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81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11/10) 게시물이에요
후회 안 해? 혹시 얼마 주고 샀어?
대표 사진
익인1
난 만족중! 배터리 짱짱 오래간다 ㅠㅠ 이래 저래 할인 받아서 54만원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노트 그렇게 싸? 나 지금 아이폰 쓰는 중인데 오늘 깨진 겸 겸사겸사 바구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원래 100 얼마인데 카드 발급 받고 가족 4명이서 같이 바꿔서 묶어서 할인 받긴 했어! 일단 화면 크니까 뭐 보기에도 좋고 나 하루 종일 폰 많이 하는데 저녁에 한 번만 충전하고 자고 그랭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난 그냥 혼자 바꿔야 하는데 100 나오겠구먼... 쨌든 고마워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중고폰매장에서 풀박으로 s급 78!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폰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아이폰8은 53만원에 팔아치웠어!!나는 극구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아이폰8플인데 그게 그렇게 비싸게 팔린다고? 쓰니 폰 깨진 거 없이 완죤 깨끗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는 완전 새기기급...배터리성능도 99였고 미세한 기스도 하나 없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풀박에 53!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난 화면이랑 뒤에 완전 깨져가지고 ㅋㅋㅋㅋㅋㅋ 돈 받기도 미안한 폰이다... 하 차라리 익인이처럼 폰 좀 귀하게 깨끗하게 쓸 걸 그랬네 ㅠ 혹시 다시 아이폰으로 돌아가고 싶다거아 그렇지는 않아?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사실...9월 초에 노트9으로 폰 바꿨다가 아이폰 그리워서 9월 말에 아이폰8 쓰는 분이랑 폰 바꿨다가...엊그제 월급날이라 바로 질러버렸어ㅋㅋㅋㅋㅋㅋ다행스럽게 아이폰이 바로 팔려나가서 큰 손해는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았어 노트9로 간다... 고마워 익이나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고맙긴!!그리구 컬러는 퍼플이 젤 예뻐 실버는 되게 깡통같더라...크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알게썹 무슨 일이 있어도 퍼플이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니까 샀는데
7:58 l 조회 1
난 돈이 있어도 하닉 살수가없음
7:58 l 조회 4
오늘 뭔 날이야?1
7:57 l 조회 6
다들 프장에서 사니2
7:57 l 조회 12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
7:57 l 조회 12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7:57 l 조회 17
3호선 노답이네 뭐냐
7:56 l 조회 22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2
7:55 l 조회 5
반차쓰고 싶어
7:55 l 조회 12
쏠탑투 물 타야되나..3
7:55 l 조회 41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7:54 l 조회 6
폭락장에 하닉 레버리지 산 나 자신 뿌듯하다
7:54 l 조회 16
어차피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애들 다 잃을거임ㅋㅋㅋ4
7:54 l 조회 37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7:54 l 조회 56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
7:52 l 조회 5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3
7:52 l 조회 46
200% 먹었는데 오늘 부분익절좀 해야하나
7:52 l 조회 42
주식 설레발 치지 말라는 건 진심ㅋㅋㅋ
7:51 l 조회 66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3
7:51 l 조회 60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