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06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5
이 글은 7년 전 (2018/11/12) 게시물이에요
술먹고 담배피고 쌤한테 버릇없는 건 그냥 애가 4가지가 없구나~ 하는데 저건 진짜 잠재적 살인자 아니냐고,,, 얘네 무리랑 얘기하게 되면 정신이 피폐해지는게 무면허, 미성년자, 음주운전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하면서 웃긴 썰풀듯 한다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면허증 있으면 운전해도 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밑에 사족에 있어서 생각을 못했네 무면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무면허 나도 못봤어ㅠㅠㅠㅠㅠ̑̈ 그건 좀 그렇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0 생일 지나면 면허 딸 수 있는데 무면허라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오 무면허야 지들끼리 술먹고 남친 음주운전한 얘기 하면서 무면허 걸리면 어쩌냐고 깔깔거리는 거 들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0이면 면허 딸 수 있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면허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 나 00인데 우리반 면허있는사람 넷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월생 5월생 7월생 8월생 친구들 이미 면허땄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남친이 무면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00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딸 수 있을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면허..... ㅊㅏ가 어디서 나서 운전을한대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형꺼 빌려타고 그러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빌려주는 인간이 더 신기하네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홀 00도 딸수임ㅅ구나,,,, 근데 술담배는 모지,,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올00딸수있구낭
근데 쓰니가 말한건 무면허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작년부터 운전얘기ㅜ들었어서 생각없이 썼는데(머쓱타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00인데생일지나면 먼허딸수있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면허 어떻게 운전하냐..나는 운전면허땄는데도 무서워서 운전대못잡겠던데ㅠㅠㅠ 괜히 나때메 사고날까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친도 00년생인 거 뻔히 아는데가 아니라 남친이 무면허인 거 뻔히 아는데 말하는 거 맞지? 그건 진짜 큰일날 일인데 왜 그럴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작년부터 얘기는 들었어서 00년생이라고 생각없이 적었지...(머쓱 암튼 무면허+가끔 음주운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범죄를 쌍으로 저지르고 있네.. 그러다 사고 나면 상대방은 무슨 죄야 진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면허에다가 음주운전...마주칠까무섭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비ㅅㅏㄹㅇㅣㄴㅈㅏ.. 면허도 없으니 보험도 당연 없을테고
제발 사고나도 너네끼리만 나라.. 엄한사람 피해주지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무면허 대체 무슨 정신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면허.. 진짜 1톤짜리 살인무기 들고다니는거잖아
차로 사람 조금만 밀어도 뼈 다 나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걸러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내 남친도 00에 면허증 있고 운전하는데 왜 이상한거지?₩ 했는데 쓰니 남친이 무면허구나... 안돼 ㅠㅠ 걸러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니야... 내 남친 아니고 친구남친... 내 남친이었으면 걘 이 세상에 없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충격적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비 살인자 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건 신고못하나...?쓰니얌 캡쳐라도 해놓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쓰니 나랑 가까운 사람인가 ㅋㅋㅋ
나도 오늘 페북 들어가니까 00 무면허인 양아치 애들 놀러간다고 사진 올려두고 인스타에 운전대 사진 올리던데 ㅋㅋㅋㅋㅋㅋ ㄹㅇ 경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캡텨라도 해놓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와 우리지역 애들은 면허라도 있는데 ㅋㅋㅋ진짜 심각ㅆ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거 신고하면 안되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차가 어디서났대 미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진짜 무면허는 무슨생각으로 운전대 잡는거야?진짜 화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사고나면 어떡할라고???이런거는 신고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무면허인데 음주운전까지..? 심각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친구 남친도 운전함 나 아는애는 중딩때부터 운전함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섭다ㅠㅠㅠㅠㅠㅠ무면허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ㅠ운전하지마ㅠㅠ나 면허있는데도 운전하기 무서워죽겠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중학생인데 우리학교애들 고등학생선배한테 운전배워서 차타고 다니더라 그러다 사고내서 재판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야 오지랖같겠지만 그사람이랑 대체 왜 사귀어...? 무면허에 운전이라니 너무 별로인데...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쓰니는 아니지만 쓰니 친구의 남친이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헉 그렇구나 제목보고 오해했다 말해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면허 제정신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고 긔.....에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2 신고 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무면허면..사고나면 딴사람들한테도 피해끼치는거잖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무면허?? 진짜 생각 없는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우리동네에 수능치고 그러다가 사고나서 운전자 포함 4명이 사망한 사고가 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무면허 ㅋㅋㅋ 에 움주운전 잠재적 살인자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설마 쏘카나 그린카 타고댕기는 그런애들인가?내 주위에도 몇명있었는데 진짜 그런애들 교도소에 바로 넣어줘야 해 움직이는 살인마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경찰에 문자로 신고하면 되지 않아...? 신고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
12:54 l 조회 1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
12:54 l 조회 1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
12:54 l 조회 3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9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3
12:53 l 조회 11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7
12:52 l 조회 30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4
12:52 l 조회 13
명란바게트 먹구싶다..2
12:52 l 조회 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18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18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0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
12:51 l 조회 12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17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7
12:50 l 조회 16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7
12:50 l 조회 18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3
12:50 l 조회 11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1
12:50 l 조회 5
초딩들이나 어른들이 예쁘다 해주는건 예쁜게 아니지?3
12:50 l 조회 22
30인데 오늘도 민증검사 당함
12: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