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1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빼빼로 2개 랑 편지 ㅠㅠ 

 

나보고 이건 좀 아닌 것 같아 이러면서 화내가지고ㅜㅜㅜ 계속 미안하다고 했는데 답장이 없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풀릴 만한 일이면 풀리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 일인지 말해 줘야 알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제 내가 시간 안되서 같이 못해서 그 친구가 다했거든 그리구 인쇄좀 해달라고 했는데 내가 늦잠 자느라 친구 연락 못받고 약속 못 지켰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더 주는 것보다도 편지를 진정성 있게 진심 담아서 쓰면 나 같음 풀릴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 편지 진심을 다해서 써야겠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일단 그렇게 해서 사과하고 카톡이나 면대면으로도 몇 번 더 얘기해 본 다음 밥을 사주거나 해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딩이어서 내일 학교에서 봐 ! 내일 빼빼로랑 편지 주면서 ㅇㅇ아 너무 미안해 하는거 어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싸운 이유가 가볍냐 무겁냐애 따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약속시간 늦잠자느라 늦었어ㅠㅠ 그리구 그 친구랑 같이 과제해야하는데 내가 시간이 안되서 그 친구가 다 했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이라도 사줘야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이야ㅠㅠㅠ 독서신문 만들기인데ㅠㅠㅠㅠㅠ 더 뭐 사줄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과제라니.... 이건 좀 .. 그 과제가 쓰니랑 같이 이름 올라가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수행평가는 아니구 점수랑 안 들어가는 거야! 대회같은거라고 해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밑 댓 봤는데 뭘 더 줘서 해결하려고 하지마.. 그게 더 기분나쁠거같아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먹을걸로 해결 하려고 오해 할 수도 있을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래??ㅠㅠ 그럼 뭐 할까??계속 미안하다구 하고 시간될때 내가 언제든지 간다고 했는데 친구가 괜찮다고 자기가 다 완성하겠다고 하는거야ㅠㅠㅠㅠㅠ어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만나서 이야기 하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 내일이든 모레든 일단 만나 전화가능하면 통화해서 일단 말하고 그리고 사과에 있어서 가능하면 물질적으로 보려고 하지 않는게 제일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고딩이라 내일 학교에서 보거든? ㅠㅠ 빼빼로랑 편지 주면서 ㅇㅇ아 너무 미안해 하는거 어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굳이 빼빼로를 꼭 전해줘야 하는거야? 차라리 화 풀리고 주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
일단 친구한테 통화해봐 일단 사과 먼저하고 내일 얼굴 또 봤을 때 한번더 사과해 그리고 화가 어느정도 누그러졌을 때 빼빼로 건내주는게 제일 좋을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빼빼로 주면 기분이 나쁘려나?? ㅠㅠ 나는 그냥 음 ㅠㅠㅠ친구가 저번주에 생일이기도 해서ㅠㅠㅠ선물 겸사겸사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쓰니가 주고 싶으면 그냥 줘.. 다른 익들도 굳이 빼빼로 권하지 않는거 같은데 쓰니 맘이야 잘 해결하길 바랄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웅웅 ㅠㅠ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같음 안 풀릴 것 같아... 그냥 이미 맘 속에선 친구 끊었을 듯 특히 과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나도 많이 당해봐서 알아ㅠㅠㅠ근데 이번에는 진짜 너무 시간이 안 맞았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빼빼로로는 안 풀림...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더 줄까ㅠㅠㅠㅠ 엄청 후회하고 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접 만나서 사과하거나 전화로라도 사과하는 게 어때? 뭘 더 주고말고의 문제가 아닌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학교가서 보거든 ㅠㅠ 내일 편지랑 주면서 사과하는 거 괜찮지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응 괜찮은 것 같아 꼭 잘 풀렸으면 좋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
19:27 l 조회 1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2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2
19:26 l 조회 16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
19:26 l 조회 2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2
19:26 l 조회 5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9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4
19:25 l 조회 18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5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7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2
19:24 l 조회 18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8
19:24 l 조회 33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6
19:24 l 조회 19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
19:24 l 조회 10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3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1
19:24 l 조회 19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6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16
나만 낙태 반대하냐17
19:22 l 조회 84
간병비 보험 있는 익 3
19: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