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3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나도 아이패드 ㅠㅠㅠㅠ 52만원이라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만한 가치가 있어... 난 너무 일찍사서 5세대인데 6세대 가끔 부러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가ㅠㅠ 살거면 6세대 살건데 프로까진 필요 없어서 근데 그거 사면 1.3달치 알바비 다 나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말야... 아이패드만 산다고 끝이아니다...? 보호필름도 사야하지 케이스도 사야하지... 난 한 10만원은 더깨졌엌ㅋㅋㅋ큐ㅠㅠㅜㅠㅠㅠ 근데 진짜 후회는 없다... 이제 한 1년 썼는데 그동안 한 번도 후회 안했어 너무 좋아ㅠㅠ 사야해 다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네ㅜㅜㅜㅜ 으억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말고 제일최근께 6세대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2018년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이번에나온건 홈키없지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건 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 32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32기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32기가는 40만원인데 작을 것 같아서 128기가로 52만원이얌 ٩( ᐛ )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생각보다 얼마안하네? 그 애플기기있는곳에서 보니까 80.90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게 아마 프로일거야 프로가 더 비싸도라...ㅠ 근데 난 그냥 영상보고 필기 용도라 굳이 프로까진 필요없어서 6세대 고민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귿데 52만원도 학생할인 받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학생할인? 그 애플사이트에서 주문해야지만 받을수있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웅웅 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 애플스토어 가서도 학생 할인돼? 직접 방문
일본 가서 살 수 있으면 살려고 했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되긴 되는데 학생증 필요한걸로 알고있어!̤̻ 근데 다른 나라 학생들도 되는진 잘 모르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래ㅠㅠㅠㅠ 사는 방법이 너무다양해서 뭐가 좋은건지ㅠㅠㅠ일반 11번가나 이런데서사는게 더싼가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더 싸긴한데 리퍼인지 아닌지 못 믿어서 그리고 공홈이면 2주동안 아묻따 교환 가능하니까 그냥 공홈에수 살려고 난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억허억 나도 사려고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돈만 있으면 지금 확 질러버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세대 사려고 각재는데 70~80정도 깨지는 거 같아... 그냥 이것 저것하니까 힝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돈 없는 자의 슬픔이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그냥 사고 ... 당분간 거지로 살래 ㅠㅠㅠ 진짜 너무 이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꽃다발 골라주라!!❣️
2:27 l 조회 1
애기야 보고싶어어어어
2:27 l 조회 1
왜 외국은 빵댕이 큰거 좋아ㅎㅐ???
2:27 l 조회 1
설교행 시험봤는데
2:26 l 조회 1
너넨 너의 베프의 베프가 너야? ㅎㅎ
2:25 l 조회 1
할머니할아버지랑 상해여행 힘들까?
2:25 l 조회 1
책/독서 혹시 이 책 제목 알려줄사람 ㅠ
2:24 l 조회 5
나이정병은
2:23 l 조회 5
만화/애니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23 l 조회 2
인프제가 너에게 진지한 얘길 꺼냈는데 잘 안맞는 대답이거나 별로였다?
2:23 l 조회 8
나 날씬한 체형인데 마름으로 살 빼면 남자친구 좋아할까
2:22 l 조회 8
한번 상황상 거절?당했는데 또 물어보기 무서움
2:22 l 조회 5
익들아 나 지금 장미라즈베리맛 빼빼로 먹는중임 ㅁㅊ 1
2:22 l 조회 9
쉬인에서 마넌에 밈반팔티 두개 삼 ㅎㅎ1
2:20 l 조회 18
편의점 알바생한테 할저씨가 자꾸 말 걸고 하는데 저거 해방시ㅕ드려도 괜찮을까2
2:20 l 조회 15
난 솔직히 처음부터 저 사람과 거리가 얼마까지인지가 보여서
2:20 l 조회 10
안설레는데 연애하는게 나쁜거야?
2:20 l 조회 13
안졸리는데 게임하거나 넷플보면
2:20 l 조회 15
와 내 앞에서 귓볼 피지 짜는건 뭐하자는거지?7
2:19 l 조회 46
소개팅 거절멘트 어떤지 봐줘3
2:1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