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1
18:36 l 조회 66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23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41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