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124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7년 전 (2018/11/14) 게시물이에요
발색 자체도 잘 안되거든 

바르면 그냥 얹어놓는 느낌...? 입술 조금만 움직이면 그게 다 다른곳으로 가는 느낌...? 

근데 그 브랜드 그 시리즈 틴트가 다 그래(다들 그런거 있자나 브로마이드를 샀더니 틴트가 왔어요) 

그럼 그 브랜드 문제겠지...? 

다른 틴트는 사본 적도 없는데... 다른 브랜드 틴트를 사봐야 아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물틴트라 그런거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이라기보다는 약간 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젤틴트나 물틴트는 그럴 수 있어 벨벳틴트 사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젤도 그럴수 있군... 크흡...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데 ㄴ난 그냥 어디걸 쓰든 다 안돼 물틴트 젤틴트 다 안먹어서 립스틱쓰는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도 갈아타야겠다... 아직도 4개나 있는데... 크흡... 고마워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2위로 32강 진출
11:30 l 조회 1
냥이 집사들아 이 날씨에 에어컨 틀어??
11:30 l 조회 2
축협 특검해라
11:30 l 조회 8
내일 대장내시경이라 흰밥만 한 바가지 갖고 왔는데 너무 배고파 ㅠㅠㅠㅠㅠㅠ
11:30 l 조회 5
이영표도 진짜 할말이 없나보네 홍명보 전술에 대해서1
11:30 l 조회 21
그래도 오늘 잘준비해왔는데 뽀록으로 한골먹히니 아쉽노...1
11:29 l 조회 16
진짜 걍 져서 예선떨하면 좋겠다
11:29 l 조회 17
축알못들 이길 때만 해도 홍명보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어쩌고 그러더니1
11:29 l 조회 27
우리가 져도 멕시코가 이기면 조 3위로 32강 가는 거 아냐?? 1
11:29 l 조회 21
배가 안 고픈데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 부끄럽다
11:29 l 조회 5
불닭리조또 해먹을까 그냥불닭에치즈1
11:29 l 조회 4
아니 뒤에서 셋이 계속 뭐하냐? 서로 주고받고
11:29 l 조회 24
버거킹 보일링 씨푸드 버거 먹어본 사람???
11:29 l 조회 7
무조건 이겨야 32강 가는거야?3
11:28 l 조회 129
인스타 사진 보고 다들 내 머리 예쁘대1
11:28 l 조회 21
이정도면 김민재도 자기 왜 빠진지 모를 듯ㅋㅋ1
11:28 l 조회 112
gs 커피머신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방법 잇나...2
11:28 l 조회 18
남아공 경기 지면 우리 떨어져????
11:28 l 조회 17
홍명버 보면 왤케 가슴 답답하고 개빡치냐2
11:28 l 조회 29
야걍 와서 다 까발려지자
11:2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