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19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이 글은 7년 전 (2018/11/13) 게시물이에요
4학년인데ㅋㅋㅋ이제야 그것도 조금 알거같아... 졸업해서 취업한 선배가 와서 얘기 해주는데 진짜 다른 세상같고... 참 대단하고..나는 뭔가 싶고ㅋㅋㅋㅋ늦은거 아니라는거 아는데 내가 할 의지가 읶어야 준비를 하지..근데 아직도 실감이 안나. 이대로 졸업해버려도 되는건지 모르겠어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준생으로서 공감된다ㅠㅠ 진짜 취업문 바늘 구멍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졸업했어? 졸업유예해야할지 고민이야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ㅠ 난 여름에 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졸업유예도 많이하던데 신중해야해 오히려 기회가 많다고 생각해서 해이해지기도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있겠다ㅠㅠ 근데 대외활동이런건 대학생신분이어야 할수임ㅅ는게 많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그렇지 대외활동때문에 졸업유예는 아닌거같아~ 그정도의 임팩트를 주려면 공모전나가서 대상받고 인턴입사 정직원전환기회 정도되면 모를까 짜잘한 활동들은 쓸모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냥 졸업하규 자격증이나 따는게 나아? 진짜 한게 없어서 큰일이닼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떤 직무를 하고싶은건지 그 고민부터 시작해야할것같은데?? 나는 자격증이라곤 워드 2급에 영어점수밖에 없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걸 찾으려면 뭔가 활동을 좀 해봐야할거같아서ㅠ 근데 학교생활은 끝나가고 어디서 무슨활동을 해야하나 그런걱정이 오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나는 대학생때 그냥 학교 홈페이지를 거의 300일이상 들어가본 기억이있어 여기저기 보면서 재밌어보이는 것들을 하다보니까 지금 직업이랑도 밀접하게 연관된? 쓰니는 4학년쯤 됐을테니 학교 인재육성처라던지 취업준비실같은곳 지원 받아봐도 좋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고마워 정말ㅇ!!! 이렇게 살아도 될줄 알고 막 살았는데ㅋㅋㅋㅋ후회되네 아직도 정신못차리고있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쩍벌이랑 다리 떠는 사람들 보면 다 남자임
15:15 l 조회 1
어릴땐 책 진짜 싫어했는데
15:15 l 조회 1
취준생인데 결혼할 때 하객 0명 각이네
15:15 l 조회 1
티비 보는걸로 벽 치는데 어쩌라는거지
15:15 l 조회 1
눈살 개많아서 빡친다
15:15 l 조회 1
회사 한달 무급 휴가인데 죽은듯이 산다....ㅋㅋㅋ
15:15 l 조회 1
외국인들 관광하러 많이오면 좋은거아님?
15:15 l 조회 1
공기업 공무원 중에 뭐가 더 좋아?
15:15 l 조회 3
코치가방 태비 스테디? 아니면 유행템??
15:14 l 조회 4
공차 뭐가 젤 맛있어???
15:14 l 조회 3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서
15:14 l 조회 8 l 추천 1
하..메이플 bgm 키링 2개 남아따 ㅜㅜ
15:14 l 조회 11
성심당 본점 한바퀴돌고 계산까지하면 보통 몇분정도 걸려..?
15:14 l 조회 6
못생겼는데 잘생긴 사람 짝사랑하게 되는거만큼 비참한게 없다 1
15:14 l 조회 7 l 추천 1
자식 친구가 부모 불륜으로 태어난거면 못놀게할거야?3
15:14 l 조회 12
버섯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두 맛있다..
15:14 l 조회 5
Ai때문에 잘리면 뭐할거야1
15:13 l 조회 8
텀블러 샤갈 왜케 비싸냐... 뭐사야되....2
15:12 l 조회 11
점심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111 들기름 우동222
15:12 l 조회 7
근데 왜 시댁은 시댁이고 처가는 처가야?5
15: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