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 애인이랑 첫 크리스마스를 뿌링클을 먹으며 겨울 왕국과 함께 보내는데 (영화가 겨울왕국인이유=내가안봐서) "00아, 너 엘사닮았다. 얼음공주같아" 2. 같은 반 여자애가 내 애인 좋아해서 나 엄청 싫어했었는데 (사귀기 전부터 같은 이유로 싫어함.) 계속 애인한테 연락하면서 내 뒷담까려고하니까 "공주가 슬퍼하겠다. 적당히해라. 차단 ㅂ" 3. 안타깝게도 애인은 전애인들이 많았지만 랜선연애나 다름 없는 연애를 해와서 매우 쑥맥이었음. 교내연애인데 왜 내외하시냐고...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여자애들한테 고백을 많이받음.) 그래서 고백한것도 내가 처음, 손잡는것도 내가처음, 집데려다 주는것도 내가 처음이라길래 그동안 티안내다가 왜 갑자기 고백했냐고 물어보니까 "그 날 아니면 안될것같았고, 그날 너가 딱 놓치면 엄청 후회할거같이 예뻤어." 4. 아, 고백을 수련회 마지막날 아침에 받았는데 밤에 하려는거 내가 눈치 없이 고백하려는 타이밍에 자버려서 못했음. 근데 그날 저녁부터 같은 방 남자애들한테 "나 오늘 00이한테 고백할거. 건들지마 내꺼야." 이러고 나 좋아하던 다른 남자애한테도 견제질을 엄청 했다고. 그리고 내가 자버려서 고백 못해서 멘탈 나가서 날샜다고. 5. 그리고 내가 외모에 대해 자존감이 많이 낮은데, 가끔 길가다가 예쁘게 꾸미고 다니는 분들 많잖아. 그런 거 볼때마다 좀 난 왜그로지..하고 현타?같이 오는데 애인이 "우리 공주가 못난이면 세상 사람 다 죽어야겄다." "화장도 안하고 이런 예쁜이는 없는데?" 라길래 부끄러워서 고개돌렸더니, "엇 순간 ㅇㅇㄹ닮음!!!" 6. 나는 주말에 매우 늦게일어나는데 애인이 주말마다 항상 눈뜨면 내 침대에 앉아서 나 쳐다보고있음. 눈 뜨고 부시시하게 일어나면 외국여자배우닮았다고....그만해라좀. 7. 이런 등등 각종 연예인을 닮았다고 많이하는데 하나같이 공통점이 없다는게 팩트 8. 단발하고나서 주접이 더 심해졌는데 차마 내손으로 못칠정도 9. 주황후드입고 나가면 내 얼굴이 남아나지않게 뽀뽀를 해댐. 10. 그 주접은 나한테만떨어주라...니친구들한테도 떨지말고....친구들한테 예쁘다고 난리쳤다는데 구만해라...
인스티즈앱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