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남들처럼 자존감 뿜뿜하고 싶은데 당황해서 말도 제대로 못하고 

혼자서 벌칙게임이었으면 어떡하지 너무 우울해지고 슬퍼져서 

막 집밖에 나가기싫고..나도 이런 내가 싫다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자신감 뿜뿜인데 번호 따여본적 없당 ^!^ 쓰니 부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 번호 조차 따인적 없는걸 .....! 자신감을 가져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앗 나도 번호 따인적 없어... ! ㅋㅋㅋㅋㅋ 정모같앜ㅋㅋㅋㅋㅋ 쓰니가 취향이었나봐ㅏ 자신감을 가져봐ㅎㅎㅎ 혹시 연락하다가 보면 또 자신감이 생길 수도 있고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라고 말해야하지 그냥 그 상황이 자기들끼리 벌칙게임하는건데 내가 진지하게 번호주면 날 얼마나 비웃을지 상상되면서 혼자 부끄럽고 슬퍼져서 다 거절해..그리고 집가서 혼자 우울해함 ㅠㅠㅠ 내가ㅜ피해망상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오히려 당연하다는 듯이 번호 주면 만약 벌칙게임이건 어떻든 간에 많이 따여봤나보다..! 생각할수도 있지않을까ㅎㅅㅎ!!! 주고싶으면 주는거지!!! 물론 싫으면 그냥 거절하면 되구ㅎㅎㅎ 너무 걱정말어ㅠㅅㅠ 쓰니가 움츠러들어만 있지 않으면 쓰니를 무시할 사람은 아무도 존재하지 못할거야!!!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다8ㅅ8... 물론 나도 따이면 앗 뭐지 이거 몰칸가 같은 생각 하겠지만 왠지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출 수 없을 거 같고.... 조금 더 상황만 생각해도 괜찮지 않을까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그리고 나는 따가는 사람들 다 외모도 내 취향 전혀 아니고 나이 많아보여서 자존감 확 떨어져....속상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2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
20:44 l 조회 2
미국 살다온거면 좀 사는거야??
20:44 l 조회 4
취준 하면서 가장 스트레스인게
20:44 l 조회 4
직증인들아 한달에 얼마 써? 1
20:43 l 조회 4
고양이 원래 가방 찢고 탈출해 ?? 3
20:43 l 조회 8
나 근데 통통한데 스튜어디스같이 생겼다고 들었거든 ?
20:43 l 조회 12
5-6살 연상 남자 소개받는거 솔직히 진짜 좀 굳이야…?9
20:42 l 조회 33
근데 나도 건강하게 식단으로 살빼자 주의인데 마운자로/위고비로 뺀거랑 차이가 있나싶음 ㅇㅅㅇ3
20:42 l 조회 14
잇프피들아 주위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사이 어때??
20:42 l 조회 7
마케터는 대외활동 포트폴리오 sns운영계정 없으면 취직 어려워?
20:42 l 조회 5
도둑으로 몰린 거 같아
20:42 l 조회 16
키크고 잘생긴 남자는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만큼 이성적 느낌 없을듯 1
20:41 l 조회 13
극성수기 연휴때 인천공항 몇시간 전에 도착해야해?2
20:40 l 조회 10
사랑 덜 받고 자란 익들아 너네는 사랑이 많아?2
20:40 l 조회 14
주름원단 세탁
20:40 l 조회 2
직장인익들아 일 없으면 찾아서 해? 3
20:39 l 조회 40
대기업 신입 월급 처음으로 100프로 들어왔다!!💸40 2
20:39 l 조회 85
개인적으로 잡대 나올바엔 고졸이 나은거같아...3
20:3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