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093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이 글은 7년 전 (2018/11/11) 게시물이에요
일정은 4박5일이얌! 거의혼자다닐건데 어떤게조을가욤???
대표 사진
익인1
오다이바 가서 쇼핑하고 구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오다이바 진짜 최고 야경도 멋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다이바가면 나 대신 관람차타죠~~ 나 겁나 높아서 못 탓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스 쓰니쫄보스인데ㅜ 도저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다이바는 하루죙일을 아예 거기서 보내는게 좋더라..볼것도 많고 그래서 난 갓다가 일본 아이돌 무대(?) 공연하길래 구경함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진짜???약간되게 번화가인건가?! 두근두근...아얼른가고싶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한국어로 팜플렛도 잘 되어잇엉 나는 거기가 숙소랑 좀 멀어서 ㅠㅠ 하루동안 쫙 구경하고 왓어! 번화가보단 관광지 느낌적..? 후지티비엿나 거기 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오 글쿠나!혹시 익이니는 디즈니랜드 갔었어???가볼까했는데 넘비싸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니ㅠㅠ 나는 디즈니랜드는 못갓어! 나는 좀 투디를 파서 그쪽 구경을 가고그래서... 놀이기구 타고싶은거면 도쿄돔시티가바! 거기 무민카페도 잇고 ㅋㅋㅋ 한국식당도잇다 ㅋㅋ 스벅도잇고 잘 되어잇음 놀이기구가 3개인가..? 더잇나 암튼 롤러코스터랑 물배랑 관람차랑 뭐 이렇게 잇어!! 밤에 친구랑 가서 거기서 회전초밥먹고 타코야끼사서 거기 앞에 의자 앉아서 먹엇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우와 잼껬다!!!!!흑 아근데혼자가는데 쓸쓸하진않겠지&^^^^...쥬르륵 ㅜㅜㅜㅜ
완죠니친절하게알려줘서 고마오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ㅋㅋㅋ 잼게즐기다와`~ 나도 갓다가 잘놀고왓다...시부야가면 파르페무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식단하면 피부
19:31 l 조회 1
옆집 아줌마 땜에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
19:31 l 조회 1
너넨 집에 있기 심심해서 나가고싶을때 어디가??
19:31 l 조회 1
제주 왕복 177000원 돈아까워?ㅜ
19:31 l 조회 1
6살차이 연상연하 커플 흔하지않지..?
19:31 l 조회 2
원래 다리가 길어야 키가 커보인다는데
19:31 l 조회 5
완전 내 이상형 외국인 지금 같은 카페에 있는데
19:30 l 조회 6
남사친한테 애인이랑 싸운거 얘기하면
19:30 l 조회 2
직장 동료가 카톡하는거 내가 먼저 끊어줘야 하나?
19:30 l 조회 7
가방, 신발 살지 말지 골라주라~
19:30 l 조회 3
남친 자취방에 남친절친이랑 절친여친이 하루만 재워달라고 한다는데1
19:30 l 조회 8
나는 엄청 사회성 좋은 사람이랑 안 맞는 것 같아
19:30 l 조회 10
회사다니면서 싫은점
19:30 l 조회 7
동거하다가 난 본가로 들어가는데 내 가전제품들 다 들고가는데 서운하대 5
19:29 l 조회 21
팔랑귀 팔랑귀 레드 레드1
19:29 l 조회 20
나이차 많이 나는 언니 있으면 좋은 점2
19:29 l 조회 10
3달 좀 안걸려서 20키로뺀거면3
19:29 l 조회 9
어제 집근처 다이소에서 진짜 내 이상형 봣는데
19:28 l 조회 23
미쳤다
19:28 l 조회 11
생리 항상 라스트팡이 있지않아??? 1
19:2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