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2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학원 수업은 23일부터 시작이고, 인터넷 원서 접수와 전화상담은 대충 한상태라

어느 수업을 받는지랑 내 이름 정도는 아실 거야 아마!

어쨌든 15일에 사정 있어서 그냥 내일 학원 바로 찾아가서 상황설명 하려고 하는데 어떤게 더 자연스러운 거 같아?

1) 저번에 인터넷 원서 접수한 쓰니라고 하는데, 원래 15일에 결제하기로 했는데

사정이 있어서 오늘 미리 결제하러 왔습니다. 갑자기 찾아와서 죄송해요

2) 23일부터 2급 바리스타 수업 듣는 쓰니라고 합니다. 원래 15일 결제인데

사정이 있어서 미리 결제하러 왔습니다. 갑자기 찾아와서 죄송해요

뭐가 좀 더 나은 거 같아? ㅠㅠ... 원래 오늘 전화하고 찾아가려했는데

공휴일이랑 주말은 전화 아예 안 받는다고 돼있기도 하고 현장 상담도 가능하데서

그냥 바로 현장가려고 하거든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1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1이 좀 더 나을까...? 2가 낫다는 친구도 있다고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움 근데 사실 1이나 2나 둘다 괜찮은 것 같긴 해..! 별루 상관없을것가타 그냥 쓰니가 끌리는걸로 하면 될듯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상 가면 어버버 거릴 거 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일단 대충 내 이름 아시니까 둘 다 설명해도 되긴 할 거 같긴하다 ㅠㅠ 고마워 답줘서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차나 어버버거려도 쓰니는 귀여우니까! 자신감을 가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전화 안 드리고 걍 바로 현장 가서 상황설명해도 결제 해주시겠지?! ㅠㅠㅠㅠㅠㅠㅠ 어짜피 결제만 성공하면 되는거라 ㅠㅠㅠㅠ 나 잘하구 올게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결제는 사실 언제든 수강일 시작 전 쓰니가 원할때 하면 되는 거 아냐.....?!15일에 하기로 했지만 더 일찍 하고싶다 하면 당연히 흔쾌히 해줄 것 같아 거긴 돈 받는 입장이니까!! 그래그래 쓰니 화이팅!!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구치 ㅎㅎㅎ 혹시 나 모른다하면 부가 설명하고 하면 되니까! 고마워 잘하궁 올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톡에서만 얘기하고 갠톡 답 없는 거 빡치는거였네
11:37 l 조회 1
내가 갔던곳이 설마 토킹바 그런덴가 싶어..
11:37 l 조회 3
내 형사 사건 빨리 송치되었으면 좋겠다
11:36 l 조회 3
대형사고 친 신입
11:36 l 조회 9
주식안하는 주린이들아 지금이다
11:36 l 조회 12
어제 주식에 천만원 올인했는데 떨어지니까
11:36 l 조회 9
너무 힘들어서 회사 자리에서 울다가 들킴
11:36 l 조회 9
아 운동하기 싫다 정말 싫다1
11:36 l 조회 3
눈썹문신할때 부득이하게 화장하고 갈 경우엔 보통 어떻게해??2
11:36 l 조회 3
근데 삼전 하닉 욕하는데 왜 개미들이 화를내징
11:35 l 조회 5
35키로 저체중 증량 유튜브 해볼까?2
11:35 l 조회 13
폰번호를 바꿨는데 카톡 번호는 안바꾸고 버팅기면 어케돼?
11:35 l 조회 6
환율왜캐올라1
11:35 l 조회 9
화장실 매너 제발
11:35 l 조회 7
난 인간혐오 한다는 사람이 싫어4
11:34 l 조회 25
놔뚜면 오른다 이 말 좀 위험하긴 한듯7
11:34 l 조회 44
나이들었나 이제 집게핀도 무거워서 짜증남2
11:33 l 조회 12
도가니탕이 비싼거였구낭...2
11:33 l 조회 12
반도체없음청년5
11:32 l 조회 83
오늘 매수할거 알려줌
11:32 l 조회 1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